|
용평입니다.
25CM 의 대설을 예보했던 구라청의 예보는 보기좋게 빗나가고 하루종일 싸락눈이 내리다 그치다를 반복하다 저녁 부터는 눈발이 굵어지는가 싶더니 다시 그쳤습니다.
거의 쌓이지 않았구요.. 분위기를 보아선 절대 많은 눈이 내릴것 같지는 않습니다.
실제 용평의 기상예보는 어긋날때가 많죠..
대설이 예보돼있다 오늘처럼 싱겁게 끝난적도 많고 적은 눈이 예보돼있다 지난번처럼 폭설이 내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용평이 워낙 산 깊숙이 있는데다 대관령 기상대와도 괘 떨어져있어 정확한 예보가 어려운 듯 합니다..
하지만 폭설이 내리지 않은게 전혀 아쉽지 않을만큼 슬로프 상태는 굿입니다.
1월달 설질과 비교해도 크게 뒤지지 않네요.
오늘같은 경우 바람도 적당하고 기온도 그리 낮지 않아 하루종일 슬로프는 최적의 상태를 보였습니다.
베이스쪽에 학단을 비롯해 적당이 인파가 있기는 한데 옐로,핑크에 한정됀지라 다른 슬로프들은 여유있는 모습이었네요
현재 제설이 진행돼는 슬로프는 레인보우1,4,실버메인,실버파라다이스 입니다.
이번주 레인보우 4와 드래곤 파크가 열릴듯 합니다.
금요일정도 오픈예상해보구요..파크는 제설이 끝나고 부지런이 조성중이었습니다.
레인보우4 역시 막바지 제설중이라 주말전 개장이 가능할것으로 보이며, 레인보우 1,실버 메인도 상당이 제설이 진척된지라 크리스마스 전 개장이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주 파크와 레인보우 메인이 열리면 사실상 용평의 탈만한 슬로프는 거의 다 열리는거네요..
모두들 이번시즌 즐겁게 안전보딩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