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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이 문자안내가 왔습니다.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가 되였고...
환불관련해선 역시나 애매하게 명시를 하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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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발신]
베어스타운 21/22 동계시즌 종료를 알려드립니다.
먼저 지난 1월 22일 베어스타운에서 발생한 리프트 사고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이와 함께 베어스타운의 21/22 동계시즌을 2월 4일부로 종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베어스타운을 성원하고 찾아주시는 고객님께 양해의 말씀을 구합니다.
베어스타운은 지난 사고 이후 모든 리프트의 가동과 스키장 영업을 중단하고 긴급 안전 점검에 돌입했으며, 1월 25일 관계 기관과 함께 합동 감식을 진행했습니다.
합동 감식의 감정 결과가 3주 이상 소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베어스타운은 이번 동계시즌을 종료하고 재발 방지 대책 수립과 안전 점검에 최선을 다해 내년 시즌에 재개장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베어스타운을 믿고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베어스타운 임직원 모두는 남은 기간 이번 사고의 수습과 피해 구제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안전 점검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2022년 2월 3일
베어스타운 임직원 일동
시즌권을 보유하신 고객께서는 시즌 잔여기간에 대한 전액 환불을 진행해 드릴 예정이며, 21/22시즌 종료로 인한 시즌권 반납은 별도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