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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빙으로 휘팍 디지 정복하기 목표로 합니다~
사실 다운 언웨이티드 턴이 먼지 잘 몰랐는데
1. 힐턴 카빙이 잘 터지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이전에는 폴라인과 수직이 되는 시점에서 엣지 체인지후 서 있다가 90도를 지나면서 다운 프레스를 주었드랬죠
(중급에선 어느정도 되는데 상급슬롭가면 마구 터졌습니다.)
올해부터는 엣지 체인지하고 바로 않아있다가 90도를 지나면서 폴라인과 수직이 되는 시점까지 서서히 일어나면서 프레스를 주었습니다.
(힐턴이 안터지기 시작했습니다.)
-> 두번째 방법이 다운언웨이티드 턴인가요?
상급슬롭에서 카빙할대는 이런 방법으로 보통하나요? 현재로서는 힐턴시 상당히 안정적이 되었습니다.
2. 토턴은 첫번째 방법으로 해도 잘 터지지 않는데
두번째 방법으로 하려니 어렵습니다.
일단 힐턴에서 엣지 체인지후 주저 않으면 프로세가 급격히 들어가서 턴이 급하게 진행되거나,
90도 지점부터 일어날때에도 프레스 주는 느낌이 없습니다.
왜그런걸까요?
상급 슬롭에서 고속 라이딩 어떻게 적응하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