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구매처 : BS 스노우 시승랜탈
2. 작성자신분 : 일반회원
3. 사용기분류 : 시승(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휘팍,곤지암에서 라이딩만 하고있는 나나나 라고 합니다
이번에 그린스노우보드 헤머보드 하이브리드 158 을 시승해 보았습니다
곤지암 야간 보딩 3시간 슬롭은 게일 원디
휘닉스 야간 보딩 3시간 슬롭은 밸리 챔피온 디지 파노라마 (시즌방 동생 시승)
휘닉스 주간 보딩 4시간 슬롭은 밸리 챔피온 디지 파노라마
프랑스 핸드메이드 제작 1954년부터 시작된 오래된 회사 입니다
풀커스텀으로 도넥과 비슷하게 주문자에 요구에 맞게 제작됩니다
특이한부분은 라이더 무게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주문 가능합니다
S : 65kg - M : 65 - 80kg L : 80 - 95kg - XL : plus 95kg
보드 구조를 풀티타날과 하이브리드 형태로 두가지 주문가능
주문 한정 생산 ,베이스는 p-tax4000
보드 스펙 길이 sbx 158 헤머형태
노즈 294.0 mm
테일 288.0 mm
허리 249.5 mm - 255.0 mm ( 가변 가능합니다 )
사이드컷 11.0 m
바인딩 살로몬 치프 미듐
부츠 살로몬 말라뮤트 260
각도 +18/+0
스탠스 57.5
wsf lev 1
donek saber wood 164가 주력보드입니다
255.0 mm 11-13m
곤지암 야간 시승기
정설후 피클질이 잘되어 있는 눈 상태 였습니다
처음에 제타2에서 슬라이딩,숏턴위주로 라이딩하였습니다
굉장히 부드럽게 돌아갑니다 적응에 어려움도 없고 활주력로 좋았습니다
마치 일본보드를 타는 느낌입니다 티타날치곤 무게도 가볍고 플랙스도 미듐하드정도로
가볍게 라이딩 가능합니다
물론 제사이즈보다 작은사이즈고 눈상태도 좋아서 그렇수도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응에 전혀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본격적으로 게일, 원디에서 카빙 위주로 라이딩했는데 도넥164 타던 대로 프레스를 가했더니 ㅠㅠ 엣지가 터지면서 슬립이 나네요
한계체중도 70kg 라 버티기 어려웠나봅니다
85% 수준으로 가압을 하니 펀라이딩이 가능햇습니다 체력소모도 거의 없고 편하게 라이딩 했습니다 마치 158 우드 프리덱을 타는것같은 착각이 ^^;;;
도넥이 체력을 엄청 빨아 먹거든요 ㅠ
잘 타고 베이스 보니 내구성도 굿이였네요
야간 강설이라 엣지부근에 왁싱이 날아간듯 하지만 잔기스나 단차등등은 전혀 없엇습니다
이부분은 아주 맘에 들었네요
휘닉스 야간 시승기
시즌방 동생 시승
휘팍 7년차 상주4년차 68kg 라이딩위주
주력보드 버튼 드레곤 158 ,도넥 세이버 155
슬롭 밸리 챔피온 디지 파노라마
보드 적응에 시간이 불필요함
슬라이딩,숏턴 테일 빠지는 타이밍 좋음
엣지 체인지 반응 굿
리바운딩,탄성 굿~~~ 기존거보다 두배이상 날려준다
체력소모 적은편
시승후 소감 : 형!!! 이거 사줘요~~ 완전 맘에 듬
한계 체중 아래로 타면 좋은가보네요 ㅠㅠ 난 85kg 이상 주문해야되는데 ㅠ
휘닉스 오전 시승기
제가 다시 타봣습니다 (야간에 도넥을 타고 ^^;;)
역시 다루기 편합니다 조작성이 좋다고 할수 있죠 프리덱 타는 느낌입니다
탄성이나 리바운딩은 중하정도로 느꼈습니다
체력적인 부담도 없고 그립력 훌륭합니다
하이브리드는 티타날이 노즈테일 끝까지 적용이 안되 있고 엣지 컨택 부분만 적용 되어서
노즈테일에 떨림이 좀 있습니다
이부분은 장단점이 있는데 조작성이 좋고 체력부담이 적은 장점이 있죠
단점은 떨림과 직진성 플랙스 강도 증가 등이 있네요
본인에 맞는 보드를 선택 하시면 되겠습니다
베이스 내구성도 좋고 역시나 가격이 맘에 걸리네요 ㅠㅠ 케슬러 크로스보다 비쌉니다
핸드메이드에 희소성 내몸에 맞는 커스텀에 고성능 보드
여러가지로 끌리는 보드였습니다
이러다 주문을 넣는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몽블랑 사진ㅇ한장 투척하고 마치겠습니다 ㅎㅎㅎ
모두 시즌 마무리 잘하시고 안전보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