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yroh

2017.03.12 23:06

노슴오킹님 안녕하세여

음.. 우선 전향각에서의 체중을 실으면 프레스가 데크로 간다고 말씀하신부분에서 반대로(?) 덕스텐스에서의 프레스는 아무래도 에지 방향 토우엣지 힐 엣지로 더욱 잘가겠죠?

그리고 발목이 상대적으로 굳어지는 느낌을 받는건 아무래도 방금 말씀해주신 전향에서의 프레스를 실어줄때 데크에 전달을 하게 되면 덕스탠스 보단 더욱 전달이 많이 되는 느낌을 받으셨을겁니다. 일단 이부분은 프레스를 눌러주는 방향으로 설명이 될거같아요

전향각의 셋팅 같은경우 프레스를 전방으로 눌러주게되면 데크에 실릴 수 밖에없고(노즈부분까지 압력을 받는면적이 길기때문에!) 그만큼 설면과 데크가 만나는 부분방향으로 프레스를 눌러주고 그만큼 만나는부분이 많으니 부츠가 더 쉽게 눌리는 느낌이구요 덕스텐스는 앞뒤로 노즈가 있는부분이아닌 토우에지 힐에지 방면이다보니 설면과 데크가 만나는 부분이 적어서 상대적으로 부츠가 꺾이는 느낌이 덜하다고 말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그리고 상체가 데크를 벗어나 구부정한 이유에 대해서는!
프레스 눌러주는 BBP 포지션이 하체(다리) 부분으로 눌러주어야하는데 부츠 플렉스 때문에 못눌러주어 상체가 숙여진다는 말씀이신거같습니다.

고속으로 갈수록 상체가 낮아지는이유는 기초지지점과 몸의중심점이 가까워 질 수록 균형을 잡기에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체포지션도 정확히 전달 되는상태에서!)

우선.. 주로 라이딩 하시는 코스가 궁금하네요!
웰팍의 c3 용평의 레드 골드 메인 슬로프에서 카빙롱 미들 숏턴을 즐기시는 분 이라면! (덕스텐스이던 전향각세팅이던!)

저는 추천드립니다~


우선 제일 첫번째 질문에 토턴시 발목이 어떻냐고 말씀하신부분에 대해서 다시말씀드리자면!

눌러주는 만큼 프레스가 데크에 전달되는 느낌입니다. 과하게 꺾이지도 않고 눌러주는만큼 전달되는느낌입니다!ㅎㅎ

답변이 되셨는지요 ㅎㅎ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