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하나만 가져가도 바인딩이랑 다 조립해주나요?


돈이 딸려가 데크하나만 사서 들고갈까하는데 바인딩이 너무 안좋은거라 안될라나...ㅠ

엮인글 :

댓글 '12'

취향

2019.01.13 04:03:02
*.215.145.165

샵에따라 다릅니다..

해주는 샵 있고. 안해주는 샵 있고...

BBPGuy

2019.01.13 04:11:38
*.229.92.148

귀찮아서 안해줄듯

ektksk

2019.01.13 05:26:02
*.38.22.190

평일에 부탁하면 해줄겁니다.
주말은 사람 많으면 귀찮아 할 수 있으나...해 줄 듯.샵에서 고객 관리가 중요하니까요.

showry

2019.01.13 05:59:02
*.39.152.217

사장님께 잘 말해서 가격 절충을 하셔야 할 듯 합니다..ㅋㅋ 웰팍이라면 ㅅㅇ스키에 문의해보세여.. 지인들 상대 할 때 보니까 항상 친절하신게 해주실 것 같음

호로롤롤

2019.01.13 06:03:40
*.157.157.42

부츠만도 아니고 데크 하나 가져가는건 좀..

호요보더

2019.01.13 06:28:09
*.125.14.34

바쁜 시간만 피하면 해주죠 그러나 금액은 같죠

잉여9

2019.01.13 06:49:13
*.244.145.30

차라리 부츠를 구매하고 데크,바인딩을 렌탈하는게 낫습니다...

공햄

2019.01.13 07:44:26
*.223.10.168

하이원 갈때 제가 여분 데크바인딩이 있어서 데크바인딩은 친구 세팅으로 맞춰두고 부츠만 빌리려 했는데도 장비값은 셋다 빌리는거라 절충 안된다셔서 그냥 여분 데크는 차에 두고 샵에서 통으로 빌려 탔습니다 퓨ㅠㅠ 차라리 부츠가 있으면 데크바인딩은 렌탈될듯요

헝글헝글~

2019.01.13 09:19:05
*.17.254.141

부츠만 구입하고 ...데크+바인딩..렌탈해서 타는분들 계셔요.. 바인딩,부츠.. 이렇게 렌탈하는분은 아직 본적이 없네요... 샵에서 귀찮아서 안해줄거 같아요

내추럴푸딩

2019.01.13 11:52:52
*.54.70.191

저 바인딩 없어서 통째로 빌려서 드라이버로
반딩만 빼서 제 데크에 달았는데
렌탈 반딩 녹 장난 아닙니다
인서트홀에 녹 다 묻어서 되게 더러워졌어요

홍상이

2019.01.13 14:27:52
*.126.196.198

안 해줄거같습니다. 바인딩 붙였다가 떼는것도 귀찮고, 남는 바인딩이 있어야되는데 보통 새거/고장난거만 남아있어서..

행복한사진

2019.01.13 23:41:41
*.111.2.144

바인딩 저렴한거 하나사는게 빌리는것보도 좋을거에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2] Rider 2017-03-14 51244
204023 하이원도 s시즌권인가 있나요?? [3] 볼빨간갱년기 2019-01-13 395
204022 스미스 아이오엑스 고글 18/19 14만원이면 괜찮은건가요? [12] 기분파 2019-01-13 620
204021 버튼 엑스베이스 바인딩 [1] 구렁이 2019-01-13 383
204020 살론몬 부츠 막시 단종인가요? [1] 맹날아라 2019-01-13 175
204019 써리투 팀투 자가열성형 질문입니다ㅜㅜ [3] 조올리다 2019-01-13 553
204018 데크에 묻은 허연거 이거 먼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8] 굿스노우보더 2019-01-13 826
204017 바인딩 셋팅을 최대로 움직여도 부츠 센터 안맞을때는? [6] 현영이~ 2019-01-13 505
204016 카빙입문자 장비구매 고민!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시크현 2019-01-13 568
204015 아노락사이즈 [3] 테크노낙엽러 2019-01-13 283
» 데크만가져가도 다른부위 렌탈가능?? [12] 안녕~~~ 2019-01-13 697
204013 목베개 추천해주세요! [2] 조슈아z 2019-01-13 226
204012 하이원 주차 어디에 해야되나요? [2] ssdfsad 2019-01-13 441
204011 보드복 바지 기장 수선가능한가요? [4] ssdfsad 2019-01-13 389
204010 부츠 냄새 어떻게 빼나요??? [7] 탁구왕 2019-01-13 601
204009 스키장 갈때 장거리 경차로 운전해서 가시는 분~ [26] 낙엽밖에할... 2019-01-13 911
204008 여자가 쓸 NFX2 고글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보드잘타고... 2019-01-13 366
204007 대명 보드시승회 좀알고싶습니다 [7] 모리쓰 2019-01-13 211
204006 스탠스 폭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4] 뻥튀기맛있음 2019-01-13 991
204005 비발디 먹을거리 질문입니다. [7] 올겨울엔용... 2019-01-13 379
204004 호러스코프 acc can [2] iamjjh 2019-01-12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