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가요 게시판 이용안내]
김포에서 베어스타운 같이 가실분 저는 금요일 야간부터 토요일 야간까지 타고올생각입니다 ㅎ 가는길에 의정부 고양정도는 픽업가능합니다 댓글이나 jg000048 카톡 주세요 ㅎㅎ
엮인글 :

댓글 '15'

불주먹사보

2017.11.16 19:04:32
*.209.250.60

오 김포분이다 반갑네요 ㅅㅅ

찌누무주보딩

2017.11.16 21:20:37
*.70.51.157

김포사세요???

불주먹사보

2017.11.16 23:45:58
*.209.250.60

네 김포 살아요 ㅎㅎ

찌누무주보딩

2017.11.16 23:47:09
*.128.80.181

김포 어디사시죠?? ㅎ 혹시 베이스가????

불주먹사보

2017.11.17 00:27:45
*.36.148.5

마송 살고요 베이스는미천한실력이라 상황봐서 다닙니다 ㅜㅜ

찌누무주보딩

2017.11.17 00:36:28
*.128.80.181

마송!! 저도 마송인데 혹시 카톡 가능 하신가요

불주먹사보

2017.11.17 00:56:42
*.209.250.60

헐 이런 .. 방갑네요 ㅋ

찌누무주보딩

2017.11.17 00:57:53
*.128.80.181

카톡 한번주세욬 ㅋ

불주먹사보

2017.11.17 10:34:33
*.102.1.22

카톡을어떻게 드리나요? ?

찌누무주보딩

2017.11.17 10:46:51
*.223.17.188

위에 제카톡 아이디잇어요 ㅎㅎ jg000048이거요 ㅎ

불주먹사보

2017.11.17 11:55:43
*.102.1.22

톡 드릴라했더니
아뒤 검색 이 안대는데요 ㅜㅜ

찌누무주보딩

2017.11.17 12:03:16
*.223.17.188

안될리가 없는데... 아니면 톡아디 줘보세요 제가 해볼게요 ㅎ

불주먹사보

2017.11.17 12:37:55
*.102.1.22

ss4018입니다

초보

2017.11.22 23:49:36
*.62.10.30

초보도...가능한지요?

찌누무주보딩

2017.11.23 02:37:43
*.223.35.123

카톡아이디좀요 ㅎㅎ아니면 저위에 카톡으로 톡주세요 ㅎㅎ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4.8KB
파일 크기 제한 : 204.8K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같이가요 게시판 이용안내] [6] Rider 2017-03-14 11399
49664 카풀제공 빵한번먹으로 가볼렵니다 부산용평17일아침 [3] 따뜻한남쪽나... 2017-11-16 286
49663 카풀요청 23(목요일) 수원,오산,송탄,평택->휘팍 요청해요 [2] 냐미치킨 2017-11-16 255
49662 카풀제공 11월 18일 안양->휘팍 당일치기 카풀제공~ 요리사순신 2017-11-16 164
49661 카풀제공 툐요일 용평 야간 - 고양시 덕양구- 뮤직맨스팅레... 2017-11-16 155
49660 숙소있음 11월18일(토) 하이원 힐콘도 디럭스 쉐어합니다 [1] 상추얌 2017-11-16 386
49659 카풀제공 11/17 (금) 평택,송탄 인근 ㅡ> 휘팍 카풀 제공 8년째낙엽중 2017-11-16 117
49658 카풀요청 18일(토) 휘팍>청량리역 근처 복귀행 카풀부탁드려요~ 쏘옹~ 2017-11-16 121
49657 번개모임 [끌올] 하이원 겨와파 합니다 숙박식사모임! [2] 향긋한정수리 2017-11-16 512
49656 카풀제공 곤지암 평일 저녁이나 주말들어가시는분계시면 같이다녀요^^ 하얀사자 2017-11-16 363
49655 카풀요청 내일(17일) 밤 영등포or잠실 > 용평 [2] 꼬쟁이 2017-11-16 282
49654 같이타요 [웰팍] 같이 타실 열혈 보더를 모십니다!! [1] 미췬듯한마음 2017-11-16 417
49653 카풀제공 마감되었습니다. [3] DarkPupil 2017-11-16 397
49652 카풀제공 17/18 2차 캐슬러 캠프 전주에서 같이 가실분 2017-11-16 148
49651 카풀제공 11월17일 저녁 인천 주안 출발 --> 하이원 신호탄 2017-11-16 142
49650 카풀제공 17일 금요일 휘팍 왕복 당일치기 카풀제공합니다. 천호/암사... [1] 토스트 2017-11-16 195
49649 카풀요청 11월 18일 (토) 수원 >> 휘팍 [1] 인대출장카빙 2017-11-16 217
» 카풀제공 베어스타운 개장하면 김포에서 같이 다니실분 고양 의정부 ... [15] 찌누무주보딩 2017-11-16 327
49647 카풀제공 17일(금) 분당 -> 용평 같이 가실 분 계신가요~? 보더쫄면 2017-11-16 165
49646 카풀제공 17일 오전 9시경 휘팍행 출발합니다 지역은 용인 기흥 수... xyroh 2017-11-16 137
49645 카풀제공 오늘 미리 휘팍 개장빵 가실분?(안양출발) ☆castorpo... 2017-11-16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