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로 입문하여 가장 단시간에 수준급 보더가 되기 위한 법은 무엇일까요..

 

1.초호화 티타늄 데크를 사서 연습

2.그돈으로 강습

3.그돈으로 매 시즌 새장비 & 보호대 빵빵히

 

 

 

***초보강습은 맞는것 같은데 , 어중간할때 강습받으면 이도저도 아닌 돈만 버리는게 되지 않을까하여

여쭈어봅니닷.

엮인글 :

조조맹덕

2014.09.18 09:13:25
*.70.55.4

전 생각이 틀린게.. 자세 중요하긴한데 스스로 수정하는 트레이닝의 재미도 중요하다 생각해서요. 게다가 싀키도 아니고 프리보드이고.. 쟌 웨이트도 오래했지만 기본적인 원칙이나 목적은 같이 가더라도 결국 자세나 수행방법은 저처럼 20년 가까이 한 사람들끼리 같이해보면 완전 극과 극입니다 추구하는 형태도 보디빌딩이냐 피지컬이냐 제한체중 설정이냐 등..그럼에도 궁극적인 목적은 어느정도 맞아서 대화는 통하죠. 해당부위 최대자극.안전한 수행.최대 매스성장. 보드로 치면 엣지타기. 안정된 무게중심 등등.. pt받으면 극명하고 더 좋지만 안받는분이 분이 더 많죠. 결국 자유의사가 아닐까 합니다 테니스도 마찬가지구요. 강습받음 더 좋아지긴한데 입상할려고 하는것도 아니고..흠

조과장

2014.11.09 15:58:11
*.210.84.245

전부는 아니겠지만

보드가 좋으면 어느정도 도움은 되는것 같습니다

정석힁힁

2014.11.12 14:33:46
*.245.161.58

실력에 맞는 장비를 쓰는게 좋지 않을까요? 게임으로 따지면 렙1때 수련용 목검으로 마을 앞에있는 잔챙이를 잡고 고렙이 되면 좋은 무기로 던전을 돌듯이

X-ray

2014.11.20 04:20:31
*.24.251.183

3은 돈낭비... 1은 실력 하락 ㅋㅋㅋㅋ
2가 정답입니다
2부터하고 여유되면 1로가야죠 ^^

알파짱

2014.11.21 13:14:40
*.218.158.26

3번이요.

이리니스

2017.03.06 11:34:16
*.223.10.117

안되는건 안됩니다 좋아도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1088 안전장비 및 스키장 규제 [36] 국맨 2014-12-07 5 4474
1087 해머헤드 데크는 언제부터 사용이 가능한가?! [67] X-ray 2014-12-07 8 15291
1086 여친에게의 강습... 직접? 아니면 강사? [101] X-ray 2014-12-04   9615
1085 테크니컬 라이딩의 정의에 대해 [24] 카빙낙엽 2014-12-02 5 8759
1084 안전장비 착용 의무화 [72] 알나슬 2014-11-28 11 6195
1083 카풀 블랙리스트 에 대하여 [33] 살얼음_8702... 2014-11-26 10 9161
1082 슬로프 중앙에 서있다가 사고 과실은?? [45] 치킨라이딩 2014-11-25   5612
1081 스키장에서의 개인소지 스피커 음량 크기에 대하여... [43] 우리별이름은... 2014-11-19   6482
1080 1415 휘팍 잠실역 출발 버스 없어지는 것 확정건에 대해서 [13] 이건뭐임 2014-11-18   4121
1079 강사로 잘먹고 잘 살 수 있을까요? [27] 빵쿠 2014-11-16   7863
1078 KASBI 문제가 그냥 웃고 끝낼 문제인가? [37] 테리에파우더 2014-11-11 12 8839
1077 스키장 고르실때 슬로프 길이 vs 설질 [77] 헐허러헐헐 2014-10-31   8894
1076 데크 바인딩 부츠 센터링 어떻게 생각들하시나요? [65] BUGATTI 2014-10-29 4 8116
1075 보드는 몇살까지 타야 눈치 안보고 탈수 있을까요? [61] 내장털리임 2014-10-20 1 9698
1074 제조국에 관한 고찰?토론? [10] 객원 2014-10-16 1 3758
1073 겨울철 시즌보험 vs 일상배상책임보험에 대해서 [13] 네스 2014-10-09   5802
1072 보드 강사 자격증에대해서 토론 해봅시다 [21] 잘타스키 2014-10-07   8893
1071 중상급 실력의 보더 고가의 데크셋트 VS 저가의 데크 셋트 [23] 승봉이1 2014-10-06   8909
1070 라이딩, 트릭, 설질 상황에 따른 데크 교체 [18] KIN건하루 2014-09-24 1 5344
1069 Nike Snowboarding Shuting Down?? [13] 이나중보드부 2014-09-20   4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