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롭위의 각종 사고와 분실 사고들을 볼때마다

스키장에 cctv 하나 없는 현실이 넘 한심하네요..

최소한 슬로프에 한대씩이라도 설치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뺑소니 사고를 볼때마다 모르쇠 스키장측도 참 어이없고

번번히 반복되는 사고를 보면 증인도 없고..

목소리 큰 가해자가 적반하장으로 피해자로 뒤바뀌는 일도 종종 보곤하면서 남의 일 같지가 않습니다..

정작 우리 보더들에게 필요한건 웹캠이 아니라

위험한 상황에서 도움을 줄수있는 cctv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명운동을 해서라도 꼭 설치 추진하고 싶은데요 ...

헝글님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엮인글 :

Quty보더

2014.02.06 08:46:10
*.217.61.92

마자용ㅜ

k27h

2014.02.06 16:04:37
*.119.103.7

전부 커버할순 없어도 주요 구간에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라리라

2014.02.06 16:46:28
*.70.52.45

개인적으로 cctv 만능주의 좋아하지 않습니다.
얼마전 일본에서 유학온 사람 하나가
신촌에 사는데 cctv가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고
약간 기분 나쁘기도 하다더군요.
생각해볼 일입니다.

어부바~

2014.02.07 01:26:19
*.209.77.61

저도 cctv가 필요없는 세상에서 살고싶네여..
어쩌다가 한국이란 나라가 차에까지 불박이 필수품인 세상이 됐는지..ㅡㅡ;;

살살타기

2014.02.07 02:14:19
*.55.129.22

난리치지말고 보드는 코인락에걸어두고

하이바엔 고프로달고 다녀라

DearLiar

2014.02.12 10:01:00
*.42.103.114

글쓴분 지인이신가요?

어부바~

2014.02.16 05:44:12
*.62.175.72

모르는 분이십니다..

어제도 제 가입 까페에서 지산 실버 휘어지는상단부분에서뒤에서 초보자 아저씨가 데크로 박아서 꼬리뼈가 금갔는데 패트롤이 오니 자기가 피해자라고 우기더라는군요...언성이 오가다 주먹나갈까결국 더러워서 욕몇마디 해주고 그냥왔다고 까페에 글올린걸 봤습니다..
이런 글 전 심심찮게 볼때마다 남의일 같지않고 안타까운데 제가 오지랖이 넘 넖은가봐요..ㅡㅡ;;;

비빔

2014.02.17 00:00:42
*.244.105.73

까대지말고 개념은 대가리에달고 다녀라....

 

beloger

2014.02.08 20:08:59
*.99.229.108

그냥 책임지기 싫은거죠. 분쟁도 하기싫고


리조트에 가짜 씨씨티비도 달아놓는데요 뭐...

aoisama

2014.03.19 16:38:23
*.103.203.195

저와 같이 갔던 사람도 다른 사람과 부딪쳐서 논쟁이 된적이 있는데..

 

특히 피해보상과 관련해서는 정말 답이 없더군요..

 

분명 대각선 사각지대에서 부딪쳤는데 무조껀 뒤에서 들이박았다고 우기던데..

 

결국 5만원 던져주고 왔습니다.

낙엽외길3년

2014.09.07 00:24:19
*.111.14.1

데크 잃어보면 심정 알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노우보드가 좋아요

2014.10.10 12:01:05
*.187.171.148

ㅋㅋ아놔,,,커스텀데크 잃어버렸을때,,완전..ㅋㅋ성우리조트..!!!

야!!이!!!@#!@$#@$#!$#같은 도둑아!!!잘타고 있지? 예뻐해줘 ㅠㅠ부탁이야 ㅠㅠ

 

CCTV설치 좋음, 사고 다발 구간엔 꼭 필요함.

아니면 스노우보드도 블랙박스 달아야함?

 

조과장

2014.11.09 16:01:03
*.210.84.245

CCTV가 모두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누가 훔쳐보고 있는것 같아서 아주 기분 나쁘니까요.

단, 범죄 역시 일어나지 않는다는 조건 하에서요...

알파짱

2014.11.21 13:13:29
*.218.158.26

좀 기분나쁘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추천 수 조회 수
1083 카풀 블랙리스트 에 대하여 [33] 살얼음_8702... 2014-11-26 10 8977
1082 슬로프 중앙에 서있다가 사고 과실은?? [45] 치킨라이딩 2014-11-25   5480
1081 스키장에서의 개인소지 스피커 음량 크기에 대하여... [43] 우리별이름은... 2014-11-19   6313
1080 1415 휘팍 잠실역 출발 버스 없어지는 것 확정건에 대해서 [13] 이건뭐임 2014-11-18   4050
1079 강사로 잘먹고 잘 살 수 있을까요? [27] 빵쿠 2014-11-16   7684
1078 KASBI 문제가 그냥 웃고 끝낼 문제인가? [37] 테리에파우더 2014-11-11 11 8645
1077 스키장 고르실때 슬로프 길이 vs 설질 [77] 헐허러헐헐 2014-10-31   8785
1076 데크 바인딩 부츠 센터링 어떻게 생각들하시나요? [65] BUGATTI 2014-10-29 4 7934
1075 보드는 몇살까지 타야 눈치 안보고 탈수 있을까요? [61] 내장털리임 2014-10-20 1 9546
1074 제조국에 관한 고찰?토론? [10] 객원 2014-10-16 1 3665
1073 겨울철 시즌보험 vs 일상배상책임보험에 대해서 [13] 네스 2014-10-09   5724
1072 보드 강사 자격증에대해서 토론 해봅시다 [21] 잘타스키 2014-10-07   8605
1071 중상급 실력의 보더 고가의 데크셋트 VS 저가의 데크 셋트 [23] 승봉이1 2014-10-06   8778
1070 라이딩, 트릭, 설질 상황에 따른 데크 교체 [18] KIN건하루 2014-09-24 1 5270
1069 Nike Snowboarding Shuting Down?? [13] 이나중보드부 2014-09-20   4387
1068 공정거래위원회 및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조정 결과 공유) 휘닉스스키장의 시즌권 양도 불가 -> 불공정 행위 및 개인정보 침해 피해자를 찾습니다. [15] 앤쥬우 2014-09-17 25 4187
1067 일본 원정에 대해서 토론해보아요~ [43] 생긴거하곤 2014-09-09 1 6655
1066 휘팍 지문등록에 대해서 [31] Runtoyou 2014-08-31 3 6087
1065 스케이팅을 이렇게 중요시하게 생각하시는줄 몰랐습니다. [68] aoisama 2014-03-19 6 8934
1064 입문자 강습에 쌩초급 강습장 슬로프가 적당한가.. [26] ㅇㅇㅇ 2014-03-11 3 4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