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as200v 가지고 있는데용

설명서에는 그냥 폰에서 실시간재생하는거나, 촬영제어만 가능한걸로 설명되있고....

인터넷에 찾아보면 온통 광고포스팅, 개봉기포스팅뿐이라....


제가 원하는건

핸드폰으로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 파일을 전송하고...

휴대폰에서 다시 클라우드에 영상을 백업하는건데...

이게 가능할까요?



엮인글 :

댓글 '7'

ll김군ll

2017.01.10 22:38:26
*.108.47.52

as300 사용중인데 핸드폰과 와이파이로 연결해서 액션캠 제어 영상전송 가능합니다

크림슨

2017.01.10 22:39:35
*.228.190.55

저도as200 사용중이라 찾아보았는데 어플론 없는거 같아요 ㅜㅡ 만약 폰에 sd카드 삽입 가능하면 엑션캠 sd카드를 빼서 껴볼텐데 전 폰도 아이폰이라 그냥 집에서 pc로 확인중이에요

하챠-햄볶

2017.01.10 22:44:22
*.235.13.57

질문해놓고....결국 찾..았...습니다...ㅋㅋㅋㅋ....

설명서에 나와있는 플레이메모러블...이걸로는 안되는거 같고


'Action Cam' 이란 소니어플을 받아야 되네요 (아이콘이 주황색네모)

액션캠 와이파이 키고, 폰에서 액션캠 와이파이 잡은 상태에서

액션캠 어플 켜서 메뉴에서 '가져오기' 하면 

액션캠에 저장된 영상목록 뜨고 폰으로 다운 받을수 있슴당



야수고양이

2017.01.11 11:19:17
*.100.201.43

플레이메모러블에도 있긴해요 메뉴 찾기가 X같아서 그렇지

얼러려

2017.01.11 08:06:25
*.38.8.24

사진전송은 걍 플레이메모리 모바일로도 가능하구요...폰으로 불러오는 화질도 결정할 수 있어요...
근데 걍 OTG가 좀 더 빨라서 OTH로 옮기는 편이에요...

단하나의사랑

2017.01.11 10:15:14
*.98.220.67

국내폰에 SD메모리 삽입후 옮기는게 제일 편리하고 빠릅디다 ㅎㅎ

류니주야ღ

2017.01.11 21:24:56
*.202.97.97

어플로 옮겨지긴하는데 속도가너무느려세ㅜㅜ 그냥 sd카드 폰에 꼽아서 사진첩에 이동시켜버려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5.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Rider 2017-03-14 34166
» 소니 액션캠에서 핸드폰으로 파일 전송(복사)이 가능한가요? [7] 야무챠 2017-01-10 1848
38692 용평 보드 못타는 사람 할 만한 꺼리 문의 [14] 또한걸음 2017-01-10 869
38691 비누와 클렌징폼 중 어느 것이 더 세면에 좋은지요...? [9] nexon 2017-01-10 646
38690 휘팍->하이원 플랜 추천해주세요 [3] 엔보더 2017-01-10 484
38689 은행 입금자 확인할수 없나요? [4] 하누하누 2017-01-10 2194
38688 해수어항 취미로 가꾸는 분 계신가요? [7] 린다올라 2017-01-10 803
38687 렌탈샵에서 장갑, 보호대, 고글등등 빌려주나요? [8] 서툰여유 2017-01-10 532
38686 e-book 리더기 쓰시는 분? [15] mr.kim_ 2017-01-10 2237
38685 오사카 자유여행 질문드립니다^^ [9] 태백루십보댕 2017-01-10 804
38684 아이폰도 바이러스 걸리나요? ㅜㅜ file [5] (ㅇ.ㅇ) 2017-01-10 871
38683 갤럭시s6엣지+ 로 갈아탔더니 vimeo영상 재생이안돼요ㅠㅠ 정의리. 2017-01-09 322
38682 내일 서울 가는데요... [15] ㅡ.,ㅡ;; 2017-01-09 605
38681 휘팍 먹거리 공유합시다. [13] 뭘또이런걸다 2017-01-09 959
38680 휘팍 리프트권 [4] 서툰여유 2017-01-09 637
38679 설날 좋은 부모님 선물 추천 [5] 넥테이션 2017-01-09 447
38678 월급 저축 어떻게 관리 하시나요?? [21] 살얼음_8702... 2017-01-09 1188
38677 베어스타운 근처 맛집이 추천좀 부탁. [7] 세단 2017-01-09 913
38676 이따 저녁에 신당동 가는데 질문 [9] 안샷! 2017-01-09 452
38675 알펜시아 사람 많지 않죠?? [8] 번개구름 2017-01-09 794
38674 이렇게 아파 보신분 계신가요? 허리 및 등 관련.. [9] sigolboy 2017-01-09 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