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즐점은 하셨는지요~ ^^

다름이 아니라 펜션 이용을 하려고 알아 보고 있는데요. 저도 가족 단위로 1년에 펜션을 최소 4번 이용 해서 잘 알지만...

여러군데 다니다 정말 좋은곳을 알아 내서 그곳만 2번 가면 그쪽 펜션 1번 가는꼴인데

특징이 뭐냐면


맛도 괜찮은 소고기가 무제한 입니다. (바베큐)

맥주와 소주가 무제한 입니다.( 뭐 이상한 마른 안주 까지는 있는듯)

그리고 다음날 아침 조식 백반 까지 상차림이 식당에 세팅 됩니다.

펜션 숙박 까지요.

비용은 부가세 포함 두당 77,000원


장점은 위의 3가지이고 여자들이 너무 편해서 아주 날아가더군요. 누나들과 와이프 음식 준비 전혀 안해도

안치워도 되고 그냥 주전 부리 할꺼만 챙겨 가면 되는데


단점이 최소 10명 부터네요.  저희는 대가족이라 19명이라 인원수 신경 안썼더니 알고 보니 최소 10명 ㅜㅜ

그래서 혹시 경기권의 어느 펜션에 이런곳 있는지 혹시나 해서 질문글 남겨 봅니다.

정 ~ 아니면 준비 해서 가야죠 뭐 ㅋ


꼭 이런 음식 준비 아니여도 7~8명 괜찮은곳 있음 추천도 해주세용^^

이번엔 가족 단위가 아니라서요. ^^


엮인글 :

댓글 '15'

자이언트뉴비

2017.03.20 14:35:07
*.247.149.239

10명...... ㅠ.ㅠ

8번

2017.03.20 14:54:08
*.209.179.48

3명 공수 해야 하나요?ㅋ

그믐별

2017.03.20 14:47:32
*.216.38.106

가격이랑 10명이상인거 보니 어딘지 알거 같네요.  양평에 있는 펜션 아닌가요?ㅋ


8번

2017.03.20 14:53:26
*.209.179.48

맞아요 ㅋㅋㅋ 숲속*** 거기요 ㅋㅋ 완전 편하죠

근데 7명이라 못가요 ㅠㅠ

올때메로나

2017.03.20 14:54:39
*.237.97.15

확실한건아닌데 vj 특공대 나온 펜션느낌...

8번

2017.03.20 15:02:12
*.209.179.48

아~ 뭐 나왔었나 보네요

결국엔 거기 빼곤 없을것 같아 그냥 강화권으로 알아 보렵니다. 쉽지 않네요 이런거 준비 ㅜㅜ

올때메로나

2017.03.20 15:25:07
*.237.97.15

"비밀글입니다."

:

mr.kim_

2017.03.20 15:03:26
*.34.166.19

저도 정보좀 주세요~

가족여행 매년 1,2번은 가는데 숙소가 젤 문제,

양가 어머니 두분 음식 완전 바리바리싸들고오심...

(2박3일 여행에서 바베큐, 광어매운탕, 능이백숙, 만두국 다 해먹음 ㅜㅜ)

여행의의미가 퇴색...

8번

2017.03.20 15:14:59
*.209.179.48

근데 이거 추천 쪽지로 알려 줘도 될라나요? 또 괜한 업자 광고 영업이라 오해 받을까봐 ㅋㅋㅋ 저 진짜 아닌디...

근데 가족 단위 강추에요. 여자들이 날라 다녀요

자이언트뉴비

2017.03.20 15:29:44
*.247.149.239

고기질이 떨어지고 방 퀄리티가 떨어져도


펜션에 놀러가서 장도 안보고 뭐 치울것도 없고 음식할것도 없는건 상당히 편하고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용


근데 10명 어찌 모으나....싶네요 ㅋㅋㅋ

눈조아_1010645

2017.03.20 16:03:27
*.118.158.121

영흥도 쪽에도 두당 바베큐 금액 내면 펜션이 무료~
이런곳이 있을거에요~ 약 5년전 일이라 펜션 이름도 위치도 정확히 모르겠네요~

자이언트뉴비

2017.03.20 16:10:05
*.247.149.239

상호명좀알려주세영 검색을 못하겠네요 ㅎㅎ

초짜보더83

2017.03.20 17:33:07
*.36.145.198

양평에 용문역 근처에 그런곳이 모여있죠ㅎ
상호명을 알려드려도 되려나 모르겠는데..
얼마전 저희팀 웍샾가려다가 펜션 규모가 좀 작아서 포기했었거든요. 인원제한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홈페이지에는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약x펜션 이라고 사장님께서 그때 전화상으로 좋은고기 사서 쓴다고 자신만만하게 얘기하시던게 기억에 남네요ㅎㅎ
저기x는 뭐..알아서 판단해 주세요..프로미스..ㅋㅋ

새댁

2017.03.21 09:33:56
*.253.94.37

안면도 노라부러 펜션이 비슷하네요

저도 다녀왔는데 그럭저럭 쏘쏘 합니다

저희도 7명정도 였는데..

간지가 오래되어서..

혹시 모르니 연락 해보세요ㅎㅎ

눈만보면심쿵

2017.03.22 10:13:35
*.120.131.80

77000원에 고기 음식이 무제한인건가요!? 숙소 비용은 따로 내는 건가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5.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Rider 2017-03-14 8911
» 돌다 돌다 끝내 헝글 페이지로... 펜션 문의 좀 합니다. ^^ [15] 8번 2017-03-20 678
39368 일본유심 질문 잇습니다 [4] 꽃보다스노보... 2017-03-20 318
39367 회사 선택할때 면접보고 판단하시나요? [11] 제임스 2017-03-20 683
39366 네이버나 다음 들어가면 화면처럼 은행선택하라고하면서.. file [5] 초특급자빠링 2017-03-19 661
39365 트레킹화 ? 등산화? [9] 밥주걱 2017-03-19 539
39364 [안드로이드] 현존 최장 시간 배터리 수명 폰은 무엇인가요?? [3] 배터리 2017-03-19 454
39363 비시즌용 스케이트보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콩자반 2017-03-19 396
39362 래그레이즈할 때 무릎 [2] 기린이메롱 2017-03-19 366
39361 쌍커플없음 아이도 없을까요? [13] 동근 2017-03-19 783
39360 아반떼 USB 로 음악 들을수 있나요 ? [4] 윤루비 2017-03-19 750
39359 이 조건의 회사 들어갈까요? [18] 가누다 2017-03-19 1002
39358 컴업글 램만 추가하면 될까요?? [3] 일해라곰돌아 2017-03-18 272
39357 하이원vs용평 [6] eo0932sdf 2017-03-18 632
39356 오션 700 괜찮은가요.. [1] 메딕111 2017-03-18 416
39355 해외 여행 혼자 가면 이상한가요? [12] 꽃보다스노보... 2017-03-18 873
39354 골프를 배워보고 싶은데요... [7] 골프 2017-03-18 640
39353 아현동에 유명한 점집, 사주 보는 곳이 있는지요...? [2] nexon 2017-03-17 3823
39352 서울에서 평창쪽 찍고 올때 갈만한 곳요 [11] 조조맹덕 2017-03-17 469
39351 남자 실내 수용복 4부 5부 어떤거 많이 입나요? [6] 난꽈당 2017-03-17 883
39350 아이폰 7 VS 7+ [6] 궁금 2017-03-17 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