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벌써 여친 생일이네요.


안지는 오래 되었지만 사귄지는 두달밖에 안되어서 서로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목걸이 선물해주고 싶은데요.


이럴때는 어느 브랜드가 적당한거요? (서로 30대중반)


비공개 아이디 죄송합니다...





엮인글 :

댓글 '8'

에메넴

2017.05.19 10:47:07
*.249.151.34

티파니요.

순규하앍~♡

2017.05.19 10:50:33
*.141.83.10

뭐가 되든 제이에스티나는 피하시길...

공랑붕어

2017.05.19 10:53:59
*.223.62.147

목걸이는 윗분들께서 말씀하셨으니 전 반지쪽으로 ㅎㅎ


판도라 탄생석 반지 or 레이어드 반지


탄생석반+레이어드 조합도 괜찮고


레이어드 2~3개 조합도 괜찮습니다 ㅎㅎ


젊은 여성분들에게 인기 좋구 금액대도 3개정도 구입한다 해서 크게 부담될 금액도 아니더군요 ㅎㅎ


1.jpg


첨부

MysticDream

2017.05.19 11:57:05
*.124.199.211

전 샤넬이 좋더라고요 수수한디자인이라서

코피쑤한잔

2017.05.19 13:29:52
*.47.119.110

부평지하상가!! 목걸이 이쁩니다,


다만. 길이 복잡하여 미아가 될수도,,, ㅎㄷㄷ

달다구리

2017.05.19 15:05:54
*.150.142.148

나이가 좀 있으시니(저도 30대 초반) 디디에두보요~

제이케이

2017.05.19 16:24:34
*.253.13.141

부담없이 판도라 팔찌에 참 몇개 해주고 가끔씩 새로운 참 추가해주는것도 괜찮을듯요.....

판도라 팔찌 선물에 좋은 시기 인듯요....봄~초여름 사이 ㅎㅎ

포포로포

2017.05.21 02:17:51
*.251.79.97

음 평소 여자친구가 반지 목걸이 하나요? 저는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등 웬만하면 안하는 편이라... 그것도 한번 생각해보세용 ㅋㅋ 저는 결혼식때만 목걸이 귀걸이만 합니다

평소에 하고다니면 알크기는 큰지 작은지 보시고 ㅋㅋ 취향 안맞으면 안해서 ㅠ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5.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Rider 2017-03-14 25222
39722 썸남 상담좀해주세요 남자분들..ㅜㅜㅜ [13] hehe 2017-05-19 1340
» 여자분들 생일선물 목걸이 조언좀 해주시고 가주세요 [8] 선물남 2017-05-19 534
39720 아파트전세? [2] 또지입니당 2017-05-19 550
39719 내가 눈치가 없는건가 [2] 눈치무단 2017-05-19 612
39718 후방추돌사고 [8] 3 2017-05-19 987
39717 일본 소주 파는곳 아시는 분..! [2] k0NG 2017-05-19 790
39716 문제가 있을까요? [3] 문제점 2017-05-18 410
39715 집 매매 시 중도금은 얼마로 하나요? [2] 전세탈출 2017-05-18 1212
39714 여성 어께가방 추천부탁요~ [14] 허브나라 2017-05-18 506
39713 장운동! [18] 또지입니당 2017-05-18 653
39712 기어 이거 사도 대요? [5] 야구하는토이 2017-05-18 601
39711 서울역에서 한국지역정보개발원 가는 방법 [7] 촌놈 2017-05-18 790
39710 기아 영맨 현금 지원 얼마까지 될까요? [3] 겐세이짱 2017-05-17 1009
39709 어제 축구하다 다쳐서 정형외과 갈건데 교통사고 대인건과 별도접수 [4] 아싸아조쿠나 2017-05-17 482
39708 기내용 목베개 질문드려용 [7] 니베아원영 2017-05-17 1656
39707 축구하다 발목을 좀 다쳤는데요 [14] 아싸아조쿠나 2017-05-16 455
39706 안녕하세요 전세 질문드려요 ㅠ.ㅠ [19] 임차인 2017-05-16 707
39705 경포대 여행.... [7] 손난로따뜻 2017-05-16 736
39704 엑셀 탭 2장씩 출력되는거 수정하는 법? [5] bonbon 2017-05-16 802
39703 피부과 다니시는분 계시나요? 병원 화장품사용 하시다는지.. [14] ㅇ꾸러기ㅇ 2017-05-16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