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와이프가 청소를 자주해서(자주 나를 청소기 시켜서)
로봇 청소기 하나 들일까 하는데..
일단 와이프는 필요없다 하는데... 제가 편할것 같은데요..
실 사용 하시는분은 잘 사용 하시나요??
인터넷은 칭찬 뿐인지라..
유진 아이클레보오메가 보고있습니다.
엮인글 :

댓글 '17'

겨울엔고구마

2017.09.21 01:00:21
*.11.153.51

저흰 lg로보킹인데 가장핫한건 역시 샤오미이옵니다.

자이언트뉴비

2017.09.21 08:33:30
*.247.149.239

유선은 솔직히 귀찮아서 잘 안하게되는데 무선으로 바꾸고 나서 보이면 바로바로 하고 있습니다.


로봇보단 아무래도 무선이 더.....

mr.kim_

2017.09.21 08:38:23
*.14.130.232

그것도 장애물이 될것들 대충 정리해주고

경로를 방해하는 것들 대충 치워주고

눌러줘야 돌아가는거라서..

뉴비님 말처럼 오히러 무선에 더 손이 많이가는것같아요

산유국서민

2017.09.21 09:33:02
*.16.249.163

털많이 빠지는 생물체 있음 효과 아주 좋아요. 나와 울집 강쥐들땜에 혹사하고 있습니다. 이미1호기는 저세상으로.....
이넘이 인공지능이라 노동이 가혹하때면 가끔 꼬라지를 부립니다 ㅋㅋ
강쥐 똥을 주딩에 머금고 집안전체를 순회한후 충전기서 쉬고 있는 꼴을 보자면 베란다로 던져버리고 싶을때도 있으나 그간 공로를 무시할수 없어 잘 싰겨주고 또 혹사 시킵니다
2호기는 수행첫날 자고 있는 첫째 강아지 꼬리를 먹은적도 있어서 둘 사이는 원수지간으로 시작되어 영광의 상처가 많습니다만 2년째? 잘돌아가고 있습니다

공랑붕어

2017.09.21 10:01:30
*.223.62.147

ㅋㅋㅋㅋ 잼있네요 ㅎㅎ

왕초보가족보더

2017.09.21 12:55:11
*.203.62.28

빵터뎠습니다~~~

전일권

2017.09.21 15:40:14
*.133.217.108

회사에서 댓글보고 코로 웃었네요 ㅋㅋㅋㅋㅋ

공랑붕어

2017.09.21 10:01:19
*.223.62.147

샤오미가 요즘 핫하죠 ㅎㅎ


머리가락이 자주 방에 보이시거나 강쥐나 냥이가 있으시다면 있으면 좋죠 ㅎㅎ

별과물

2017.09.21 10:06:33
*.47.198.195

바닥에 장애물 많은집은 일일이 치워줘야해서 별로에요. 


그리고 메인은 어짜피 무선청소기이고 로봇은 타이머 설정해서 정해진시간에 돌리거나


출근해서 어플로 생각날때 돌리는 정도로 사용합니다.


Gomriding

2017.09.21 10:50:59
*.70.26.246

딱히 필요는없을것같은데요ㅎㅎ
돈을모아 보드로ㅎㅎㅎ

순규하앍~♡

2017.09.21 11:40:22
*.141.83.10

저도 비슷한 고민을 하다가 다이슨으로 넘어 왔습니다.


어차피 널부러져있는 짐들을 정리해야 하는 일들은 로봇 청소기라고 하더라도 자유로울 수 없기에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우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청소기 하나에 데크 1장 값이라는것만 빼면요...

보드마녀

2017.09.21 12:17:18
*.226.13.1

요즘 핫하디 핫한 샤오미 로봇 청소기 사용하는 중인데

평일 퇴근하고 돌리기 참 좋아요~


어짜피 한번씩 메인 청소기 들고 구석구석 청소해야 하지만요~


단점은.....짐이 많은 집에는 비추에요

미니멀리즘 하시는 집이라면 추천할게요~

-DC-

2017.09.21 15:56:09
*.223.44.54

거진 반반이네요..
살짝 와이프테 꼬셔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집엔 소파만 덩그러니 있어서 갠찮응것 같네요..ㅎㅎ

헐레벌떡

2017.09.21 18:24:45
*.176.224.129

뭔가  걸리적거리는걸  일단치워야하는게   귀찮더군요

ㅇ꾸러기ㅇ

2017.09.22 02:38:30
*.111.28.248

집이 전체적으로 잘정리되어있다면 추천 드려요.
저는 그게안되서 안쓰지만 친누나네집 가면 물걸레용이랑 두개가 같이 돌아다니는데 일주일한번 청소할거 한달로 바꿧다고 하도라구요 일단 집자체가 깔끔한경우 발바닥에 먼지가 밟히면 하는편인데 확실히 발바닥더러워지는게 덜하다고 하네요 그런용도아니면 별로 필요는없을것같기는 합니다 ㅎ 집에서 슬리퍼 안신어서 좋다고하네요 ㅎ

seonajj

2017.09.26 10:06:51
*.121.88.133

로봇청소기 있는데요. 무선청소기 추가로 구입했어요아침출근할때 로봇돌려 놓고 무선청소기는 보이는거 그때그때 치우는데 씁니다~ 아~~~~~주 좋아요!^^

후미끼리

2017.09.26 23:09:21
*.56.129.104

룸바 7년 사용했었는데요

만족했었어요

외출뒤 돌아오면  ....진짜 먼지 잘 제거 하더라구요

주방,거실,작은방 2개정도는 충분한 밧데리였어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5.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Rider 2017-03-14 13720
41376 나눔할때 택배비는? new [9] 나눔이 2018-01-23 137
41375 연애중 연락 문제... new [8] 롱디 2018-01-23 299
41374 영등포 포장마차 new [3] 8번 2018-01-23 107
41373 용평 맛집추천 new [9] 찡e 2018-01-22 212
41372 노박 조코비치 숫자 newfile [5] 니베아원영 2018-01-22 440
41371 차 범퍼 파손 질문 new [5] 112 2018-01-22 245
41370 혹시 서울, 광명 쪽에서 목공이나 인테리어 하시는 분 있나요 new [11] picoblue 2018-01-22 294
41369 중고차 벤츠 시세 아시는분 계세요 ? new [8] 호구3 2018-01-22 380
41368 이직 new [1] 보드복지공단 2018-01-22 171
41367 알리익스프레스 구매해보신분 new [20] 그거 2018-01-22 219
41366 요새 어린(젋은) 여성들 근무 태도가 원래 이런가요? ㅠㅠ new [60] 트러블메이커 2018-01-22 2075
41365 몰디브 vs 모리셔스 update [8] 자이언트뉴비 2018-01-22 273
41364 원룸 옆집에서 와이파이 비번 공유 제안 같이쓰면 어떤일이 생기나... update [11] 임채석 2018-01-22 516
41363 안경(테+렌즈) 구입하고 안경점에서 자료 요청했는데 거부하네요~ update [8] 여자들이여볼... 2018-01-22 261
41362 모바일 댓글 update [8] 누쫑이 2018-01-22 160
41361 자동차 앞유리 교체 문의입니다 update [5] galma 2018-01-22 254
41360 순정오일 주기와 내부세차 질문 [7] 3 2018-01-22 235
41359 자동차 주차 질문 updatefile [3] 2018-01-22 258
41358 금욜밤에 하이원갈까 생각중인데요..(숙박관련 update [6] m40a1 2018-01-22 233
41357 소형승용차에서 등 뜨겁게 잘수는 없나요? update [7] 임상협 2018-01-21 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