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직장 생활사면서 고수가 되려면?

조회 수 718 추천 수 0 2018.07.12 15:37:47

직장 생활하면서 그냥 취미로나 할생각하는게 정상인가요 ?


고수가 되려면 어찌 해야 하나요 ?

엮인글 :

댓글 '12'

매운족닭발발

2018.07.12 15:47:52
*.62.190.146

어떤고수요?? 보드고수요??
프로 아니면 당연 직장인이여야죠 ㅎㅎ
돈 겁나깨지잖아요 ㅎㅎ 장비에 접근성에 ㄷㄷㄷㄷ 돈없이 하기 힘든스포츠잖아요 ㅎㅎ

Fly.High.

2018.07.12 15:55:41
*.226.142.55

개명을 하면 되지 않나요?  ....는 농담이고..


고수가 있는 시즌방에 상주...하면..... 어떨까요

아추추추워

2018.07.12 16:01:15
*.154.227.93

직딩이 잘타려면 돈으로 투자..

Hate

2018.07.12 16:11:37
*.111.28.153

다니시는 직장과 개인의 여건이
고수가 될만한 여지가 있어야겠지요

그 다음은 배우고, 연습하시면 됩니다.

The_Red

2018.07.12 16:19:01
*.223.1.248

시간 돈 인맥........

비시즌에도 시간여유 + 돈 이면 배울곳이 많죠.....


야근없는 회사면 평일야간 경기권에서 강습이나 연습

주말에는 강원권가서 강습이나 연습


중요한건 꾸준히 해야한다는것...

띠엄띠엄 배우면 저처럼 이도저도 아닌것이되어버렷~!!!

대신 이론은 빠삭히 알고있습니다 몸이 안따줄뿐- _-;;

울트라슈퍼최

2018.07.12 16:53:08
*.122.242.65

열정이라고밖엔 말씀 못드리겠네요.

직장생활하면서도 없는시간 쪼개서 겨울에 출석부찍듯이 스키장다니시는분 있는반면

피곤함,비용과 타협하며 한두번 다니시는분들도 계시니까요 ㅎㅎ

왕초보가족보더

2018.07.12 17:53:50
*.203.62.28

요기 월도 고수님들은 많습니다만~~ ㅋㅋ

직장생활 고수는 저도 모르겠어요...

가급적 트러블 만들지말고...

내가 귀찮더라도 좀더 일하고...

내가 맡은일은 확실하게 하고...

그럼 일만 점점 많아집니다~~~ ㅋㅋㅋ


내궁뎅이니꺼

2018.07.12 21:52:59
*.201.228.71

망글만들기,똥글 싸지르기 고수는 여기있습니다

kim, yangkee

2018.07.12 22:19:59
*.37.66.15

맡은 업무 철저히 하기, 일 찾아서 하기, 지속적인 자기계발, 좋은 평판과 넓은 인맥

꿀빠는티거

2018.07.13 03:34:26
*.117.247.97

고수의 기준이 다르지만 제 기준에서는...
주말 1박2일 꼬박꼬박 출석+시즌강습으로 두시즌 정도?
기본턴정도는 할줄알고 운동신경이 아주아주 좋고
본인에게 잘 맞는 강사를 만났다면 한시즌만에 가능할지도?!

어머씩군오빠

2018.07.13 08:40:55
*.75.253.245

정상입니다. 투자대비 실력업은 기본이지만  마음을 비우시고 관광모드로 즐기는것도 좋아요

자이언트뉴비

2018.07.13 17:14:15
*.247.149.239

주말에 힘들더라고 꼭 스키장으로 출근하는 의지와


돈으로 레벨을 올리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관광은 그 이후에 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전 고수는 아니지만 그냥 이젠 쉬엄 쉬엄 탑니다 ㅋㅋㅋ 사람들도 기다려 주고 ~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5.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Rider 2017-03-14 30927
42449 안드로이드 폰은 폰 바꾸면 어플이나 셋팅 그대로 어케 옮기나요? [8] 즈타 2018-07-16 504
42448 부산여행 팁좀 부탁드릴게요♡ [13] 모카아이스 2018-07-16 658
42447 한살 연상 누나가 들이대면 [18] ㅇㅇㅇ 2018-07-15 1372
42446 장염은 병원 한번만 가면되나요? [9] d 2018-07-15 634
42445 자차 보험 할증 할인 ?! [5] 히야시스 2018-07-15 919
42444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vs 2세대 [5] rahe 2018-07-15 933
42443 중고차 추천 [17] 중고차 2018-07-14 879
42442 동해안 해수욕장 추천 [7] 당일피서 2018-07-14 823
42441 아파트 마이너스 옵션 하신분 있나요? [10] 너굴맨 2018-07-14 718
42440 수련을 통해 감정을 다스릴수 있나요? [19] 이모수 2018-07-14 561
42439 50W 할로겐 등 꽂던 안정기에 5W LED 등을 꽂으면 문제가 생길까... [5] 냠.. 2018-07-13 440
42438 요즘도 2g폰 신규개통할 수 있을까요...? [2] nexon 2018-07-13 435
42437 친형결혼식 얼마해줬어요?? [22] 토션이맛있다 2018-07-13 999
42436 서울근교 프로등산러님들!질문이요 [8] 열정넘침몸은... 2018-07-13 410
42435 야구 용품 질문입니다. [6] CABCA 2018-07-13 352
42434 수표를 현금으로 바꿀때... [7] 1212 2018-07-13 798
42433 넥스가드 하이클래스 s200 썬팅 2018-07-13 541
42432 전세만기에 따른 세입자로서의 자세에 대한 질문요(긴글주의;;) [11] 야구하는토이 2018-07-12 630
» 직장 생활사면서 고수가 되려면? [12] 고수가되고싶... 2018-07-12 718
42430 스키 유명한 커뮤니티 사이트는 뭔가요? [2] 고고씨잉 2018-07-12 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