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 콘도 회원인데요..   시즌권 아직 구매 가능한가요?

 

혹시 콘도 회원가도 8월 9월 10월 .....  달마다 가격이 오르는가요?

 

 

엮인글 :

슭훗

2010.11.01 16:07:21
*.226.142.52

http://www.yongpyong.co.kr/guide/notice_v.asp?idx=914

 

아직 구입가능합니다.

 

2차 판매는 11월 16일까지로 되어있네요.

 

1차는 끝났고 2차->본판매로 넘어갈듯 합니다.

 

본판매때는 가격이 오르고요.

denver-

2010.11.01 16:09:39
*.196.188.144

2차도 하고 미리 리프트권도 판매 하네요

또올이

2010.11.01 16:09:54
*.207.58.33

네 가능합니다 ^^

Dave™

2010.11.01 16:18:49
*.232.139.162

콘도회원이면 시즌권 안나오나요???

레쓰비 

2010.11.01 18:34:47
*.90.158.51

오용푱 ㅠㅠㅠ 좋겠다 오크는 없나염?저오크 ㅋㅋ

빅재미

2010.11.01 19:15:30
*.22.156.88

2차 ㄱㄱㄱㄱㄱㄱㄱㄱㄱ

수아지

2012.06.30 23:13:44
*.92.57.31

광랩중입니다(__) 지성

겸사마

2012.10.05 16:07:06
*.92.57.66

저도 렙업중입니다 죄송^^ㅋㅋ

우옵하

2012.10.10 17:24:32
*.249.146.234

올해는 이제 풀리기 시작 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셨기를..

우옵하

2012.10.10 17:24:37
*.249.146.234

올해는 이제 풀리기 시작 했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셨기를..

우옵하

2012.10.10 17:25:32
*.249.146.234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우옵하

2012.10.10 17:25:32
*.249.146.234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47322
210 오피스2007 2003사용 방법 [12] 포르쉐_926054 2010-11-02 1372
209 기원제를 진행하려는데요.. 공지 띄울 말 조언 좀 부탁드려요~ [5] 겁쟁이 2010-11-02 1086
208 트위터가 안됩니다. [7] 인디맨 2010-11-02 996
207 펀글의 퍼오기 [복사] [6] 레나♬ 2010-11-02 1097
206 영작 부탁드려여 ㅜ.ㅜ [11] 때려쳐 2010-11-02 1105
205 입사 지원 후 전화 문의하면 안좋아 보일까요? [14] ... 2010-11-02 1878
204 옵티머스 원 KT vs LGT [9] 스머프 2010-11-02 1256
203 서울에서 유명한 곰탕집 하나 추천해주세요.!!! [22] 수술보더 2010-11-02 2996
202 다이어트 공복시....먹을만한것... [26] 날아라관광보더 2010-11-02 1559
201 양재동 15명 룸있는 곳으로 회식할만한 곳 있을까요..? [7] 성유리짱 2010-11-02 2265
200 어그 살려고하는데용 색상 골라 주세용 [16] 날고싶은 병... 2010-11-02 1218
199 스쿠터 면허 질문이요 [16] 가리_858836 2010-11-02 3618
198 누가 꿈해석좀 해주세용 [12] 백꾼 2010-11-02 1102
197 후드 추천요 [23] 풉풉 2010-11-02 1293
196 디카에 찍은 사진 어케 보관하세요? 그리고 사진인화는 어케 하세요? [15] 슈슈님ⓥm~ 2010-11-02 1281
195 휘팍근처 아침식사가능한곳 아시는분?? [10] 미친매니아^^ 2010-11-02 1560
194 키가 커서 운전석 시트를 뒤로 밀어보려고 하는데.. [13] 세티어 2010-11-02 1265
193 msn,네이트 [15] 어설픈 2010-11-02 1132
192 요즘 직원들 어떻게 뽑으시나요? [20] 인사팀막내 2010-11-02 1439
191 수염 제모 받아보신분들~ [51] 제모 2010-11-02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