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단 별로 인기가 없는(?)거 같은 웰리힐리 라는건 제쳐두고..

 

1인락카 + 신규해서 산거 오늘 셔틀버스 노선 나왔는지 확인겸 보다가 다시보니

 

나름 혜택이 좀 있던데...

 

일단 주중객실할인권은... 사용할 사람이 주변에 없고...

 

자녀 시즌권은 아직 미혼이라 자녀가 없...

 

리프트 장비 렌탈 반값 할인도.. 같이갈 사람이 없...

 

강습 반값도 딱히..

 

워터 플래닛인가 하는것도 원래 안가고...

 

그나마 남는게 셔틀이랑 식사권인데 사실상 셔틀은 당연한거다 보니,

 

남는게 5000원 식사 쿠폰...

 

주변에 객실할인권이랑 리프트 50프로 뿌리려 해도 갈 사람이 없으니..

 

저는 실질적으로 5000원 할인 받고 땡이네요..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20.10.05 19:26:36
*.219.197.233

하이원 , 에덴 사용 하는데 ... 딱히 쓰는거 없는듯요 ㅜ  쓰잘떼기 없는것만 넣어주는 느낌입니다 ㅜㅜㅜㅜ 

 

질문글은 묻고답하기로 가셔야합니다 ㅋㅋ 내용이 잡담 비슷해서 애매모호 하긴 하지만요 ㅎㅎ 

silveruan

2020.10.05 21:05:39
*.168.34.219

제목은 물음표가 있긴 한데 사실상 잡담이라 여기다 적었네요.

 

그 쓸데없는거만 주고 생색내는 느낌! 바로 그거네요..

레가시

2020.10.05 19:58:57
*.125.26.61

웰팍은 아는 사람 올 때 요긴하게 써요. 헝글에서도 막판엔 웰팍 할인권 기부 많이하십니다. 휘팍은 무쓸모. 그냥 버려요. 

silveruan

2020.10.05 21:06:13
*.168.34.219

아는사람이 스키장에 올일이.. 없네요.. ㅠㅠ

lusenski

2020.10.05 20:14:05
*.142.250.46

거의 써본적이 없네요.. 종이 쿠폰으로 주면 그냥 누구 주면되는데 전산처리 되는경우는 쓸모가 거의 없더군요

silveruan

2020.10.05 21:06:38
*.168.34.219

맞아요!!

Nietzsche

2020.10.05 21:18:38
*.66.163.64

작년 시즌권 서울발급받아서 리프트반일교환권 받아서 써먹고.....식사권은 푸코에서 안먹어서 못쓰고......

 

형누나네 가족들와서 리프트50%쿠폰 렌탈50% 쿠폰만 써봤네요 그래도 남아도는 50%쿠폰...........

소울스톤

2020.10.05 22:04:29
*.1.160.69

혜택을 줘야 쓰죠 ㅎㅎ

토끼네거북이

2020.10.06 19:23:58
*.123.121.222

시즌권자 무료강습? 그런거 있어서 지난시즌에 하프파이프 입문 했어요~~
근데 올해 파이프 오픈 안한다는.. ㅜㅜ

영원의아침

2020.10.09 09:33:56
*.35.185.219

해택을 줘야 쓰죠 ㅋㅋㅋ

개떢같이 비싼 직영 영업장 10% 할인.. / 갬성충전 하러 호텔 식당가서 된찌 한번 먹어 봤네요 ㅋㅋ

워터파크 50% 할인 / 친구들 왔을때 할인권 썼는대.. 그때 앱가입만 해도 50% 뿌릴때라 특별한건지는..

콘도할인 /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콘도나 호텔이 내부 콘도 할인 한가격의 반값인대 의미가 있나..

음란구리

2020.10.12 10:08:18
*.192.69.163

웹하드 무료다운로드쿠폰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듯.
액면가는 크지만 절대 그돈주고 안사듯이, 잘 모르는 사람은 그거 쓰기위해서 추가금을 지불하거나
지인을 데려오기도 하니까요.
판촉증진용이죠.
5천원이하로 먹을만한것도 거의 없습니다.추가금 내야 식사가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48312
45374 레고 박스 파손 문의입니다. file [6] 리틀 피플 2020-11-22 400
45373 조강해피밸리 12월~1월쯤 관리비,보일러 등등 얼마정도나가나요 [4] 피치앤락 2020-11-22 328
45372 미국폰 벨소리 어케 만들어요 [4] 라마형 2020-11-21 279
45371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163만원 잘 한건가요? [31] 퍼스트펭귄 2020-11-21 749
45370 포인트요 [21] 호랑플라이 2020-11-20 240
45369 앋ㅂ [14] 호랑플라이 2020-11-20 202
45368 서울집값?? 서울 아니면 안되는거죠? ㅋ [16] JIS 2020-11-20 615
45367 중소기업 운용 자료 업다운 스토리지 에 NAS? [10] 밥주걱 2020-11-20 204
45366 둔내 너구리가 무슨 뜻이에요? [15] 붕어오빠 2020-11-20 728
45365 스티커 레이져 커팅? [5] guycool 2020-11-20 255
45364 만약 스키보관소에 코로나 확진자가 다녀가면 [7] 부자가될꺼야 2020-11-19 635
45363 시즌 주말에 용평을 자주 가요~ [8] 에소프레소칩 2020-11-19 413
45362 코웨이 렌탈했네요~~ [11] Poylie 2020-11-18 373
45361 블로그 질문. 다음과 네이버, 어디가 나을까요? [22] 덜~잊혀진 2020-11-18 337
45360 20년 투팍시즌권자가 소인무료시즌권 발권받으려면 어디서 해야나요.. [2] 밤톨이가족 2020-11-18 204
45359 댓글에 ㅌㅅ가 뭔가요..? [12] 다타 2020-11-18 496
45358 빨아쓰는 마스크 효과가 있을까요? [4] phoenix. 2020-11-17 485
45357 11번가에서 냉장고를 주문했는데 [16] 우루루꽝 2020-11-16 552
45356 요새도 스키장 노래 나옵니까? [37] 초작 2020-11-16 942
45355 주차중 자동차 뺑소니? [10] 보드너무조아요 2020-11-16 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