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발등 멍 질문 입니다..

조회 수 1267 추천 수 0 2018.04.12 01:07:05
잘타고싶은 헝글보더 *.202.99.202
16/17 32팀투 240mm 남자구여 2시즌 신었구요..
첨엔 3시간 정도 신었는데 오른쪽 발등에 튀어나온뼈가 엄청 부었구요 계속신으면 적응될거라생각하고 신었는데.. 역시나 3시간이 지나면 짓누르기시작합니다..ㅠㅠ
타는 방법이 잘못된건지... 부츠가 저랑안맞는건지...
방법이없을까요..
아직열성형은안했구요.. 2시즌 신었는데 디음시즌에 열성형 해보고 그래도아프면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하드해서 괜찮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발등이 너무 아프니...
발볼도 좁고 발등도 두껍지않아요..평발도아니고..
도와주셔용
저기 시커멓게 된부분 너무 입박하네요...ㅠㅠ
앞엔 살로몬 플랫지 신었구요
플랫지는 발등은안아픈데 물렁해서...
여태껏 신었던 부츠 발볼은 여유가있었습니다.

댓글 '3'

8번

2018.04.12 02:24:29
*.38.8.218

잘타님 부츠 탓 하시기 전에 수술 먼저 하셔야 할듯요.
발등에 튀어나온 딱딱한 뼈 같은게 실은 걍 신체 노페물 및 지방 덩어리가 몰려 굳은겁니다. 저거 제거 하는 수술 받으셔야 할것 같네요. 일반 신발 신어도 거슬릴텐데요? 특히 정장 구두 신음 더 아프실텐뎅

알짱알리짱

2018.04.12 11:10:54
*.143.184.223

타는 방법, 부츠 모두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이 계속 자랍니다. (뼈가 자란다고 하는데 뼈는 아니고 굳어서 뻐처럼 단단해진 겁니다.

부츠와 닿아서 마찰 부위를 성형해야 하는데 그래도 안된다면

심지어 그부분을 도려내고(발 말고 부츠) 타는 방법도 있습니다.

피츠버그

2018.04.15 12:01:26
*.252.49.12

부츠를 다른 것으로 신어야 합니다. 저는 보드부츠는 괜찮은데, 스키부츠 신으면 같은 부위에 통증이


너무 심하게 와서 결국 스키부츠를 교체하여 해결하였습니다.


계속 눌린채로 보드타면 시즌이 끝난 후에도 통증이 계속 될 겁니다. 그냥 두면 모르는데 손으로 누르면


엄청 아프더군요. 부츠를 교체한 후에도 2년 정도 통증이 지속되었습니다. 지금은 아프지 않은데, 그래도


후유증 비슷한 약간 느낌은 옵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5.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Rider 2017-03-14 39140
42457 아이폰 관련 질문이요.. [5] 잣이나까잡숴... 2018-07-18 688
42456 혹시 미국에서는 [14] 김돌개 2018-07-18 1117
42455 카메라 가방 말고 ... [4] 주머니 2018-07-18 584
42454 서울 무주 여행 코스 [1] 벌써4년 2018-07-18 531
42453 갤8쓰는데요 [9] 내궁뎅이니꺼 2018-07-17 720
42452 i5-8250U vs i5-6500 [4] 2018-07-17 1150
42451 펀게 용량 좀 늘려주실래요 ? file [5] 향긋한정수리 2018-07-17 661
42450 수입차 (특히 bmw) 타시는분들...네비 어떻게 하시나요? [25] 후후 2018-07-17 1257
42449 TVN 드라마 다운은 어디서? [4] 은행원 2018-07-17 679
42448 과태료 부과 및 견인대상 차량 [15] 야구하는토이 2018-07-17 1453
42447 워터픽 질문요 [15] aAgata 2018-07-16 956
42446 안드로이드 폰은 폰 바꾸면 어플이나 셋팅 그대로 어케 옮기나요? [8] 즈타 2018-07-16 745
42445 부산여행 팁좀 부탁드릴게요♡ [13] 모카아이스 2018-07-16 837
42444 한살 연상 누나가 들이대면 [18] ㅇㅇㅇ 2018-07-15 1608
42443 장염은 병원 한번만 가면되나요? [9] d 2018-07-15 907
42442 자차 보험 할증 할인 ?! [5] 히야시스 2018-07-15 1164
42441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vs 2세대 [5] rahe 2018-07-15 1327
42440 중고차 추천 [18] 중고차 2018-07-14 1055
42439 동해안 해수욕장 추천 [7] 당일피서 2018-07-14 985
42438 아파트 마이너스 옵션 하신분 있나요? [10] 너굴맨 2018-07-14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