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위 사진대로 구매예정이고

글픽카드만 개인래로 어제 사왔네요 저렴하게

배그상옵 가능하겠죠 이제?? ㅎ

몬헌, 콜오브듀티? 고것도해보려합니다..

모니터는 FHD 144hz 1ms 32인치치

배그같은거 설정방법 어디서배울곳없으까요;;;

댓글 '10'

내궁뎅이니꺼

2018.09.22 09:08:37
*.39.141.68

ㄷㄷ Ssd 256이면 부족하실텐데
제가 그렇거든요
게임3개까니까 70GB남더라구요ㅋㅋ

청주시원

2018.09.22 09:31:41
*.59.139.112

500갈까요..?ㅋ

내궁뎅이니꺼

2018.09.22 10:01:59
*.39.140.59

500이 낫지 않을까 싶어요
250은 은근 금방 없어져요
요새 게임이 고용량이라

빵꾸난지갑

2018.09.22 09:09:58
*.211.155.2

아직 글픽 카드 중고거래는 위험하지 않을까요? ㄷㄷㄷ

청주시원

2018.09.22 09:32:52
*.59.139.112

개인이쓰던거 확인하고.. 아직 보증기간이 2년6개월가량 남아있는거보고 구매했는데... 문제가될까요;?ㅎ

빵꾸난지갑

2018.09.22 09:48:50
*.211.155.2

직접 확인도 하셨으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요즘 워낙 채굴때문에 ㅎㅎㅎ 여유 되시면 스스디는 업글을 노려보세요 

silkei

2018.09.22 19:05:08
*.36.130.251

파워 한단계 더 올리시고요 왜 굳이 라이젠을?
게이밍엔 무조건 인텔입니다

청주시원

2018.09.22 19:27:27
*.62.213.103

라이젠7이면 걍 가성비 괜찮을거같아서요..
큰차이도없다 하고해서요ㅎ
파워 올려야할까요?

Holic_L

2018.09.27 15:23:56
*.161.103.88

그래픽 카드 뭐로 사셨는지 모르겠지만, 1080Ti 면 배그는 풀옵 차고 넘칠꺼고

전력도 오버쿨럭아니면 600W면 충분할껀데

다만, 요즘 게임 고용량이라서 SSD 520GB + HDD 1TB 추가 추천

인텔 vs 라이젠 말이 많은데,

게임만 켜서 하는거면 인텔이 약간우세하지만,

영상, 음악, 녹화, 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 돌릴꺼면 코어, 쓰레드 높은 라이젠이 우세합니다.

그리고 인텔/라이젠 비슷합니다. 수치상으로 차이날 뿐 게임상에 도찐개찐..


청주시원

2018.09.27 15:44:26
*.62.190.239

게임 많이할게아니라서 일단은 ssd250으로 했어요
결국 고민많이하다가... 라이젠2700X로 갔습니다...
메인보드도 아수스프라임X470 갔네요...
파워는 700으로...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5.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Rider 2017-03-14 41141
43320 아파트 재건축 금융비용에 대한 질문 [2] 재건축 2018-12-31 296
43319 중학교 입학 선물 [7] CABCA 2018-12-31 340
43318 '학군 형성되어있는 강남쪽 신축 아파트' 라는게 어느 지역일까요? [4] 스팬서 2018-12-31 450
43317 카톡 질문 좀 부탁요 [6] 8번 2018-12-30 590
43316 신용카드 선택 고민있습니다. [7] 일감몰아주기 2018-12-30 539
43315 보드바인딩 조이는 스크랩이 부러졋는데요 file [6] 보거스눼 2018-12-30 469
43314 1월 1일날 스키장 인파는 어느정도일까요? [4] JIIIII_Hw... 2018-12-30 547
43313 봉프로 펀클리닉 자료 어디서? 케빈존스 2018-12-30 168
43312 부산 시즌버스 예약취소 문의에요~ [1] 하미하미 2018-12-29 231
43311 잠실역 주차 [8] 1740j 2018-12-29 494
43310 헝글에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할때 대처법 [28] 토토로보더 2018-12-29 1627
43309 데스탑에서 휘팍 웹캠이 안나와요. [2] 헝그리라 2018-12-29 189
43308 스키관련... [7] EX_Rider... 2018-12-29 458
43307 보드탈때 발바닥 아픔 겪으신분??? [10] gobig 2018-12-29 481
43306 요즘 옷 따듯하게 입고 타시나요?? [2] 킹죠지5세 2018-12-29 331
43305 강설의 뜻 [6] 잭필 2018-12-29 526
43304 하이원에서 새해 일출을 보러 가고싶은데 추천좀 부탁합니다 [7] 삼촌1호 2018-12-29 244
43303 용인에서 갈 수 있는 스키장 [5] dhkslqpqp 2018-12-28 506
43302 12월31일 휘팍가는길. [3] bonbon 2018-12-28 309
43301 데크 파손건 어떻게 진행됐는지 혹시 정리본 있을까요? [2] 여우비K 2018-12-28 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