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눔!!!!!!!!!!!!!!!!!!!!!!!!!!!!

(퇴사기념 나눔이라니...ㄷㄷ)


 이번 생에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풀상주 결심했습니다.


10월부터 3번에 걸친 반려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지속적으로 퇴사승인 요청해서 드디어 어제!! 결심 받았습니다 ㅎㅎ


언제까지 출근할거냐는 물음에, 시즌이 짧으니 금주내로 정산 및 정리하고 퇴사한다 답 했습니다.


꽤 오랫동안 열심히 다녔던 회사라 시원섭섭하네요...


지산시즌방이 12월 17일부터 입주가능이니....


우울한 이 마음 풀상주하면서 하얗게 불태우겠습니다~


부럽쥬??? 내심 부러운 분들 많이 있을텐데....









KakaoTalk_20161206_060306275.jpg


노랑, 파랑, 빨강 셋중 하나.....



나눔조건

1. 레벨제한 없음

2. 본문 선 추천후, XX번째 추천했습니다.  라고 댓글 달아주시면 응모완료

3. 금일 오후 7시쯤 추첨 및 발표 >>> 6시경으로 변경!!

4. 당첨자분 내일 정오전까지 성함/주소/연락처 헝글쪽지 회신완료 조건

5. 4번 미충족시 당첨취소.

6. 착불택배 발송(선불택배 요청시 커피 기프티콘 하나 받습니다 / 베이스 지산이신분은 지산수령 가능)


*번호 추첨기 1명,

 댓글 내용보고 1~2명 본인 마음대로 선택(대댓글 작성)


이상 끝



CashCash

2016.12.06 14:50:00
*.242.113.243

334번째 추천입니다.


항상 스텀패드 나눔하시느라 수고하십니다!

마일리G™

2016.12.06 14:56:56
*.223.48.145

335번째 추천합니다!

예전에 저도 퇴사하고 풀상을 고민했는데 현실적으로 고정 지출금액 매꾸느라 재취업한다고 보드도 못탄 기억이 있네요 ㅜㅜ 올시즌 안보하시고 봄날 좋은 곳에 취업하시길 바랍니다^^

engelred

2016.12.06 15:00:26
*.65.121.199

336 번째 추천합니다.! 빨간색 이쁩니다! 꼭 받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쿨러닝

2016.12.06 15:03:44
*.62.172.241

337번째 추천했습니다.
짝짝짝 짝짝짝 짝짝짝짝짝짝짝
용기 있는 결정에 337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보드휘리릭

2016.12.06 15:35:59
*.122.242.74

338번째 추천이요~


될 놈은 된다!!!!ㅋ

권정오

2016.12.06 15:38:31
*.234.35.11

339번쨰 추천했습니다..지난번에 실패했는대 오늘은 꼭!!! 딸아이 줘야지..그리고 퇴사 위로를 드려야 할지..축하를 드려야 할지...

anto

2016.12.06 15:45:10
*.108.26.253

340번째 추천했습니다~

 

춘천시민

2016.12.06 15:45:51
*.244.92.133

341번째 추천입니다~!! 가지고싶네요 ㅜㅜ

다몽

2016.12.06 15:56:39
*.137.87.13

342 번쨰 추천했습니다!!


아.. 아.. 아... ㅠㅠ 아우 파랑 영롱하기까지 하구나...

사이다0114

2016.12.06 16:11:05
*.36.159.223

343추천 완료입니다^^

조으더기

2016.12.06 16:19:54
*.36.130.13

344추천완료입니다

싼돌이

2016.12.06 16:27:51
*.185.89.189

345추천완료입니다

무지튜브

2016.12.06 16:34:11
*.175.187.104

346추천완료입니다

히야시스

2016.12.06 16:42:25
*.62.222.102

347추천 완료 입니다!!

pmg0222

2016.12.06 17:00:54
*.223.45.36

348 추천완료입니다!

쓰노보딩

2016.12.06 17:01:48
*.39.131.188

같은입장이라 하나도 안부럽거든요?ㅎㅎㅎㅎㅎㅎ
웃프네요 저는...ㅜㅜ
보드탈땐좋은데 돌아오면 막막하구...
하지만 좋은날이올거란생각에 미친듯이 보드즐깁니당ㅋㅋ
348추천이요 안보하셔요~_~

초중상급

2016.12.06 17:36:09
*.144.208.149

350번째로 추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르는꿀떡곰

2016.12.06 17:47:32
*.253.82.235

351번째 추천~~~

즐겁게 즐기세요...

양팔벌리고시선은멀리

2016.12.06 17:48:42
*.62.229.94

ㅡㅡㅡㅡㅡㅡ 마감 ㅡㅡㅡㅡ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sort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6 133742
200823 용평이 깜짝 오픈한다는 소식에......(나눔) file [232] 닭죽대왕 2019-04-04 179 2052
200822 -------마감합니다-------오랜만에 보드 타고 기분이 좋네요. 그... file [190] Ellumi 2020-02-05 176 2157
200821 의외로 잘주는 유부남 입니다.. file [297] Quicks 2018-10-17 176 3088
200820 비시즌동안 고독사가 두려운 분들을 위한 나눔 file [197] hello072 2018-02-18 175 3080
200819 카레타 자켓 나눔 (부제: 정초부터 119라니) file [193] 버섯너구리 2019-02-06 172 2555
200818 19금 행운의 출석부 [192] 양팔벌리고... 2016-02-19 170 5559
200817 ::2018 헝그리보더 설인 와펜 공구 추첨PM4:00~PM8:00(마감):: file [195] 옆집개님 2018-11-16 168 2533
200816 하.. 드디어 이번주부터 시즌이네요 너무나 길었던 나 file [179] 어머씩군오빠 2019-12-05 167 2587
200815 크로니패딩 나눔합니당 ! file [187] 청기내리세용 2018-11-14 167 1898
200814 크랩그랩 스텀패드 나눔합니다. (추천구걸입니다. ^^) file [159] FC-X 2015-09-30 164 6900
200813 코로나... file [179] 양팔벌리고... 2020-05-13 162 1817
200812 장갑 나눔 합니다 file [174] 낙엽쩌는당나구 2017-01-06 162 2636
200811 좋은일이 있어 나눔 합니다 file [157] Dokhak 2020-03-27 161 1306
200810 시즌아웃 기념으로 헝글 시즌권 케이스 나눔합니다 [156] 쿠키: 2017-01-06 161 2301
200809 처음으로 나눔해봅니다! file [180] 인대출장카빙 2017-12-09 160 2116
200808 셔틀 기사님께 너무 뭐라고 하지 않으면 어떨까요... [64] 우리별이름... 2013-01-17 160 4245
200807 11렙을 향한 소소한 나눔(바라클라바) 마감!! file [157] SsOnG! 2019-10-21 158 1004
200806 안녕하세요. 심훈입니다. file [62] 심훈Film 2015-11-05 157 11941
200805 구독자 1000명 돌파 기념 나눔 [144] 닭죽대왕 2019-12-01 151 1932
200804 다시나눔할께요ㅠㅠ [177] 라페스타 2015-12-17 150 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