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무말 2...

조회 수 1069 추천 수 2 2017.07.18 17:02:11
날이 겁나게 덥네유
파주운정쪽 사시는분들은 운동하러오세요ㅎㅎㅎ
시즌이 되기만을 기다리며
체력키우고 있습니다
왜이리시간이 안가죠??ㅜㅜ

댓글 '41'

MysticDream

2017.07.18 17:03:15
*.205.108.13

와..무쇠팔뚝!

성미네이터

2017.07.18 17:07:15
*.7.17.49

티타날 삽입 해야겠습니당

MysticDream

2017.07.18 17:25:38
*.205.108.13

전 일단 뭘해도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 체격좀 커지고 싶은대 답이 없..ㅠ

성미네이터

2017.07.18 17:27:59
*.7.17.49

저도 마른체질이라 운동안하면 쭉쭉 빠집니다용 ㅎ

MysticDream

2017.07.18 17:52:15
*.70.26.208

전 머리 기르거나 짧게 자르면 세르파나 동남아쪽코스프레 가능할정도입니다

성미네이터

2017.07.18 17:55:16
*.7.17.49

힘내쎄욧! 몸은 바뀔수 있습니다!!


키는 안바뀝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ysticDream

2017.07.18 23:05:45
*.70.26.208

키는 바뀌더라고요..줄어들어요ㅜ

성미네이터

2017.07.19 14:16:04
*.7.17.49

헐.........이거 팩트 ㅠㅠ

그믐별

2017.07.18 17:05:37
*.216.38.106

진짜가 나타났다!!!!

닉넴이 잘 어울리네요ㅋㅋ

성미네이터

2017.07.18 17:07:54
*.7.17.49

1617 에 전향에 입문하면서 같이 타시는 형님이 지어주셨어요 ㅋ

공랑붕어

2017.07.18 17:08:58
*.223.62.147

오오 멋찌네요!!


혹시 모모 드시는지 쪽지로 답변점 부탁드려도 될까요? ㅎㅎ


성미네이터

2017.07.18 17:11:20
*.7.17.49

저 막먹어요........... 술도 막먹어요 ;;;;

공랑붕어

2017.07.18 17:12:58
*.223.62.147

아 보충제나 아미노산 관련해서 여쭈어본거라서 ㅎㅎ


저도 이번에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까해서요 ㅎㅎ

성미네이터

2017.07.18 17:15:08
*.7.17.49

초반엔 보충제 필요없어요 식품으로 대처하시구

근육량이 늘어남에따라 단백질 보충제로 가시면 되요

공랑붕어

2017.07.18 17:17:39
*.223.62.147

답변 감사합니다^^

성미네이터

2017.07.18 17:20:36
*.7.17.49

기본으로는 보통  단백질 아미노산 BCAA 글루타민이 있습니다

단백질+ BCAA 또는 아미노+ BCAA 두개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공랑붕어

2017.07.18 17:23:42
*.223.62.147

아하 저랑 비슷하게 드시네요


몇년 푹쉬다가 이번에 다시 시작해볼려고 몬+킬+감+엑 샀는데요.


답변 감사합니다.

성미네이터

2017.07.18 17:28:59
*.7.17.49

전 지금은 아무것도 안먹어요.......;;;

공랑붕어

2017.07.18 17:32:17
*.223.62.147

으흐흐 감솨합니다~!^^

OTOHA

2017.07.18 17:59:09
*.92.204.143

팔에 왜 허벅지를 붙이고 있죠?

성미네이터

2017.07.18 19:15:01
*.7.17.49

허벅지는 더 .............

빌리밥

2017.07.18 19:02:34
*.32.184.88

알통

엄청 크네요....ㅎㅎ

성미네이터

2017.07.18 19:15:17
*.7.17.49

데크 들고다녀야죠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07.18 19:59:15
*.122.246.42

우와 어마무시 하시다! 엣지박으시면 땅까지 들어가실거같아요..

성미네이터

2017.07.19 14:16:26
*.7.17.49

실력이 미천하여 잘안박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뽐뿌전도사

2017.07.18 22:10:32
*.103.29.200

몸이 ㅎㄷㄷ하게 좋으시네요


성미네이터

2017.07.19 14:16:50
*.7.17.49

아닙니당~ 배가 엄청 나왔는데 가렸습니다 ㅋ

하늘높이날아올라

2017.07.18 22:11:24
*.115.22.53

와~멋진 근육~!! 전 건강한 살들만 ㅋㅋㅋ

성미네이터

2017.07.19 14:17:06
*.7.17.49

둘다 공존중입니다....... 근육돼지 ....

다람쥐야

2017.07.18 22:56:20
*.186.240.76

제 다리보다 근육이 더 크신...후덜덜 ! 

성미네이터

2017.07.19 14:17:33
*.7.17.49

더 크게해서 나타나겠습니닷

k0NG

2017.07.19 00:18:46
*.33.164.228

팔로보드타셨나요?ㄷㄷㄷ(농담이에요^^!)
어마어마하십니다..

성미네이터

2017.07.19 14:19:22
*.7.17.49

맞아요 ㅋ 땅을 계속 ............짚네요

Sido

2017.07.19 12:20:58
*.247.140.239

보드타시면

설면에 몸이 닿을 때 근육이 먼저 닿으시겠군요 ㄷㄷㄷ

성미네이터

2017.07.19 14:19:36
*.7.17.49

손바닥만 닿던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운딩머신

2017.07.19 12:54:32
*.62.10.201

우와.....;;;

성미네이터

2017.07.19 14:19:49
*.7.17.49

비발디로오세요;;;

히스비

2017.07.19 15:41:53
*.39.131.177

시골이라 헬스장이 없어요 ㅠ 집에서 할만한게 뭐가있을까요? ㅠ

성미네이터

2017.07.19 16:09:12
*.7.17.49

턱걸이봉 사서...

팔굽혀펴기랑 턱걸이 그리고 맨몸스쿼트 등등이 있겠네요

아니면 멀티운동기구 하나 사셔도 될듯요

내가바로유남생

2017.07.19 17:53:32
*.62.8.89

https://youtu.be/eYP5qBcgnDc
요런데서 맨몸으로 할 만한 운동들 많이 올려주더라고요

까앙통

2017.07.19 18:28:15
*.111.180.76

크흐!!!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6 79398
159404 수면 위/대장내시경 후기. [22] 그믐별 2017-07-18   2449
» 아무말 2... file [41] 성미네이터 2017-07-18 2 1069
159402 날 더우니 아무말!! [27] MysticDre... 2017-07-18 2 645
159401 멘하탄에서 보았던 예술작품 [3] 낯선아이 2017-07-18 1 547
159400 이번시즌엔 안지를거야.... 라고 했지만.. file [12] 츄러스군 2017-07-18 1 1465
159399 별다방 세일 정보 50% [8] *욱이*~~v* 2017-07-18 2 1207
159398 리니지m 후기 file [24] Sensbang 2017-07-18 3 1456
159397 07-18 화요일 당번 출석표 가져왕 file [43] 짙은눈썹 2017-07-18 2 520
159396 드디어 다질렀네요 시즌준비끝! file [35] 조도끼 2017-07-17 5 1822
159395 벌써 해외원정 여행상품이 올라오네요 [8] 풀런다린다 2017-07-17   1544
159394 지름지름 file [11] 이누고미 2017-07-17 8 1062
159393 간만에 월도중..... file [13] 빨뚜 2017-07-17 3 1000
159392 심심한데 여름 휴가 얘기나 하시죠. [21] 돌아와휘팍 2017-07-17   896
159391 지름~지름~지름~ file [14] 하늘높이날아... 2017-07-17 4 944
159390 [월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75] 향긋한정수리 2017-07-17 1 930
159389 매의 눈으로 보아라~~~ file [30] 진우기 2017-07-17 1 1298
159388 소소한 지름... file [13] 꽃길만걷자 2017-07-17 1 1047
159387 휴가철 고속도로 휴게실 편의점 소액결제 영수증 꼭 챙기세... [9] 공유 2017-07-17 1 1541
159386 7-17 월요일 출책 합시더~ file [35] 짙은눈썹 2017-07-17 1 313
159385 며칠 전 경주 39.7도의 기록을 세웠던 날.... file [1] 미친스키 2017-07-16 2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