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일주일에 한번 정도 웰팍 들어가요..4년만에 다시 타서 그닥 잘 타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기본기는 가르칠 수 있어요..요즘 대세인 테크니컬 카빙은 아니고요.

주로 카시쪽입니다.

비용은 필요없고 간단한 커피도 좋고 물도 좋습니다.

많이는 못봐드려요 두시간 정도 봐드릴게요.

파크는 못타요.주로 라이딩쪽으로요..모굴까지는 가능해요.



엮인글 :

댓글 '28'

보드중독녀

2018.01.14 01:06:00
*.38.22.64

멋지셔요

1740j

2018.01.14 01:44:35
*.131.59.226

심야가능하세요? 줄서봅니다

레몽레인

2018.01.14 08:54:47
*.118.142.108

심야는 일해야 해서 퍠스입니다

리바인

2018.01.14 02:15:42
*.196.251.210

ㅊㅊ 저도 구해 봐야겠네요ㅎ

아키1000

2018.01.14 03:44:42
*.57.172.165

아..좋은 글이네요. 무주시면 바로 손들건데....ㅎㅎㅎ

저도 혼자타기 힘들어서 스승구해봐요. 무주입니다. 이런글올리고 싶은데...ㅎㅎㅎ제자구하는 글이 아니라...올리기 좀 그러네요.


레몽레인

2018.01.14 08:54:16
*.118.142.108

무주는 너무 멀어요.ㅎㅎㅎ

내이름은스폰지밥

2018.01.14 07:34:40
*.169.183.220

어깨 못 돌리고 뒷발 차는 근본 없는 에스자도 제자로 받아주시나요?

레몽레인

2018.01.14 08:53:56
*.118.142.108

실력은 업그레이드 되지만 인성과 열정은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아요.

배우려는 자세가 가장 중요합니다.

쪽지 주셔요.

황소아찌

2018.01.14 07:46:10
*.111.27.139

웰팍으로 바꾸고싶어지네요..ㅜ

레몽레인

2018.01.14 08:52:51
*.118.142.108

감사합니다..꾸벅

용평가즈아

2018.01.14 07:49:50
*.62.222.177

아 용평이 아니라 아쉽 ㅠᆞㅠ
카시스탈 연습중인뎅

레몽레인

2018.01.14 08:52:13
*.118.142.108

용평에도 잘 찾아보면 좋은분들  많아요.

재퐈니

2018.01.14 07:53:33
*.36.149.222

평일 무슨요일 주로 가시는지요?

레몽레인

2018.01.14 08:51:39
*.118.142.108

이번주는 화요일 간다.근데 재퐈니님은 너무 고수이고 누구 소개시켜주려고 하나

재퐈니

2018.01.14 12:19:17
*.150.90.107

아녀... 뵌지 너무 오래되서 시간 맞을때 원정함
갈라구욤^^

레몽레인

2018.01.14 12:34:52
*.118.142.108

주말에는 라메르 형님도 뵈야하고..바쁘긴 합니다.ㅎㅎ

나나요히

2018.01.14 09:41:04
*.62.203.114

와 하고싶네요 이런 좋은기회가 웰팍 평일보더에요

레몽레인

2018.01.14 10:33:18
*.118.142.108

반갑습니다..웰팍 저도 평일 보더인데..

월요일 화요일에 갑니다.

취향

2018.01.14 10:07:37
*.215.145.165

와.... 부럽.....


곰팅이™

2018.01.14 10:27:36
*.149.169.34

평일이라..ㅠㅠ


두부조아

2018.01.14 12:19:33
*.38.18.121

좋은 일 하시네요! 베푸시는 모습 멋져요. 추천 꾹! 그런뎈ㅋㅋㅋㅋㅋ 물도 괜찮다니 너무나 대인배이신거 아니예요?ㅋㅋ

레몽레인

2018.01.14 12:33:56
*.118.142.108

원래 헝그리보더 취지가 그랬어요..배푸시는 모습..저는 프로가 아니고 아마추어입니다.

 프로에게는 당연히 강습료를 지급해야겠지요.

히야시스

2018.01.14 19:18:25
*.211.252.197

오우 저도 스승을. 찾는중인데 취지가 좋으시네요. ㅎㅎ

일기99

2018.01.14 22:47:27
*.70.56.191

선생님 안녕하세요! 올해 웰팍 베이스로 하고있구요 레벨따려고하는 평일보더입니다..! 혹시 지도편달 가능하신지요?

레몽레인

2018.01.14 23:03:09
*.36.157.254

제가 일주일에 한번가서 많이는 못봐드립니다
가능한 좋은 연습 법과 아는 지식을 가르쳐드릴께오
쪽지남겨주셔요 전화번호도요

루단

2018.01.16 17:24:00
*.234.245.65

토욜 주말이시면 염치불구하고 턴가능한 초딩3명 부탁드릴텐데 아쉽네요^^;;;

아 이제 중딩되네요 초딩이라하면 이제 화내요 ㅎㅎ^^;;

레몽레인

2018.01.16 19:38:06
*.118.142.108

제 아들이 6살부터 가르쳤는데 벌써 22살 입니다.ㅎㅎ 애들 가르치는게 엄청  힘들어요..특히 주말에는요..

제가 평일 보더라서  조금 어렵겠네요.

루단

2018.01.16 22:10:31
*.106.116.135

공감합니다 애들 가르치는거 너무 힘들어요~~ㅜㅜ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4 54990
168006 안녕하세요 도민준 입니다~ file [19] YOUNG-SUN... 2018-01-14 4 1119
168005 어젠 뭔가 안좋았어요.. [12] 취향 2018-01-14   869
168004 실크상단사고 file [3] 전국낙엽대회... 2018-01-14   1842
168003 일요일 무주는 한가하네요.. file [14] Sensbang 2018-01-14 2 1293
168002 밸리허브 카페테리아 상큼이 [6] 스틸피쉬 2018-01-14 1 866
168001 오늘 하프파이프 수상자 하이라이트 [16] DannyDavi... 2018-01-14 11 1352
168000 숀화이트 시즌 마지막 월드컵 우승했네요 [7] DannyDavi... 2018-01-14 3 1361
167999 새벽의재즈 [5] MyReaL 2018-01-14   641
167998 타인에 대한 배려는 도대체 어디로... [5] 민교아빠 2018-01-14   1293
167997 1월 14일 출석부~ [34] 눈사람쿄쿄 2018-01-14 2 226
167996 인생 첫데크 file [34] 흥부자여신 2018-01-14 14 2311
167995 냉무 [16] 시원연우맘 2018-01-14 1 883
» 혼자 타기 힘들어서 평일 제자 구합니다. 웰팍입니다. [28] 레몽레인 2018-01-14 14 1924
167993 F2가 자꾸 내리라고 하네요 file [15] Amsterdam 2018-01-14 2 1804
167992 웰팍 진입로 식당화재 (인명피해 없음) file [6] 위빌 2018-01-13 2 1529
167991 본인이 휘팍에서 타시면 보세요. file [17] ㅇㅇ 2018-01-13 9 2757
167990 데크 테러는 스키어만 하는게 아니군요 [15] 낙엽신동ª 2018-01-13 2 1592
167989 주차를 했는데 차가 부서져있네요.. ㅠ file [32] 보드가무서워... 2018-01-13 8 2750
167988 아로새기다님 와펜 인증 file [12] 양팔벌리고시... 2018-01-13 3 924
167987 제자 키우기 하실분 [41] s턴마틴 2018-01-13   1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