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한국에서 제일 깊은 눈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광고

댓글은 비정설슬로프 보딩 스킹해도 되냐고 반문하네요
경험할 수 없는데 저런식으로 광고는 별로네요

댓글 '12'

다이하드

2018.03.14 16:19:54
*.253.82.235

저분 눈썰매 타시나 ㅋㅋ

hello072

2018.03.14 16:24:18
*.244.120.153

익숙한 분들의 sns활동이네요ㅎㅎㅎ

에메넴

2018.03.14 16:26:31
*.62.204.81

아는 사람 이름이라 괜히 깜놀;;

clous

2018.03.14 16:28:49
*.226.185.87

저도 있네요. ㄷㄷㄷㄷㄷ

에메넴

2018.03.14 16:29:40
*.62.204.81

왜 거기서 나오세요ㅋ

향긋한정수리

2018.03.14 16:32:23
*.199.48.1

다이하드

2018.03.14 16:36:20
*.253.82.235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수리님 대박 웃김요

타이밍벨트

2018.03.14 17:35:38
*.202.135.114

허위 과대 광고로 신고를 해도 될듯~

Quicks

2018.03.14 17:55:23
*.70.51.57

ㅜㅜ
지난주 금요일에 레인보우1만 오픈했지만 목요일 야간부터 금요일새벽까지 눈을 정설하지않아 첫 4런정도는 레인보우1 파우더를 탔었습니다... 레인보우 2,3,4 오픈하지 않은건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펜스때문인듯해요. 시즌말이다보니 패트롤분들도 대부분 철수한뒤라 펜스칠 인력도 없는 상태일거구요

다만 서약서 체크를 통해 레인보우1 브릿지에서 2,3,4 탈수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해외의 경우 특정 위험지역은 서약서를 받아야지만 들어가고 부상발생하여 패트롤요청시 한화 500만원이상이라는것을 본적있습니다. 그정도는 감수하고 즐길준비가 되어있는데 2,3,4 타고싶었습니다 ㅜㅜ

토요일에는 많은 분들이 패트롤 부재중에 라이딩 하셔서 지금은 파우더가 모두 사라졌다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쵸파츕스

2018.03.14 21:57:01
*.39.130.52

제가 저댓글을단이유는 오픈하지 않는 슬롭에서 라이딩사진으로광고를하고 슬롭을 막아놓는점입니다. 레인보우 3번 진입하지 못하는곳 들어가지말라고 계속 안내방송하는곳에서 촬영을하고 광고를 한 점이 저는 잘못되었다고 생각하기에 댓글을 작성했습니다.

자연사랑.

2018.03.14 22:04:45
*.33.164.17

댓글중 누구신지??

올시즌카빙정벅

2018.03.15 09:50:01
*.62.212.95

자연사랑형이 저기서 왜나와 ㅋㅋ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6 80184
172377 축하해주세요. file [19] 베어그릴스 2018-03-14 11 1517
172376 엣지백 발표... [11] MysticDre... 2018-03-14 7 794
172375 엣지백 사진(나눔) file [45] MysticDre... 2018-03-14 24 1534
172374 어김없이 저퀄리티 네임콘 들고 찾아왔습니다. file [8] 루카[RukA] 2018-03-14 7 638
172373 제목만보고 와이프님들사진올리는줄.. [13] Sensbang 2018-03-14 1 988
172372 유독 헝글 사이트만 렉이 엄청 걸리네요... [3] -Double.J- 2018-03-14   329
172371 꽃보더분들만 해당합니다 file [37] MysticDre... 2018-03-14 3 1904
172370 올 시즌 와이프 사진... (4) file [50] 코피쑤한잔 2018-03-14   2448
172369 올 시즌 와이프 사진... (3) file [10] 향긋한정수리 2018-03-14 7 1944
172368 올 시즌 와이프 사진... file [18] Quicks 2018-03-14 5 1878
172367 화이트 데이인가 보네요... [5] 레브가스  2018-03-14 1 514
172366 지름엔 인증!! file [13] 개발바닥보딩 2018-03-14 3 766
172365 설인스텀패드. [16] 내궁뎅이니꺼 2018-03-14   661
172364 처음으로 글 남기네요.. [10] Veron_995... 2018-03-14 6 633
» 용평 페북에 허위광고 file [12] 동주아빠 2018-03-14 3 1885
172362 늦었지만 인증 ㅎㅎ file [6] 여수밤보더~... 2018-03-14 4 839
172361 기술을 오픈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조금 남겨 놓는게 좋을... [21] 레몽레인 2018-03-14 9 1426
172360 사진추가)장비빼러 왔는데.. file [27] 치카치캬 2018-03-14 6 1482
172359 올시즌 와이프 사진... file [9] Lupe 2018-03-14 7 1703
172358 몇일전에 자게에서 본 헝글분 여친사진이 눈앞에 아른아른 ... [17] 보르보르 2018-03-14 2 1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