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다시는 안하는걸로 한판 하고나니 어지럽네요..

왜 배틀 그라운드보다 어지러운것이지


리마스터 예전에 사전예약으로 구매만 해뒀다가 미스틱님 덕분에 개시 합니다

고생했어요~


이제 포트리스 해봐야겠습니다 


제목 없음.png




댓글 '22'

EX_Rider_후니

2018.07.11 23:04:48
*.34.35.207

빌드오더 까먹어서 안함 ㅋㅋㅋㅋㅋ


한때는 참 잘했는데...훗훗

내궁뎅이니꺼

2018.07.12 07:09:03
*.33.160.17

덤비세요 저한테

Ellumi

2018.07.12 07:53:22
*.187.151.125

오 포트리스ㅋㅋ
저 알파 금달이었습니다.

어머씩군오빠

2018.07.12 07:55:58
*.75.253.245

포트리스는 빨콩전!

EX_Rider_후니

2018.07.12 08:52:07
*.157.207.76

빨통 더블 빽샷?

그냥타는거지뭐

2018.07.12 08:06:20
*.234.247.128

고수의 필수조건 APM300?? !!!

야생원숭이

2018.07.12 08:21:45
*.223.33.36

포트리스 금훈장이었습니다 ㅎㅎㅎ

마바리보더

2018.07.12 08:22:52
*.212.53.66

포트리스 2 밸리 전문인데 끝지점서 오른쪽 기준

빨콩 12도 인가?ㅋㅋㅋㅋ

사촌간볼빨기

2018.07.12 08:28:58
*.199.172.2

ㅋㅋㅋㅋ미스틱님이 털렸내요?ㅋ

왕초보가족보더

2018.07.12 09:21:37
*.203.62.28

댓글이~~~ 아재들~~~ ㅋㅋㅋ

포트, 카트라이더... 등등 고전이네용~~ ㅋㅋㅋ

찡긋

2018.07.12 09:36:07
*.221.112.67

APM 321 이면 프로 아닌가용?

The_Red

2018.07.12 10:28:30
*.223.1.248

고수의 필이......


그믐별

2018.07.12 10:45:43
*.216.38.106

모여서 포트리스 하는것도 잼나겠네요ㅋㅋㅋ

히야시스

2018.07.12 11:31:10
*.39.150.40

저질 스타 예상..”15분있다 공격하기 입니다”

피의축복

2018.07.12 11:53:13
*.250.99.50

APM이 300대 초고수...ㄷㄷ

요코얌

2018.07.12 11:55:42
*.231.148.99

APM이 300대...ㄷㄷ 경기시간 22분인데 상당하시네요...

덜 잊혀진

2018.07.12 12:00:53
*.131.193.145

포트리스.. 헝글 초기에 엄청난 인기였던.. ㅋ

또 뭐였더라, 카트 라이더 인가? 그것도. ^^

MysticDream

2018.07.12 12:52:07
*.223.21.113

회심의 다템 두부대가 녹아내렸ㅠ

자이언트뉴비

2018.07.12 13:30:01
*.247.149.239

APM 300대 무....엇? ㄷㄷㄷ

자이언트뉴비

2018.07.12 13:30:23
*.247.149.239

게다가 테란이시네.... 초고수님이시닷

♥마테호른

2018.07.12 15:38:16
*.223.18.109

ㅋㅋㅋ 포트리스

레알느림™

2018.07.12 17:05:00
*.255.194.92

ㅋㅋㅋ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6 80206
175545 크로아티아 대단해요~ file [23] clous 2018-07-12 3 711
175544 날이 더워서 그런가 자게도 죽었네요;;; file [8] 초보후이뽕!... 2018-07-12 3 454
175543 서울역은 무서워요. file [13] 야구하는토이 2018-07-12 2 1039
175542 7월 12일 (목) 출석부 [48] 정이지 2018-07-12 3 302
» 13년?만에 미스틱님과 스타를 했는데 file [22] 루카[ruka] 2018-07-11 2 1008
175540 그림 좀 보시는 분~ file [14] 삼촌 2018-07-11 3 1036
175539 주울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file [11] 광란이입니다 2018-07-11 1 1024
175538 아몰랑 ~므흣 file [3] 히야시스 2018-07-11 1 959
175537 누구냐 넌!!!! file [6] 초보후이뽕!... 2018-07-11 1 787
175536 오~~커피~~커피~ file [10] 나를막만졌잖... 2018-07-11   781
175535 보드 타려고 운동 시작했는데.. file [32] Nills 2018-07-11 5 1428
175534 비보드용품 지름인증요ㅋㅋㅋ file [25] 야구하는토이 2018-07-11 8 1012
175533 문제좀 풀어주세요 [49] TwothumbsU... 2018-07-11 2 1279
175532 오랫만에 지름인증(추천구걸!) file [15] 케슬러더크로... 2018-07-11 23 839
175531 비시즌 물놀이 왔습니당 file [12] 토끼네거북이 2018-07-11 1 906
175530 폰바꿨습니다~ [20] 엄지척 2018-07-11 3 614
175529 새로운것을 배운다는것 file [17] The_Red 2018-07-11 3 929
175528 참... 신기하고도 좋은일... [3] 관광보더™ 2018-07-11 2 370
175527 모바일 배그 헝글 단톡방. file [11] 코피쑤한잔 2018-07-11 1 558
175526 오늘의 Choo~♡ file [22] 사나이외길 2018-07-11 3 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