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시즌놀이좀했습니다

조회 수 1554 추천 수 10 2018.10.23 00:33:31
신상보드복이와서 10년넘개입고있는자켓후드를입어봤네요
가볍고좋네요 패딩은따듯하긴한데무겁고힘드네요ㄷㄷ
올해가벼워졌으니열심히달릴수있을까요? 무주서식중입니다ㅋㅋ

댓글 '20'

캡틴아메리카

2018.10.23 00:35:22
*.62.215.233

시즌놀이는 ㅊㅊ 입니다ㅎㅎ

양삼춘

2018.10.23 15:36:55
*.46.37.105

감사합니다~~ㅎ

개발바닥4

2018.10.23 02:03:41
*.194.63.200

설렘이 느껴지는 인증엔 ㅊㅊ

양삼춘

2018.10.23 15:37:12
*.46.37.105

오랫만에 자켓을샀더니 설레이네요 ㅋㅋ

환장할내청춘

2018.10.23 04:48:52
*.7.54.29

ㅊㅊ

왕초보가족보더

2018.10.23 07:28:50
*.203.62.28

극전향이시군욤~~ ㅋㅋ

양삼춘

2018.10.23 15:37:58
*.46.37.105

극전향을 추구합니다만 실력은 ㅠㅠㅠㅠㅠ

무주는 ㅊㅊ

양삼춘

2018.10.23 15:39:22
*.46.37.105

올해는 무주 눈 대박나길 ㅋㅋㅋ

어머씩군오빠

2018.10.23 08:45:16
*.75.253.245

곰인형 나눔하시죠 ㅊㅊ

양삼춘

2018.10.23 15:38:49
*.46.37.105

아이고 마눌님소장용이라 ㅋㅋㅋ 연예할때 선물한건데 들고와버리네요 ㅋㅋㅋ

남자는black

2018.10.23 08:57:04
*.115.223.46

무주 ㅊㅊ 합니다~

ckk

2018.10.23 08:58:10
*.65.245.210

시즌놀이는 추천!!

밑에 자켓도 괜춘하네요 ㅎ

양삼춘

2018.10.23 15:40:24
*.46.37.105

밑에거는 10년도 넘은 골동품입니다 ㅋㅋ 슈가포인트 조커자켓???이었던가 ㅋㅋ

암튼 내구성은 짱인거같습니다 안에입은 후드가 구멍날정도인데 자켓은 멀쩡하네요 ㅋㅋㅋ

찡긋

2018.10.23 09:22:07
*.221.112.67

꽃보더님이신데요? ㅎㅎ  ㅊㅊ

양삼춘

2018.10.23 15:40:43
*.46.37.105

옷만 그러네요 ㅋㅋㅋ

잠실꿀주먹

2018.10.23 09:29:57
*.63.104.1

나혼자 산다의 윌슨이.........윌슨아 너가 왜 거기서 나와?

장미꽃 찍으러 간거니?ㅋㅋ  일단 꽃보더는 ㅊㅊ

양삼춘

2018.10.23 15:41:08
*.46.37.105

각도를 잘못잡았나바요 창가쪽으로 할걸..ㅋㅋㅋ

6500rpm

2018.10.23 12:55:24
*.54.179.17

저렇게 하시고 타시면 모자 벗겨 집니다. 전, 그렇다구요..

양삼춘

2018.10.23 15:42:29
*.46.37.105

앗~~~ 저도 달리기좋아해서 항상 모자땜에 고민입니다 ㅋㅋㅋ 좋은 정보 공유좀해주세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3] Rider 2017-03-14 26 83788
184150 각 지역 스키장에서 고생하시는 강사님들보세요 new [1] 고스트제이 2019-01-18 3 128
184149 이제 엣지감이 잡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new [3] 동전줍는 그... 2019-01-18   135
184148 스키장 패트롤과 강사 new [5] 히이이이익 2019-01-18   274
184147 카빙하다가 기분좋을때 new [4] 호크야기다려 2019-01-18 1 437
184146 secretnew 주왕 2019-01-18   10
184145 오늘 난생 처음 무주에 보드 타러 가요.. new [9] 까까 2019-01-18 2 335
184144 헬맷의 중요성 실감하고 왔습니다. newfile [13] 드림님 2019-01-18 23 897
184143 닉넴 바꿨습니다 newfile [3] 초장신 2019-01-18 2 265
184142 이게 9살 짜리 라이딩 이라니 헉~~~ new [4] 심리 2019-01-18   728
184141 강습을 하면서 느끼지만 가르치면서 배우는 것 같습니다. new [4] 레몽레인 2019-01-18 4 535
184140 셔틀러 응답하라 오바. newfile [6] Mandrake 2019-01-18   498
184139 제 착각이었나봐요 newfile [10] Aisha. 2019-01-18 4 946
184138 1월18일 금요일 출석부 new [49] 토끼네거북이 2019-01-18 3 196
184137 사고날뻔 new [5] 2019-01-17 2 816
184136 다마☆님 시간내주셔서 감사해요! new [3] 이나빠 2019-01-17 6 468
184135 주둥이님 메일주소 알려주세여ㅎ newfile [6] Rr. 2019-01-17 4 332
184134 그냥 적어보는글 입니다 new [6] 봉수 2019-01-17 5 464
184133 다들 엉덩이보호대 하시나요? new [36] 감자88 2019-01-17 2 974
184132 오늘 숏턴 무료레슨 끝냈어오ㅡ newfile [13] 레몽레인 2019-01-17 11 929
184131 하이원 이번주주말 무료강습! new [8] Happyy_ZO... 2019-01-17 9 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