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175.1Cm

조회 수 923 추천 수 1 2019.08.14 16:12:04


어제 울 아들이 신체검사를 하고 왔습니다.

요즘은 옛날처럼 학교에서 신체검사 안 하잖아요.

주변 병원에 가서 기본적인 검사들을 하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옛날에는 수업중에 각 반별로 돌아가면서

키 재고, 몸무게 재고 그랬었는데...

여자애들 몸무게 잴 때면 남자애들은 강제로

복도 밖으로... ㅎㅎㅎㅎ

엑스레이 검사하는 차도 오고 그랬죠.


각설하고...


지금 고1에 키가 175.1센티니까

180은 무난하겠죠?

이제 진짜로 저보다 커버렸습니다.


곧 아들 못 입는 옷을 제가 물려입을 날이... 응?




엮인글 :

GATSBY

2019.08.14 16:16:01
*.149.242.189

제가 초등학교 6학년때 143cm,

중1때 153,

중2때 162,

중3때 172,

고1때 176,

그리고 고딩 졸업후에 재니까 179.

지금은 178.8~179.2왔다갔다 합니다.


중2때 부터 농구를 했는데, 그때부터 많이 컸어요.

성장판이 무릅에 있는데 그곳을 자극 많이 해주면 좀더 큽니다.

키는 유전이라고 하는디 아버지가 177셨어요.

클라우스 님도 호리호리 하고 팔등신 이시니까

아드님도 더 클것입니다.^^


clous

2019.08.14 16:18:18
*.210.255.32

그럼 쵸큼 걱정이군요. 제가 172(본인피셜)거든요. ㅎㄷㄷㄷㄷㄷ

추신. 8등신 감사~ ㅋㅋㅋ

GATSBY

2019.08.14 16:22:06
*.149.242.189

클라우스님 골반도 작으시잔아요.

여자는 골반이 있어야 하지만 남자는 좁을 수록 옷빨이 진짜 잘받죠.


야구하는토이

2019.08.14 16:22:16
*.135.143.185

귀한 아드님이 곧 5년내에 군대를 가시겠군요........

군대가면 키 더 큰다던데

clous

2019.08.14 16:39:53
*.210.255.32

게임 좋아하니 적성에 맞으면
말뚝 박으라고 할까봐요. ㅡ. ㅡ;;;

llikan

2019.08.14 16:40:25
*.62.188.54

전 고1때 키가 섰어용 179 허리뼈좀 맞추면 180

clous

2019.08.14 16:42:53
*.210.255.32

키 작은 제 입장에서보면
그정도면 성공한거 아녜요? ㅎ

덜 잊혀진

2019.08.14 16:54:01
*.63.9.96

잘 키우셨습니다~. ^^

clous

2019.08.14 17:07:27
*.210.255.32

추천
1
비추천
0
알아서 큰거죠 뭐. ㅋ

행율

2019.08.14 17:05:56
*.111.13.44

고3년동안 15정도 컷어요. 그래서 170...

clous

2019.08.14 17:07:08
*.210.255.32

반전이... ㅎㅎㅎ

연구형

2019.08.14 17:57:32
*.36.135.37

크으 저보다 0.5cm 크내요 ㅋㅋ

clous

2019.08.14 18:03:00
*.210.255.32

저보다도 큽니다. 몸사려야죠. ㅋㅋㅋ

마이

2019.08.15 00:13:18
*.223.15.76

신검 받고 군대를 26에 제대 했는데
4cm가 커서 나왔어요.
남자는 만 25 까지 큰다고 합니다.

clous

2019.08.15 10:02:45
*.228.186.202

헐... 군대 체질이셨군요! ㄷㄷㄷ

마이

2019.08.15 12:10:59
*.133.94.235

지금 이라도 받아 준다면 말뚝 박고 싶어요 ㅋ

레몽레인

2019.08.15 01:28:42
*.118.142.108

저보다 무려 10센치가 크네요.

clous

2019.08.15 10:05:02
*.228.186.202

엇! 동영상에선 많이
커 보이시던데말입니다. ㅡ. ㅡa

레몽레인

2019.08.18 11:10:53
*.118.142.108

작아요.

개걸스럽게타고싶다

2019.08.15 02:36:29
*.38.8.237

전 다음주월요일 병무청에서 하는 신체검사를...

clous

2019.08.15 10:03:51
*.228.186.202

화이팅! ㅎ

제이케이

2019.08.15 11:23:47
*.7.58.247

아드님이 다컷군요....키 말고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의 컷다는 표현으로요

clous

2019.08.15 12:02:15
*.228.186.202

철 들려면 아직 멀었어요. ㅎㅎㅎ

그러고보니 저도 아직 ...... 하핫.... ㅎㅎㅎ

noey

2019.08.15 17:26:38
*.16.169.214

전 182인데 고1때 멈췄어요...

clous

2019.08.15 17:52:47
*.228.186.202

180 넘었으니까 괜찮습니다. 응? ㅎㅎㅎ

알레그

2019.08.16 16:57:50
*.114.22.71

저는 24년전 중2때 175였는데....   그때는 반에서 3번째로 큼~~

지금은 175.4,  네요  ㅠㅠ

clous

2019.08.16 17:53:13
*.210.255.32

저보다 크시니까 괜찮아요~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0] Rider 2017-03-14 31 94180
189831 대한독립 만세 출첵! 8.15 [48] 닥춋 2019-08-15 4 228
189830 요즘 거의 무한반복 재생 하는 노래.. [2] 취향 2019-08-14   697
189829 기다리던 팔찌 샀어요 file [32] MysticDream 2019-08-14 2 1249
189828 하느님이 보우하사 file [8] ♥마테호른 2019-08-14 3 601
189827 감상(1) file [2] 코피쑤한잔 2019-08-14 1 420
189826 감상 file [17] 코피쑤한잔 2019-08-14 3 524
189825 신문물 발견(2) file [19] 야구하는토이 2019-08-14 3 856
189824 영화 '분노의질주:홉스&쇼' 후기 (노스포) file [18] 사나이외길 2019-08-14 3 771
» 175.1Cm [27] clous 2019-08-14 1 923
189822 여름이닌깐~ㅇ ㅏ이스컵히♪ file [5] 에메넴 2019-08-14 3 392
189821 저는 주사가 없는줄 알았습니다.... [13] 기타치는라크 2019-08-14 3 724
189820 주기적으로 코세척을 하는데.. [30] RukA 2019-08-14   765
189819 작년 쯤 정보 늦게 알고 못 건진분 많죠? file [20] 어머씩군오빠 2019-08-14 4 1220
189818 어제 밤에 제가 왜 그랬을까요 file [16] 심장이통통 2019-08-14 4 840
189817 신문물 발견 file [11] Dj쿤 2019-08-14   704
189816 ok캐쉬백천만원이벤트...! [10] 아이추 2019-08-14   496
189815 빠르면 이번주말 아니면 담주엔 [7] 생긋방긋 2019-08-14   672
189814 궁금... [7] Dj쿤 2019-08-14   268
189813 생존 신고 [8] Ellumi 2019-08-14 5 221
189812 달수 형님!! 힘내셔요 응원합니다. file [11] 하이원광식이형 2019-08-14 3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