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지산에서 보드타고있는 류규석이라고 합니다.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_filter=search&mid=Free&search_keyword=%EC%A7%80%EC%82%B0&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49946087

 

해당 글이 23일 오전일이라면 저를 말씀하신거 같은데요,

몇가지 글에서 잘못된점 전달된부분도 있고, 제 입장도 이 글을 읽고 판단하셨으면 하여 글남깁니다.

 

 

다이지로가토 님께서 쭉 지켜봤다고 하셨으나 혹시 못들으신 부분 있을 수 있다는 생각에

대화 내용 남겨봅니다.

 

 

-----------------------------------------------------------------------------------------

저: 안쪽(리프트와 RFID 대기공간) 관리좀 해주세요!

 

알바생: ?

 

저: 안쪽 사람이 너무 많자나요~ 관리좀 해주세요!

 

옆에 직원이 저에게 왔습니다.

 

직원: 왜그러시죠?

 

저: 안쪽에 사람이 너무 많아요, 관리좀 해주세요

 

직원: 저희가 회원라인이라고 먼저들여보내는 것이 아니고, 함께 들어가야 합니다.

 

저: 아니 그래도 안에 사람이 너무 몰렸자나요. 관리는 해주셔야죠, 저기 알바생들 그럼 왜있어요?

 

직원: 메뉴얼에 나와 있습니다.

 

저: 아니 메뉴얼에 관리를 이렇게 하라고 나와있다고요?

 

직원: 네 메뉴얼에 나와 있습니다.

 

저: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

 

직원: 이름은 왜 물어보세요?

 

저: 알려주세요 칭한해드릴께요

 

직원: 아뇨 칭찬 안해주셔도 됩니다.

 

저: 아뇨 알려주세요, 칭찬해드릴께요

 

직원 아뇨 제 할일을 한거에요

 

저: 네 알겠습니다.

-----------------------------------------------------------------------------------------

 

일단 다이지로가토 님께서 적어주신 말중에 틀린 내용부터 정정드립니다.

 

두가지 입니다.

 

1. 알바생이 아니고 저와 대화한 사람은 직원입니다. 왜 알바생이라고 표현하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2. 저는 안쪽공간에 관리를 말했습니다. 직원은 메뉴얼에 내용이 있다고 말했구요, 

   오늘 지산리프트팀 팀장님과 통화 하였습니다. 메뉴얼에는 RFID통과 이후 구역에 대해 관리를 해야 한다고 되어 있더군요

   즉 제가 요청한 부분에서는 관리가 되어져야 합니다.

 

아마 직원은 그동안 회원라인 회원들에게 많은 컴플레인을 받았을 겁니다. 일반회원들에게도요,

그래서 제가 안쪽 공간 관리를 요청했을때, 회원라인 막혔다고 컴플레인했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회원라인이 먼저들어가는 라인이 아니라고 말했다고 추측됩니다.

 

하지만 제가 요청했던 부분은 안쪽의 관리였습니다.

회원라인 먼저 안들여보낸다고 컴플레인을 한적이 저는 단 한번도 없었어요.

아무리 느려도 일반라이더 분들보다는 먼저들어가기 때문이죠

 

아마 여기 계신 분들도 어느정도 공감 하실텐데 리프트 줄 기다리며 본인 장비가 밟히거나 까인경험 있으실 겁니다.

어떤 분들은 얼굴을 붉히기도 하고, 어떤분들은 괜찮다고 넘어가시는 분들도 있겠지요.

저는 제장비를 아끼는 편입니다. 물론 밟히거나 까였다고, 화를내거나 따지진 않고 속으롤 쓰라린 정도지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그날 직원에게 관리를 부탁한 이유도 안쪽이 너무 복잡하면 장비가 까일까봐 입니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돌아온 답변은 위에 내용대로 회원라인에 대한 언급과 메뉴얼이다라는 반복적인 문구 뿐이었습니다.

 

일단 관리를 안하고 그냥 들여보내는게 알바생도 아닌 직원이 메뉴얼이라고 하니 저는 솔직히 어이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직원이기에 메뉴얼숙지를 잘못했다고는 생각안했죠, 

그리고 궁금했습니다. 그 메뉴얼이 맞는것인지요..

 

저는 사업을 하고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어떤 문서에 싸인을 하거나 결제할때 직인을 찍는 행위는 본인이 이 내용을

확인했고, 책임이 있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적어도 메뉴얼이라고 했을때 그 내용이 이상하다면 그것에 대해 지산리조트쪽에 정정을 요청할 수 있지 않나요?

그리고 메뉴얼을 잘못 숙지하고 있다면 그 잘못 숙지한 직원이 누구인지 정도는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이런상황에서 직원에 이름을 묻는것이 갑질인가요??

 

전화 상담만 해도 보통 상담원 분들이 본인 이름을 알려주는데요??

 

알바생이었다면 그냥 이름도 묻지 않았을껍니다.

그 친구들이 모든 내용을 다 숙지한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틀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금부터는 다이지로가토님에게 드리는 말씀입니다.

일단 이런곳에 저격글이 처음 올라와서 적잔게 당황했고, 그 댓글들을 보며 더 당황 했네요,,

그리고 제가 통과하고 난뒤 대화하는 모습도 본것 같습니다. 빨강색에 검정옷입으신분..

 

혹시 모든상황을 인지하고 이렇게 공개된 곳에 글을 쓰신게 맞을까요?

글쓰신 분께서 모르는 부분도 있다고는 생각 안하셨을까요?

 

네 물론 뒤에서 모든 내용을 모른다면, 글쓰신 분처럼 생각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머 되는거마냥 실실쪼갠다고 하셨죠, 네 그상황이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생각하지 못했거든요, 안쪽 관리를 안하고 사람을 계속 들여보내는게 메뉴얼이라고 해서요.

 

님이 말씀하신것 처럼 분명 원칙과 메뉴얼이 있습니다.

저도 그 메뉴얼을 어기거나 그런걸로 갑질하고 싶어하는 사람도 아닙니다.

 

위 내용을 보시고도 같은 생각이시라면 머 어쩔수 없겠습니다만,

뒤늦게라도 생각이 바뀌셨다면 몰랐다, 미안하다 사과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님이 말씀하신 것처럼요.

 

 

 

 

 

엮인글 :

성지보더

2023.01.25 17:42:46
*.36.167.216

레몬은 리프트권 게이트를 잘 통제를 하는데..

 

뉴올이나 블루는 그냥 막 넣는 직원들이 있긴하죠... 바글바글...

 

그러니 먼저 들어와 줄 서있는 고객들은, 회원라인통해 들어원 회원들이 앞으로 끼어들게 되는 상황이 연출이 자주 되니 

 

화도 나게 되고요.

 

         /    ㅣ ㅣ ㅣ ㅣ ㅣ 

        /      ㅣ ㅣ ㅣ ㅣ ㅣ

       /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ㅣ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FID 게이트

 

  회원             일반고객

 

 

개인적으로는 RFID 통과까지가 회원라인의 특혜라고 생각합니다.

 

통과하고 뒤에가서 줄 서야 하는게 맞는거죠.. 저는 그렇게 하려고 합니다만...

 

일부? 다수? 회원들은 그냥 냅다 앞으로 가고있긴 하죠..

 

 

 

    

i솔연청풍i

2023.01.25 19:18:10
*.129.73.131

잘하는 직원이 진행하면 뒤에 설수있어요..
근데 못하는 직원이 하면 시장통이 되지요..
또한 허승욱스키스쿨 빕 입은 사람들은 회원라인보다 더 특혜를 받고 있더군요

YS영시니

2023.01.25 18:42:27
*.197.26.53

블루 알바하시는분들 중에 게이트이후 공간이 너무 혼잡하지 않게 관리하시는분이 계시고 어떤분들은 저기 왜 서있지? 할 정도로 그냥 정말 서 있기만 하시는분이 계십니다. 너무 관리 안하는분 보면 저도 좀 화날때가 있더라구요 위분 말씀처럼 막 집어 넣다보니 회원라인쪽으로 들어온 사람이 새치기 한다 다투기도 많이 하고요 약간의 여유공간이라도 있어야 뒤로 돌아가 줄을 서지요 님 심정 백번 이해합니다 저는.....
모든 사람이 자기들 마다의 입장차가 있을수 있으니까요 힘내세요

연아상

2023.01.25 18:58:22
*.100.39.141

글쓰신 분이 원하신대로 안쪽이 정돈되려면 카드 찍기 전에 입구 통제를 해야 하죠.
가끔 알바생들이 '잠시만 대기해주세요'라고 통제하는데요. 그때에도 회원라인은 그냥 계속 들어갑니다.(이때까지 경험상 회원라인까지 막은 적이 단 한 번도 없음.)
안쪽에 사람이 바글바글한데 회원 라인에서는 계속 사람이 들어가니 기다리는 일반 라인 사람들이 아마 이런 상황에서 많이 컴플레인 걸었을 겁니다. 왜 회원은 통제 안 하고 계속 들여 보내냐고요.
반면에 회원 라인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입구에서 통제 안 하면 결국 안쪽에 사람이 가득차게 되고, 회원라인도 일반라인처럼 줄을 서게 되니 불만이 생길 겁니다.
이처럼 라인마다 통제했을 때 안 했을 때 각각 불만이 발생하니 알바생이나 직원들도 난감했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런 상황에서 안쪽 관리 안 하냐고 글쓴 분께서 물어보셨을 때 제반 사정을 모두 설명드리기는 어려운 점이 있고 아마 리조트 입장에서는 통제 안 하는 쪽으로 직원과 알바생들에게 통보해서 이를 메뉴얼이라고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YS영시니

2023.01.25 22:16:47
*.197.26.53

맞습니다 저도 15년정도 지산 회원권자인데요 RFID로 바뀌기 전에는 일반라인 4명 입장시키고 회원라인 4명정도 입장시키고 통제했는데요 RFID로 바뀌고 나서 게이트 통제하면 너무 회원만 들어가고 반대로 통제를 안하면 구조상 회원이 들어가기 더 힘든 구조가 되다보니 서로 불만이 많은것 같아요 RFID는 예전처럼 관리하기 힘든건지... 예전에는 이런 트러블이 적었는데 요방식으로 바뀌고 너무 언성 높이는 모습을 많이 보게 되네요

마크헌트

2023.01.25 19:02:58
*.171.235.14

이래서 한쪽말만 듣고 급발진 하면 안되는거 같습니다. 당사자가 아니고 3자가 잘못 된 정보전달로 마녀사냥 당하신분은 속상하겠네요

영원의아침

2023.01.25 19:03:21
*.35.185.219

추천
1
비추천
0
글이 길고 뻔한 글같아서 읽다 말았습니다만..
원하시는 정리라는게 회원라인 RFID 찍고 들어오면 정리해서 우선 리프트 탑승 하게 해주기를 원하시는 건가요?

개인적으로 라인분라 해둔 리조트의 회원라인의 권리는 RFID 넘는것만 이지 그뒤에 줄줄이 우선 탑승 까지 원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회원을 넘은 킹덤라인으로 패트롤 라인이 있는 에덴에서도 RFID 내부 공간에 이미 줄서있는거 밀치고 최우선 앞쪽 까지 들어가지는 않거든요.

어느 리조트를 가든 RFID넘은뒤에 리프트 탑승까지 길어야 3분 안짝 일건대 이것도 못기라신다 하시는거면.. 뭐 개인 스키장을 만드시거나 리프트를 만드셔야...

꽝이넹~

2023.01.25 19:07:16
*.7.24.32

글을 다 읽고 쓰시는게 좋을것같아요~

seoiil

2023.01.25 19:09:13
*.62.213.142

그냥 rfid안에 혼잡함을 정리해달라는 글아니었나요 ?

꽝이넹~

2023.01.25 19:09:51
*.7.24.32

네 저도 그렇게 보입니다.

GoLouis

2023.01.25 19:13:56
*.38.85.51

안녕하세요
글을 안읽었다 하시니 할말이 없네요

읽어주세요 글을..
읽어달라고 올린 글인데 안읽고 이런댓글 주시면 당황스럽네요;

영원의아침

2023.01.25 19:24:04
*.35.185.219

추천
3
비추천
0
서비스 직원에게 컴플레인휴 이름을 묻는 행위 자체가 직원 입장에서는 위협으로 까지 느낄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게 알바냐 직원이냐 가 중요한건 아닙니다.

내부공간 정리 해달라는 말의 의미를 정확하게 전달 하셨습니까? 어떤의미의 정리를 원하시는 건지 명확하게 글에 나와 있지 않습니다.
사람이 붐비는 시간대면 이미 일반라인을 통과 한사람들만으로도 가득 차있는 공간을 어떤 의미로 정리 해달라는 건지요?
더이상 일반라인 입장을 막아 달라는 것인지, 회원 라인에서 리프트 게이트 까지 비워달라는 것인지 명확하게 알려야겠지요.
또한, 이글에 그 메뉴얼 역시 명확하게 나와 있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안전메뉴얼이라면 지나치게 혼잡할경우 게이트를 닫아 전체 인원의 츌입을 통제 할수 있다 정도 는 나와 있겠네요. 여기에 혼잡도의 기준은 직원,알바,고객 마다 다를테니 글쓴님의 기준이 옳다고 할수도 없겠구요.

여튼 가장 중요한 쟁점은 글쓴님의 기준에 맞지 않아 직원에게 컴플레인을 걸었고 해결되지 않아 직원의 이름을 물으며 직원을 겁박 했다는건 달라지지 않는 명확한 사실 입니다.
여기에 이름을 왜 물어보냐는 뮬음에 칭찬해주려 그런다고 비꼬는건 덤이었네요.

자세히 읽어보니 더 진상같은 글이라고 느껴 집니다.

성지보더

2023.01.25 19:27:40
*.36.167.216

에효..무슨 계약서도 아니고,

 

A는 B이다...하나하나 알려줘야 하나요??

 

그리고 글은 읽다 말고 댓글 쓰신다더니, 다 읽기는 하셨나 보네요??

 

그렇게 남을 깍아 내리면서 본인이 우월함을 느끼시는건가요?

 

혹은,  다 읽지 않으셨다면, 그냥 그에 대한 코멘트는 하지 않는것이 옳은겁니다. 

 

 

 

이름은 묻고 압박하는것이 잘못된 행동인것은 동의합니다.

영원의아침

2023.01.25 19:33:10
*.35.185.219

글쌔요, 인터넷에 글을 쓸때는 누구나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각색해서 적습니다.

일반라인만 있는 곳에서 이런글을 적으셨다면 너무 혼잡한대 위험하니 정리좀 해달라 고 볼여지는 있겠지만, 회원라인 같은 특별한 권리(?)를 가진 분이 통과한뒤에 복잡하다고 직원의 이름까지 물어가며 컴플레인을 건다??

정리의 목적을 리프트 탑승의 편리함 까지 원하는걸로 보여 집니다. 앞뒤로 장비가 부딪히는건 한국 스키장에서는 메우 흔한일 아닌가요? 장비가 아까우면 들고 타야죠.

i솔연청풍i

2023.01.25 19:34:28
*.129.73.131

역시나 글의 맥락을 이해하지 못하고 헛소리를 하시네요
회원라인과 시즌권라인 그리고 허승욱스키스쿨라인은 엄연히 분리가 되어 입장해야 하는게 맞는겁니다
더군다나 회원권라인은요 그냥 통과하던 라인이었어요..리프트에 한자리 자체가 회원라인이었다고요..
글쓴님의 기준이 아니고...

영원님이 하고싶은 말씀은 뭘까요? 딱봐도 당시상황에 대한 설명글이고 먼저 저격한 글에 사과를 요구하는 입장문인데 글쓴님을 왜 몰아가실까요

영원의아침

2023.01.25 19:41:00
*.35.185.219

결국 그 메뉴얼 에도 리프트 탑승구의 1자리는 회원전용자리고 리프트 탑승구 1자리가 비워져 있지 않음을 지적 한다는 말이군요.

결국 우선탑승을 못해서 직원에게 한소리 했다 와 일맥상통 하는 글이구요?

그런대 메뉴얼좀 보고싶네요.
회원라인의 개념이 님말처럼 리프트 탑승 게이트 1칸 을 말하는 것인지, RFID 체킹 하는 곳 1칸을 말하는것인지.
상식적으로 십수년전 RFID 개념이 없었을때는 리프트 탑승게이트 1칸 을 이야기 할수 있겠지만, RFID 게이트가 추가되어 있는 요즘기준으로 본다면 당연히 RFID 게이트를 우선 통과하는것이 메뉴얼이 아닐까요?
제가 그 리조트 회원라인 이용자는 아니라 정확한 메뉴얼은 모르겠네요^^

i솔연청풍i

2023.01.25 20:02:25
*.129.73.131

하..난독증이 있으신분이네..여전히 맥락을 이해 못하시네요..
그냥 님 말이 맞습니다~~예예

i솔연청풍i

2023.01.25 19:22:10
*.129.73.131

글을 제대로 읽고 쓰는게 맞는겁니다..
제대로 읽지도 않고 쓰는 소리를 헛소리라고 하지요
위의 글은 우선탑승을 해달라는게 아니라 교통정리를 해달라는 글인데요

영원의아침

2023.01.25 19:45:07
*.35.185.219

아참, 님의 글과 본문글을 비교해보면 그 교통정리가 결국은 RFID 게이트에서 리프트 게이트까지 편리하게 갈수 있도록 교통정리를 해달라는 글로 보이네요 ^^

한국 어느리조트를 가봐도 RFID 통과후 안복잡한 리조트는 없었던것 같았는대 말입니다.

아싸리 RFID 에서 리프트 게이트까지 줄쳐서 회원라인도 한번에 한명씩 올라가게 해주면 모든게 해결되긴 할듯..

modelist

2023.01.25 19:17:44
*.39.171.68

추천
1
비추천
0
이름을 굳이 물을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분위기 아시잖아요... 백화점, 마트 등.. 이런곳에서 갑질 하는 사람 특징이 직급이 뭐냐 이름이 뭐냐..
3자 입장에서 갑질로 보일수 있었던 가능성은 있어보입니다.

쉐필드

2023.01.25 19:41:08
*.38.86.173

제일 문제인것은 이름을 물어본게 제일 문제아닌가요?
관리좀 해주세요 하고 끝나면되는데
이름을 물어보셔서 갑질로 보이는거같습니다.

어느 서비스든 이름을 물어보는건 갑질로 보일수밖에 없어요~ 상황이 어찌되었던~~

두분 잘 해결 보셨으면 좋겠네요~

대관령주유소

2023.01.25 19:46:02
*.151.197.228

직원응대와 행동에 대해 어필할만한 상황이였던건 충분히 이해가네요.

 

근데 지산리조트에 메뉴얼에 대해서 문의&정정을 요청할때

직원이름 콕찍어서 이분이 잘못 숙지하고 안내하고 있다는거까지 어필하려고 물어보신건...

개선이 목적이시라면 약간 과한 생각이 듭니다..

 

 

아브라다카브라

2023.01.25 19:46:39
*.38.40.185

의미전달이 어떻게 됐든 억울하셨던 맘이 컸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불만을 삭히면서 순응하시기보다 개선을 위해 용기내 목소니 내신 점도 대단하신거 같고요
정리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 정리해달라 하셨다는 게 핵심이고 이부분이 오해를 일으켰다가 결과인데 이제와서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잘못운운하는것이 의미가 있을까 싶습니다
저격글 쓰신분과 오해를 풀 기회가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대체로 인정한다는 점에 위안이 되셨으면 합니다

버드와이저

2023.01.25 19:49:20
*.80.233.105

추천
3
비추천
0
글을 다 읽었습니다만....

중요 서류 전달이나 일 처리의 근거 및 확인 사항을 위해서가 아닌, 자신의 불평 처리를 위하여, 직원의 이름을 묻는 행위는 갑질이 맞는거 같네요.

우주청년

2023.01.25 20:06:59
*.235.7.76

저도 그렇게 생각되네요

그러려니

2023.01.25 20:06:21
*.121.83.188

저: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

 

직원: 이름은 왜 물어보세요?

 

저: 알려주세요 칭한해드릴께요

 

직원: 아뇨 칭찬 안해주셔도 됩니다.

 

저: 아뇨 알려주세요, 칭찬해드릴께요

 

=========================

 

여기서 그냥...아 그런갑다 합니다...

 

제 뇌가 이상한건지 모르겠지만...

 

위 대화는 그냥...

너 한번 X돼봐라...니 행동을 컴플레인 걸겟다...

라고 밖에 안느껴지네요

지산족장

2023.01.25 20:08:53
*.62.162.65

다른건 모르겠고 영원님?
말씀중에 장비 아까우면 들고타라고요? 고가의자비들이니 탄부딛치려믄 들고타야 하는거네요?
들고타면 개개인의 간격이 더 줄어들어서 개판돼는건 생각 못하시나요??
걍 그상황 못보셨음 쉿 하시죠

우주청년

2023.01.25 20:15:45
*.235.7.76

리프트에서 툭툭은 흔한일이니 너무 마음쓰지 말자는 의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첫 장비 사고 일년간은 엄청 신경쓰였는데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지금 너무 날이 서있는 것 같아요.

영원의아침

2023.01.25 20:44:27
*.35.185.219

리프트에서 툭툭은 일상 아닙니까?? 그것도 못버티면 들고 타는게 맞죠. 아니면 PPF로 보호하거나 하는거구요.

digitalbiz

2023.01.25 20:18:04
*.178.25.170

컴플레인하면서 이름 묻는 사람들...
많이봤습죠...에휴...

林보더

2023.01.25 20:28:33
*.237.236.81

추천
1
비추천
0

'머 되는거마냥 실실쪼갠다고 하셨죠, 네 그상황이 너무 어이가 없었습니다.'

 

두 글에서 공통적으로 나온 글이 일 하는 분한테 실실 쪼개면서 이름 물어봤다는거네요.

 

이상입니다.

상주문기사

2023.01.25 20:32:16
*.237.135.239

예예 그래서 이름 알면 그걸로 뭐하시려고요?
진짜 칭찬하시려고 그러셨어요?

어이없어 웃음이 나오는 거야 저도 그런적 많으니 그렇다쳐도 이름 물으면서 창찬해주고싶다는건 뭔 소리죠?

ORCA

2023.01.25 20:32:31
*.216.179.31

글 여러번 읽어봤는데

직원이든 알바든 갑질 하지마세요.

진짜 기분 나쁘네요.

5월날씨

2023.01.25 20:40:42
*.142.233.99

텍스트상만 봐도 느껴지는게 싸우자는 어투로 나가신거 같은데요 

 

고압적으로 나가시니까 알바는 그 자리에서 뭐라 대처도 못하고 

 

뭔소린가 해서 직원이 나왔고 직원은 그 분위기에 할말은 메뉴얼이라고만 대답할 수 밖에 없고

 

글쓰신분은 더욱 고압적이고 싸우자는듯이 이름 물어보고 

 

이름은 왜 물어보셨어요?

 

님이 그 직원의 이름은 알아무엇하시려고 합니까?

 

님은 그 직원의 상사가 아닙니다

 

님은 그 직원의 이름을 아실필요가 없어요....

 

지산이 그 직원 누군지 못 찾아낼까봐요?

 

지산측에 컴플레인 거시면 그 시간대 근무자가 누구인지 지산측은 다 압니다

 

여러사람들 다 있는데서 큰 목소리로 호통쳐서 분위기 흐트리고 뻔히 보입니다

 

 

 

 

 

 

 

 

오도도도도도도도

2023.01.25 20:46:52
*.38.39.112

따르릉 따르릉 비켜주세요~~
회원권이 들어간다 따르르르릉~~
교통정리해주세요~~
빨리타고싶어 미치겠오요~~

아리참치원두

2023.01.25 21:06:53
*.150.154.77

지금은 휘팍이지만.. 에덴 회원라인 출신으로...

따르릉 따르릉 비켜주세요~~
회원라인 들어간다 따르르르릉~~
직원아~ 교통정리 해주세요~~

내앞에 새치기 끼어드는 너는뭐고?
직원아~ 정리안할래??
너 이름뭐고?? 꼭 칭찬해줄께~~~

직원왈 : 회원라인이세요?
나 : 그래.. 회원라인이다.
직원왈 : 저분은 패트롤라인 통과되는 킹덤입니다
나 : 미안해요~~

빨간덮밥

2023.01.25 21:14:35
*.7.46.106

굳이 이름까지 물어볼 필요는......
직접 이름까지 밝히시며 본인등판 하셨는데....잘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라이더권군

2023.01.25 22:01:59
*.38.178.68

이름 묻는건 뻔하죵 ㅎㅎ

낙엽으로원런

2023.01.25 22:05:08
*.33.184.246

바라시던 댓글은 아니겠지만
저라도 갑질이었다고 생각했을것 같긴합니다..

아무쪼록 원만히 화해 하시길..

토즈로

2023.01.25 22:32:07
*.228.91.162

역시나 댓글들 어지럽다 ㅎㅎ

엉그리신욱

2023.01.25 22:40:34
*.195.184.133

----------------이하댓글바보---------------

양쪽 입장 알았으닌깐 이제 그마안 남은시즌
보드를 즐겨보아요

앗...나는 바보 띠리리띠리리

까라지네

2023.01.25 22:55:31
*.136.69.236

작년엔 일반라인 서있던 사람이 회원라인은 왜 안세우냐면서 태클 걸면서 알바분에게 주먹을 날리고, 알바분도 응수를 하며 주먹질하면서 싸우더라고요. 당시 8살딸이 저 아저씨들 왜저래? 그러는데 할말이 없었습니다.

 

블루 리프트  RFID게이트 통과후, 왼쪽이 회원라인과 왼쪽 1열 탑승 줄이랑 병목이 생기고, 회원분들이 끼어들수 밖에 없는구조라서 분명히 항상 안쪽에 교통정리가 필요는 한것 같습니다...왠만해선 항상 제일 오른쪽으로 갑니다.

회원분들 입장에서도 갑갑하고, 일반라인 분들 입장에서도 분명 갑갑할거에요... 이건 안쪽에 교통정리를 항상 해야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안쪽 혼잡시 RFID게이트 일시닫음, 회원라인/강습라인 포함.)

Burtoncustom

2023.01.25 23:09:00
*.235.48.108

ㅎㅎ 그런데 사사건건 불만에 컴플레인 엄청 좋아하시는 분이 반박댓들 다니까 좀 그렇네요 ㅎㅎ 이것 마저 캄플레인 개념으로 댓글 다신건가 ??

래피콜

2023.01.25 23:46:50
*.75.170.10

음... 유튜버신가요? 알파인 관심있어서 봤었는데..

Lumen

2023.01.26 09:56:58
*.234.79.170

이런거는 내용 잘 정리해서 고객센터가서 이야기 하세요.

 

고객이라는 입장으로 직원에게 위 와 같이 한 말은 위협이고 갑질이라는걸 왜 모르는지 저는 이해가 안됩니다.

마앙

2023.01.26 13:03:57
*.162.213.28

의도를 잘 전달하지 못했구만유..

대화 아래 님이 쓰신 글을 보고 나서야 님의 의도를 알수 있었지, 위 대화만으로는 직원이 그 의도를 알기에는 무리인 듯 합니다유..

직원 입장에서 회원이 앞뒤없이 그냥 사람 관리해 달라 하니 '자기 먼저 탈 수 있게 해 달라'고 하는 것처럼 들을 수 있겠구만유.. 뭘...

원하는 바를 명확하게 말씀하셔야지.. 개떡처럼 얘기해 놓고 찰떡처럼 알아듣길 원하는 심보, 그리고 이름 물어본거 다 갑질 맞구먼유..

알짱알리짱

2023.01.26 13:12:19
*.176.184.48

직원은 프로입니다.
프로는 프로 답게 행동해야줘.

박하사랑

2023.01.26 16:40:41
*.113.128.44

직원에게 이름 물어본건 갑질의 행동이 될 수 있으니 잘못되긴 했네요.

하지만, 말씀하신 부분은 직원이 관리를 했어야죠.

저도 09년부터 지산에서 일도하고 보더로 5년간 시즌 보냈는데,

사람이 몰릴때는 회원, 일반라인 구분 없이 RFID 에서 입장을 막고, 6명씩 들여보내고

6명 안될 때 회원권 우선으로 보내고, 몇분 있으세요? 하면서 6명씩 맞춰서 입장시켰었습니다.

이런걸 알바생이던 직원이 관리를 했어야 되는게 맞죠..

그걸 얘기하신거 같은데, 방법이 조금 잘못됐네요. 아마 마스크를 쓰고 소음때문이지 싶습니다.

안타깝네요..

곰방잘타

2023.01.26 21:32:00
*.83.47.25

쌍방 잘못이 있어보이네요.

상대방 이름을 비꼬듯이 물어보는건 상당히 기분 나쁜 의도이자 표현입니다.

리조트 직원은 내 사업체 아랫사람이 아님니다.
동등한 위치에서 도움을 주는 분들입니다.

표현의 방식을 조금만 다르게 해보세요.
보드랍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57] Rider 2017-03-14 41 177999
216370 오늘 휘팍에서 희안한 진상 스키어 아줌마 봄 [8] B형 남자 2023-01-25 2 2348
216369 2016년 2월 휘팍에서 와이프의 스무스를 빌려주신 은인을 찾습니다 file [19] 공치링 2023-01-25 45 2435
216368 대표적 진상 민원(=당신 이름이 뭐야?) [9] 전북병리사 2023-01-25 30 2026
216367 제가 타는 짤입니다 file [13] 냥만 2023-01-25 2 1675
216366 날씨가 그렇게 추운데도 오기는 오는가 봅니다. file [6] 시케인™ 2023-01-25   1016
» '알바생에게 갑질좀 하지마세요' 라는 글의 당사자입니다. [49] GoLouis 2023-01-25 25 4384
216364 하이원 워터월드 -20도 후기 [6] 우주청년 2023-01-25 4 1903
216363 -23도에서 못 버티는 것들 [11] 폭풍세수 2023-01-25 3 2619
216362 라이O코리아 수리후기 2년만에라이드 엘헤페가 라이드 로데오 엘... file [24] 뽈때징 2023-01-25 14 1909
216361 ,어제 오늘처럼 추운날~~ [7] 겨울엔눈이지 2023-01-25 1 1136
216360 하이원 옥세스 분실찾아요 [3] 어사라비카 2023-01-25 2 2273
216359 날씨 역대급으로 춥군요 [2] 달려잇 2023-01-25 2 983
216358 일단 왔는데 -22도 [9] ㄲㅐㅂㅣㄴ강촌 2023-01-25 1 1436
216357 영하 23도 정말 추웠지만 file [12] YP광식이형 2023-01-25 2 1754
216356 네비 말을 안듣고 고집 부린 결과 file [22] 이클립스♠ 2023-01-25 3 2580
216355 진짜 오랜만에 패딩꺼냅니다 [3] Gazette 2023-01-25 1 999
216354 추운 날엔 file [15] clous 2023-01-25 5 1452
216353 2023년 1월 25일출석부 [56] Nietzsche 2023-01-25 7 213
216352 요즘 당근에 중독되었습니다 [7] 스무라이더 2023-01-24 1 1892
216351 하이원 아이폰14pro 찾습니다. file [3] 취미레저 2023-01-24 2 2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