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경기 서부쪽…. 지금 봄비처럼 내리고 있습니다
12월에 눈이 와야지 비가 오네요 ㅋㅋㅋ
오늘 오픈한 비발디는 안전한지 찜찜하네요…ㅋㅋ
지구 온난화룰 요즘 세삼 실감하네요.
엮인글 :

물쉐

2024.12.05 16:14:26
*.171.40.5

서울도 없던 비 예보가 생기고
서붂쪽에서 비구름 몰려오네요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눈이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실듯요

평창 때처럼
강원도만 눈 내리면 좋은데 말이죠

청화

2024.12.05 16:33:01
*.38.24.196

서울역 비 내립니다

후레이

2024.12.05 16:40:05
*.235.14.99

횡계 시내 일때문에 왔는데 구름없고 맑은 하늘이라 발왕산 정상이 보이네요. 똥바람은 어마어마 합니다. 체감온도 영하!!

무당신선

2024.12.05 16:57:24
*.111.1.247

도봉산 비 약 1시간정도 내렸습니다.
봄비 처럼 내리긴 했는데 워낙 날이 따듯해서.....
쩝..좀 슬프네요....

실링기

2024.12.05 17:27:26
*.101.66.124

인천 싸리비 인지 싸리눈인지 쎄게 때립니다;;
따가워 ;;;;

Kylian

2024.12.05 19:15:53
*.120.110.219

강원 쪽은 눈이 내려야 할텐데요...ㅜ

《그냥저냥》

2024.12.05 22:10:45
*.116.241.90

용평 눈왔어요 7시쯤

암꺼나해

2024.12.06 00:45:11
*.156.127.42

울동네는 15도네요 ㅋㅋㅋ 어플에는 7도인데 실제 밖에 온도는 15도. 날씨 너무따뜻합니다. 암튼 기상청실시간온도도 정확하지않나봅니다. 8도차이라니.... 이건뭐 그냥 기상청온도 믿지말라는거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1440
» 비 내리고 있습니다… [8] 관광보더SB 2024-12-05 1 2652
222016 시즌 준비 마무리! file [4] S별 2024-12-05 1 1369
222015 내일 하이원 오픈 예상 [6] Firststep~!!! 2024-12-05 2 2277
222014 첫 출격을 언제로 잡아야 하나.... [2] 조선인KJ 2024-12-05 2 947
222013 무주 개장 추정일(8또는9일?) [10] 금강세종 2024-12-05 2 1112
222012 드디어 하이원 개장이군요 [3] 바보괭이 2024-12-05 1 1253
222011 한발 묶고 리프트 타야 하는 이유? [14] guycool 2024-12-05 4 3007
222010 서서 바인딩 체결 해야 하는 이유? [14] guycool 2024-12-05 2 2298
222009 강촌도 낼 개장하면 경기도권도 슬슬 시작이네요 [2] 노랑패딩 2024-12-05 2 1225
222008 휘팍개장 file [3] 아아알린이 2024-12-05 1 2077
222007 상체 보호대의 주 효용성 [18] guycool 2024-12-05 2 1666
222006 드디어 비발디 개장..!! [8] badkid 2024-12-05   1673
222005 2024년 12월 5일 목요일 출석부 [66] 실링기 2024-12-05 5 392
222004 나에게도 이런일이... file [18] 밤에피는준호 2024-12-04 14 2868
222003 왔어 왔어 스텝온이 왔어~~ file [17] 실링기 2024-12-04 9 2421
222002 꿈을 꾸었습니다.. [3] 무당신선 2024-12-04 3 1403
222001 아무쪼록 유혈사태 없이 평화적으로 해결된거 정말 다행입니다. [18] 뼈속까지_보더 2024-12-04 15 2336
222000 정치 얘기는 [13] 월리월리 2024-12-04 5 2527
221999 관리자님 이제 글을 옮겨주실 때가 된거 같네요 ^_^ file [11] 버몬트 2024-12-04 3 2281
221998 어우 당직때 계엄 터져서 한숨도 못잤네... [5] 형광발광 2024-12-04 3 1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