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역시 운동후엔 !

조회 수 1517 추천 수 6 2020.01.03 02:45:15
여기가 맛집이라길레 가봤는데 가격대비 좋군요 !!
배불러서 더타러 못갔어요 ㅠㅠ
(결코 술때문이 아닙니다..)

예술낙엽

2020.01.03 02:57:37
*.36.168.102

오늘부터 다이어트 하려 했는데...ㅂㄷㅂㄷ....

리냥

2020.01.03 03:43:07
*.39.131.161

하루만 미루세요 ㅎㅎ

캡틴아메리카

2020.01.03 05:57:52
*.214.125.199

와 짬뽕 맛있겠다 ㅜ 먹방은 ㅊㅊ

리냥

2020.01.03 08:07:22
*.39.131.161

저거먹고 옆집 삼겹살 또 먹었더랬져 ㅋㅋ

D-Mon

2020.01.03 06:02:16
*.242.228.98

와...일어나자마자 배고프게 하기 있기없기? ㅠ

리냥

2020.01.03 08:08:23
*.39.131.161

아침밥 을 먹으면 하루가 든든해 집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에메넴

2020.01.03 08:25:27
*.104.29.132

웰리반점 짬뽕 짜장에 미니탕수육!!

ckk

2020.01.03 08:28:24
*.65.245.210

짬뽕 양이 상당해 보이네요. 짜장면 대비 ㅎ 

에메넴

2020.01.03 09:06:46
*.104.29.132

짬뽕 양 많아요. 면도 다 못 건져먹고 남기고 나왔어요. ;ㅅ;

KakaoTalk_20200103_090448856.jpg

첨부

ckk

2020.01.03 09:21:31
*.65.245.217

꼭한번 가보겠습니다 ^ㅠ^

리냥

2020.01.03 09:53:47
*.39.131.161

회색과 검장옷 찾으면 되는건가요..?? ㅎㅎ

사촌간볼빨기

2020.01.03 08:38:47
*.199.172.2

와씨 아침인데,,

리냥

2020.01.03 09:44:24
*.39.131.161

어제 먹은거 새벽에 자다 깨서 올린건데..ㅠㅠ

마앙

2020.01.03 08:46:03
*.251.233.34

음.. 최고의 조합이네요~ 

리냥

2020.01.03 09:45:06
*.39.131.161

맛있더군요 ㅎㅎ 헝글분들 추천 음식점 하나씩 가볼려구요 ㅎㅎ

무차

2020.01.03 15:09:08
*.201.171.111

셔틀러라 먹부림은 그저 부러워만 하며
컵라면을 들이킵니다 ㅎㅅㅎㅋ

리냥

2020.01.03 15:10:37
*.39.131.161

이런...ㅎㅎ
근데 뜨거운물 안나오지 안나요?

무차

2020.01.03 15:12:40
*.201.171.111

1층 식당 쪽은 안 나오고-
2층 단체행사용 홀 쪽 정수기는 나와요.
ㅠㅠ 생존형 헝그리헝그리 보더...

리냥

2020.01.03 15:19:38
*.39.131.161

이런...ㅠㅠ
꽃보더에게 밥 한끼정도는 대접해드릴수 있는데 말이져....ㅎㅎ 안보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6 133626
195615 마지막 퇴근길이네요 file [14] Sylar 2020-01-21 15 1524
195614 [완료] 1516 플럭스 바인딩 DL 사이즈 M file [119] 문명6 2020-01-21 110 1384
195613 애들 보드가르치기 진짜 힘들더군요,,, [27] 허브나라 2020-01-21 14 1920
195612 눈소식이 비소식으로 바뀌었네요ㅠㅠ file [5] ㅈㅊㄱㅇㅇㅇ 2020-01-21 1 1624
195611 누벅 넘 좋아요... 꾸벅 ㅎㅎ guycool 2020-01-21 1 397
195610 오크밸리인데...이게 왜 여기에......ㅎㄷㄷㄷ file [19] 1인승보드 2020-01-21 5 2003
195609 드디어 오투를 가다.. file [11] 꼭가야쥐..CND 2020-01-21 7 1414
195608 곧 명절인데 눈이 부시네요 file [52] 어머씩군오빠 2020-01-21 50 10319
195607 요즘 날씨 왜이러죠.. [10] 강촌짱 2020-01-21   915
195606 알프스.가 그리워요. ㅜ ㅜ [18] 그래가자 2020-01-21 2 1045
195605 요근래 피스랩이 타고싶네요 [4] Victoria♡ 2020-01-21   1285
195604 누굽니꽈?! file [28] 에메넴 2020-01-21 5 3094
195603 설인패드 나눔인증요~ file [17] 라라이더 2020-01-21 5 890
195602 장갑이 왔습니당 file [19] 츄러스군 2020-01-21 6 1154
195601 추억의 실내스키장입니다 file [24] 캐네디언 2020-01-21 1 2955
195600 아니 이 사람들이 나로 끝나면 다 나눔인줄 아나 [19] 소리조각 2020-01-21 16 2291
195599 도트장인 섭외합니다. file [41] 에메넴 2020-01-21 2 1620
195598 설연휴 보드 타시는분들! [19] 막타재끼버려 2020-01-21   1854
195597 참... [1] 9ooza 2020-01-21 5 1103
195596 헝글사람들이 보드얘기만 하니까 만만하고 착한줄 아나 [23] 소리조각 2020-01-21 23 4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