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돌려줘도 될거 같은대요 ㅋㅋㅋ

용평케밥아자씨만나러가요

2019.03.30 08:25:54
*.253.82.235

가서  열어달라고 졸라봅시다~~

ㅊㅊ

연구형

2019.03.30 08:26:56
*.102.129.239

출발하시죠! 저도 시동 걸었습니다

종이컵에똥너

2019.03.30 09:05:28
*.217.129.5

정말요???

연구형

2019.03.30 09:20:15
*.102.129.239

ㄱㄱㄱ요(회사로 갑니다 ㅋ)

꽁지암

2019.03.30 09:59:21
*.38.33.145

진지하게 보다가 터졌네요ㅋㅋ

야구하는토이

2019.03.30 08:51:03
*.9.239.168

꼭 타고 오세요!

연구형

2019.03.30 09:35:53
*.102.129.239

아쉽게도 회사로 가는중입니다 ㅋㅋ

보드에미친사람

2019.03.30 08:51:06
*.223.38.68

역시 약속의땅 ㅎㅎㅎ 바인딩 체결해놓고 내일 오픈소식 기다리겠습니다

붕어오빠

2019.03.30 08:52:10
*.33.164.169

펜스철거 안했으면 기대해볼만 할텐데 ㅜㅜ

연구형

2019.03.30 09:37:00
*.102.129.239

일할 사람이 없다라는대 제가 가서 자원봉사라도 하고픈 심정입니다 ㅋㅋ

이클립스♠

2019.03.30 09:15:03
*.223.22.51

하... 가고 싶네요 ㅠ ㅠ

연구형

2019.03.30 09:19:54
*.102.129.239

성수기 모습이라 슬프내요 ㅜ

soriel

2019.03.30 09:31:03
*.53.207.145

용평 가즈아~♡

연구형

2019.03.30 09:36:16
*.102.129.239

ㄱ ㅏ즈 ㅇ ㅏ~~

멀라여

2019.03.30 09:42:03
*.39.151.99

합성 아니시죠? ㅎㅎ

연구형

2019.03.30 10:00:31
*.102.129.239

실시간 웹캠입니다

야솝

2019.03.30 09:45:17
*.38.21.160

걸어올라가면되죠

연구형

2019.03.30 10:01:30
*.102.129.239

제가 고령이라 즈질 체력이에요 ㅜ ㅜ

-DC-

2019.03.30 09:59:44
*.223.23.151

함 문의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은데요.
어디 팀인지 용평측에 레인보우 슬로프 업 다운 승인 요청 났다고 본것 같아요.

연구형

2019.03.30 10:25:01
*.36.118.201

그제까지 지인들이 전화로 문의 해봤는대 절대 안열어줄거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clous

2019.03.30 10:27:37
*.228.186.202

용평 영상 관계자는 올라갈듯.

연구형

2019.03.30 12:09:49
*.36.118.201

하이크업이라고 하나요?   지인들 데크 들고 레인보우 올라가신분들 계십니다 ㅋㅋㅋ

레몽레인

2019.03.30 10:34:18
*.118.142.108

연구형님...거기는 어찌 가셨어요?

ㅎㅎㅎ 저도 타고 싶지만 ㅎㅎㅎ 근무해야해서요..

레인보우 열어 달라고 해야겠어요..눈이 조금 일찍 오지 에잉..

연구형

2019.03.30 12:09:22
*.36.118.201

웹캠으로 캡쳐한겁니다 ^.^;;;;;

레몽레인

2019.03.30 16:43:02
*.111.19.21

그런기술도 있군요 ㅎ ㅎ ㅎ

토끼네거북이

2019.03.30 14:54:44
*.123.121.92

열어주면 좋을텐데요 ㅜㅜ

덜 잊혀진

2019.03.30 17:50:59
*.113.81.138

연구형

2019.03.30 17:57:03
*.36.118.201

가셨습니까? ㅋㅋ 사진보니 저도 가고싶내요 ㅜ

덜 잊혀진

2019.03.30 17:58:10
*.113.81.138

오세요~. 여기 환자들 몇명 있어요. ㅋ

눈 많이 오니깐, 운전 조심하시고. ^^

연구형

2019.03.30 18:08:25
*.36.118.201

골드정상까 걸어 올라가는대 얼마나 걸릴까요? ㅋㅋㅋ

덜 잊혀진

2019.03.30 18:12:56
*.113.81.138

일단 와서.. 머리 맞대고 의논하시져~.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6 136528
196118 어제 오투 다녀왔습니다! file [4] 경기도화성... 2020-02-02 4 757
196117 지산에 혼자온 초보입니다 [12] 초보초보에요 2020-02-02   786
196116 비발디파크 보관소 온풍기 현재 모습 file [19] 똥매려워요 2020-02-02 2 1286
196115 하이원 오징어+1...feat 치악휴게소 해물짬뽕밥 file [8] WKD주민 2020-02-02 3 1584
196114 지산 보강 제설 안하는거같네요 [10] 고라니와개복치 2020-02-02 2 893
196113 오늘스키장에서 한일... [7] 비발디의노계 2020-02-02 8 1059
196112 타인과 충돌때문에 걱정이시죠? file [17] clous 2020-02-02 6 2159
196111 레벨 6.. [5] 그만좀질러라 2020-02-02 2 477
196110 이른 강제 시즌아웃 푸념글 [10] AllForU 2020-02-02 7 1358
196109 술이 논다는 말이 있습니다. [10] Q(^^Q) 2020-02-02 3 913
196108 2월2일 일요일 출석부 [36] 레게비니 2020-02-02   158
196107 오투훈련장 첫 소감... file [9] 비기너턴보더 2020-02-02 5 1496
196106 (혐오)중국 상황 영상입니다. 난꽈당 2020-02-01   1861
196105 올 시즌은 다 날려먹었네요. ㅠㅠ [19] 탐관 2020-02-01 10 1453
196104 추억의 오투! file [14] 마시마로☆ 2020-02-01 6 854
196103 용평 지금. 흡연 보더... file [11] 별별바람 2020-02-01 3 1874
196102 지산에서 플럭스 바인딩 토스트랩과 핀 급하게 구해봅니다..ㅠㅠ [1] 블링블링2 2020-02-01   436
196101 아재 보더의 티탄 데크 첫대면기.. [7] 넘어지면아... 2020-02-01 4 930
196100 오늘 저녁에 하이원에서 72호4132 차 키 잃어버리신 분~! file [1] NitrogenBoo... 2020-02-01 2 459
196099 (휘팍) 서로 자세 영상찍어주기 [6] 민박누가쓰... 2020-02-01 1 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