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름

조회 수 902 추천 수 8 2017.10.20 18:57:08
오늘 플럭스 xf 와서 개봉하고 보드에 한번 끼워봤어요! 2달뒤가 기다려집니다!
(잠깐 기말고사는?)

댓글 '9'

청기내리세용

2017.10.20 19:14:15
*.56.180.29

영롱합니다 !! ㅊㅊ!!

한공자

2017.10.20 19:25:50
*.62.188.65

지름엔추천!!

엄마찾아원에리

2017.10.20 19:28:16
*.62.22.27

구피는 추천

Pineapple

2017.10.20 19:57:19
*.84.17.202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2년타고 구피인줄 알았다는...

Gomriding

2017.10.20 20:30:27
*.127.100.176

축하해용 ㅎㅎㅎㅎ 좋군용

도닥

2017.10.21 13:24:06
*.155.197.22

저랑 같은조합이시네요!!


히히!!KakaoTalk_20171021_132324563.jpg


>_<

첨부

Pineapple

2017.10.22 12:35:58
*.84.17.202

각도의 상태가...?

A.ya

2017.10.21 13:58:18
*.239.231.205

지름은 ㅊㅊ

전일권

2017.10.21 23:58:22
*.222.149.233

구피는 추천 222 ㅋㅋ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5 64885
178529 5000점 달성! [23] 또자야~ 2018-10-18 21 385
178528 직접 오실 분에 한하여 데크 나눔. file [76] 앨빈 2018-10-18 67 1950
178527 10월18일 출석부 update [52] 별명없음aa 2018-10-18 6 182
178526 음 벌써 눈이 오는건가요! file [6] 땡보타고싶엉 2018-10-17 2 1261
178525 장터글에 악의적으로 비추하는분들있나요>? [18] 마듀 2018-10-17 10 1229
178524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8] 반쪽보더 2018-10-17 6 450
178523 셔틀타다 혹시나 분실 우려가 있을까봐 ... file [15] 캡틴아메리카 2018-10-17 1 1586
178522 의외로 잘주는 남자입니다. file [22] Quicks 2018-10-17 21 1205
178521 라이딩 스타일이 많이 바뀌었나봐요..ㅜㅜ [9] CoolPeace 2018-10-17 5 1380
178520 시즌준비 완료^^ file [46] 루카[ruka] 2018-10-17 15 1641
178519 슬쩍 지름인증. file [7] B남 2018-10-17 10 934
178518 YG 오크밸리 인수 ㄷㅈㄷㄷ file [15] 개스피드 2018-10-17 1 2257
178517 헝글 와펜 (소량)공구 참여인원 조사(수정) update [72] 옆집개님 2018-10-17 18 879
178516 내일 강원 산간지방 [9] 또자야~ 2018-10-17 2 963
178515 아로님 저의 쪽지를 봐주십쇼.. [2] 옆집개님 2018-10-17 2 688
178514 칼하트X버튼 10/18 목 발매 [5] 하웰 2018-10-17 2 785
178513 지름 인증 합니다 ㅎ file [27] 정무니 2018-10-17 11 1008
178512 지르민증! file [24] 좀무룩 2018-10-17 16 940
178511 콜롬비아 보드팬츠 기대이상이네요 [9] 아로새기다 2018-10-17 1 1120
178510 하늘은 나의편인가...일까!?!?!? update [9] 구이다우 2018-10-17 1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