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http://blog.naver.com/zoug91/221121582341

윗글은 그냥

원래 블로그에 먼져써둔건데

헝글에는

아주보기 쉽게 간단히 여러분들의 시간을 단축시켜드리겠습니다!


우선 퀀텀 바인딩 사용자 분들의 고질적인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뒷.굽.파.먹.는.현.상.,...


저도 굉장히 고민이많았는데

옛날에 어떤 글을 보고 차량용 그 도어가드 같은  제품을 뒤에 대고 사용하시는분들이있고

또는 검은테이프(절연테잎)신공을 하여 보호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같은경우는 전자 의 방법으로 해보았습니다.KakaoTalk_20171020_190612286.jpg



뒷굽이 파먹힌 내 인사노..ㅠㅠKakaoTalk_20171020_190612028.jpg

위험합니다.KakaoTalk_20171020_190611005.jpg


크기에 맞춰서 잘라넣고





KakaoTalk_20171020_190611186.jpg

밑에서보면 이렇게되네요?


KakaoTalk_20171020_190611607.jpg


이런식으로 퀀텀의 하이백 아랫부분의 날카로운(?) 부분으로 부터 해방..KakaoTalk_20171020_190611386.jpg



옆에서보면 살짝보이네요


이상입니다 ㅎㅎㅎㅎ

실제 사용은 아직 눈이안온지라 ㅎㅎㅎ 얼른 겨울이되서 테스트를 해보고싶네요


p.s : 아 그리고 퀀텀 때문에 말라뮤트가 뒷굽이 심하게 파여서 어떻게 조치가 가능할까요 a/s 문의를 드렸었는데

천조각?같은걸로 한번 덮어주는 방식으로 해준다고 했습니다. 살로몬 말라뮤트 요 ㅎㅎ 인사노말구







댓글 '16'

YONEXTHRUST

2017.10.20 19:37:48
*.62.222.53

예전에 말라뮤트도 뒤굽 다 파였었는데 as 어떻게 해줄까 했는데 그래도 자연스럽게 보이게 덧대어 주었어요

그리고 또 파여서 버렸어요

xyroh

2017.10.20 19:39:05
*.78.6.4

또 파이나요? ㅋㅋㅋ 그때 설명에는 안보이게 덧대주고 그뒤로는 안파인다는 소리는들어봤는데..ㅋㅋㅋ

저는 a/s도 안맡겼었다는...ㅋㅋㅋㅋㅋ

마테차

2017.10.20 19:47:43
*.36.39.136

좋은방법같습니다!

저도 퀀텀에 말라라서 이방법 한번 해봐야겠네요

xyroh

2017.10.20 19:54:40
*.78.6.4

뒷굽이 안파이시길...ㅋㅋ


cosmoswa

2017.10.20 20:06:13
*.62.163.39

작년에 저도 말라 as했는데요 뒷굽 보시면 상단.하단 나뉘는 절개선 있어요 그 절개서에 표시 안나게 가죽으로 덧대어 줍니다.. 자세히 봐야 덧대엇구나..가죽이 틀리구나 하는걸 알수있어요 저도 퀀텀에 저렇게 도어가드 사용 하는데요 그이후론 안파먹어요

xyroh

2017.10.21 09:48:38
*.23.180.228

오  안파먹는군요! 

이방법이 역시 제일 나은것같습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낙엽동전줍줍

2017.10.20 21:57:32
*.109.36.31

1617 퀸텀에 문제의 그 부위를 반창고 붙여서 썼습니다



xyroh

2017.10.21 09:49:59
*.23.180.228

반창고 붙여도 깎이는건 덜하나요?

srelic

2017.10.20 22:59:10
*.226.208.70

사용후기어떤가요?? 몰딩이부츠를눌리지않나요?
전기테이프에서 바꿔볼까하고 ㅠ

xyroh

2017.10.21 09:50:22
*.23.180.228

코스모스님 께서 이상없다고 하셨네요!!

아무래도 전기테잎 보단 깔끔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

살몬빠아님

2017.10.21 02:35:45
*.238.190.178

칼리버에 퀀텀 앵클하고 토캡만 붙여서 올 검정으로 팔면 꽤 잘팔리는 제품이 나올텐데..

이제 살로몬 바인딩은 플럭스에 완전 밀린듯..

xyroh

2017.10.21 09:50:59
*.23.180.228

바인딩은뭐 개취가 있다보니 ㅋㅋ 저는 플럭스 한번도 안써봤어요 요새 엄청 많이 사시는데 

경험해보고싶네요 ㅋㅋㅋㅋ

서울천안

2017.10.21 10:26:54
*.39.140.1

옆에 살짝 보이는게 더 부드럽고 원래보다도 마감이 잘 돼보여서 더 좋아보이네요ㅋㅋ

xyroh

2017.10.21 13:21:02
*.23.180.228

다른제품들도 이런현상이있는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ㅋㅋ

전일권

2017.10.22 00:01:16
*.222.149.233

저도 전에 퀀텀 쓸때 살짝 파먹으려해서 바인딩에서 발 뺄때 앞꿈치를 먼저 앞으로 올리고 뺐던 기억이 나네요

잠시 쓰고 되팔았지만요 ㅎㅎㅎ

좋은 정보 공유에 추천 드리고 갑니다~

xyroh

2017.10.23 09:58:02
*.23.180.228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처음엔 그렇게했는데

이게 은근히 신경많이쓰이게 하더라구요 그쵸 ㅋㅋㅋ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9] Rider 2017-03-14 18 21815
163712 its 윱읍읍 영상을 봤음. new [8] 이건아니야 2017-11-20 3 2068
163711 자유게시판을 보는데 눈살이 조금 지푸려지는 경상도보더입니... new [9] 즐거운보더 2017-11-20 6 1391
163710 드디어 첫출격이..!! new [4] Folder. 2017-11-20 1 210
163709 분위기 싸~ 늦었지만 저도 지름엔 인증!! newfile [8] megabomb 2017-11-20 3 680
163708 지름인증 newfile [9] 불꽃남자85 2017-11-20 5 580
163707 ITS .... newfile [8] ♥마테호른 2017-11-20 2 2398
163706 스프링 브레이크 배송언제옴 ㅠㅠ new [1] 청기내리세용 2017-11-20   212
163705 팀장이 아니라 직접 하신분이 사과를 하시는게. new [7] 초롱너구리 2017-11-20 3 1512
163704 후식은 누크바로~~^^ newfile [1] 트릭을꿈꾸다 2017-11-20   608
163703 팀원구합니다 new [19] 안티에스 2017-11-20 3 1254
163702 강촌이 올해 뭔가 ..... new [21] 다크호스s 2017-11-20 3 710
163701 춘천 new [3] 무엇이든물어... 2017-11-20 1 362
163700 제발 리프트나 곤도라 에서 애정행위 자제해주세요 ㅋ newfile [7] 돌아와휘팍 2017-11-20   1831
163699 자게->묻게->보드장소식->자게->묻게->보드장소식 new [23] pepepo 2017-11-20 3 868
163698 버튼 스텝온 지름 인증 및 개봉기 newfile [13] 다크시온 2017-11-20 3 881
163697 하이원 개장 후기 new [16] 동주아빠 2017-11-20 1 1180
163696 내일 천안 에서 휘팍 새벽5 출발 ㅎ 합니다 new [9] 초붕이 2017-11-20   304
163695 아니 웰팍은 셔틀 공지 안올라와요? new [7] 심심해심심 2017-11-20   429
163694 뭔일 있습니까. . . 경상도 얘기가 나와서. new [6] 아마리 2017-11-20   1147
163693 이번시즌 무주 모차르트 열지도.. newfile [7] 디날 2017-11-20 1 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