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플럭스 xv ,,,

조회 수 1597 추천 수 2 2017.10.20 23:50:10
생각보다 좋은 퀄리티가 아니네요,, 플럭스가 토스트랩부분 체결안하고 슬라이딩하면 엣지부분에 썰리나요? 왜이리 힘이없죠,,,

댓글 '3'

에고☆

2017.10.21 00:37:34
*.39.140.189

그냥해도 안썰립니다 걱정안하셔도됩니당
플럭스 퀄은 원래 큰기대가....

보드타는크롱

2017.10.21 06:32:48
*.105.87.251

한겨울에 라챗스프링 얼어서 채결에 애먹은 이후로 플럭스는 믿고 거릅니당~

하야리치우

2017.10.23 09:29:17
*.223.35.58

아아 저놈의 라챗은 정말 ㅡㅡ
왜 개선이 안되는거죠?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9] Rider 2017-03-14 18 21273
163431 하이원 아테나2 하단 정설차 newfile [2] 동주아빠 2017-11-17 2 1089
163430 현시각 서울 서초 눈?이옵니다!! new [2] mmiheaven 2017-11-17   729
163429 원래 하이원 개장빵은 안 갈 생각이었는데... new [12] pepepo 2017-11-17   895
163428 휘팍 셔틀 인천사람 오지 말라는건가욬ㅋㅋㅋㅋ new [23] sweetyj 2017-11-17 1 1268
163427 오투리조트 개장하려나 보네요 newfile [8] 재재재재재 2017-11-17   1352
163426 오홋....포인트가 7777 ㅎㅎㅎㅎㅎ newfile [7] 흰색풍경 2017-11-17 4 333
163425 개장빵 하는분들 소식 많이 올려주세요 new [2] 돌아와휘팍 2017-11-17   521
163424 개장빵 가는 중인데 잠이 안오네요 newfile [22] HwangE 2017-11-17 6 1492
163423 저도 곱게 늙기는 글렀네요ㅠ updatefile [6] 예림이그패봐... 2017-11-17 2 1383
163422 개장빵 가야하는데 잠이안오네요(2) ㅠㅠ updatefile [4] Quicks 2017-11-17 1 847
163421 개장빵 가야하는데 잠이 안오네요ㅜㅜ [6] 까스활병수 2017-11-17 2 609
163420 비현실적인 캐나다 스키장 2탄 updatefile [14] 자유게시판 2017-11-17 3 2176
163419 동영상 올려서 뜨고 고액 강습해서 돈 벌고 update [9] 자유게시판 2017-11-17 5 2062
163418 늦은 시간 오늘의 학동 탐방기 update [2] 6500rpm 2017-11-17 1 703
163417 에휴... [2] 싀티즈 2017-11-17   532
163416 첫 페이퍼왁싱 ! updatefile [12] 다람쥐야 2017-11-17 2 1096
163415 보관왁싱을 벗겼습니다...(자작 왁싱박스) updatefile [12] HH룰루 2017-11-17 8 851
163414 훌쩍 다가온 겨울이 실감나네요 updatefile [8] Aisha_ 2017-11-17   711
163413 11월17일 출석부 시즌시작 렛츠긔릿! update [61] 고속펜쥴러머 2017-11-17 1 268
163412 (무주)어O부O updatefile [16] 양도박사송견... 2017-11-16 2 1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