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그때당시 전남친이 스노우보드를 접하고 재밋었던지
스키장을 가자고 제안 했더랫죠
보드도 타고 싶고 의무적(?)으로 데이트도 해야 했기에...
이 추운날 그 추운데가서 뭐하는 짓인가 했더랫죠
몇번의 거절 끝에 애증의 강촌으로 갔죠
생각보다 더 추웠어요..매우! 아주! 추웠더랫죠
역시나 슬픈예감은 틀리지가 않더라구요
그때 당시 애증의 강촌은 첼린지하우스 앞 썰매장은
리프트권을 안 끊어도 이용 가능한 곳 이었는데
리프트 한번 안타면서 매번 리프트권을 끊고
일어서기 하던 그곳...
" 이게 안돼?" 이해 할수 없다는 전남친의 표정을 보고
성격상 승부욕이 강한 저는 속으로
'두고 봐라! 내가 너보단 꼭 잘 탈꺼다!!!!'
하고 피나는 연습을 했지만
양 바인딩을 묶고 일어나는데만
정확히 3일 반나절이 걸렸더랫죠...
( 바인딩을 묶고 평지에서 일어나는건 매우 어려운 일이었어요)
내 운동 신경이 이것밖에 안됐나
실망 하기도 하고, 뜻밖의 내 뱃사ㄹ이 날 일어나지 못하게 하나
자괴감이 들기도 하고 그랫던 보린이 시절을 지내고
넘어짐과 동시에 어디서든 일어날수 있는
일어나기 실력을 갖추고 마주한 비기너턴,사이드슬립,펜듈럼..
"내가 너보단 잘탈꺼야!" 라고 가진
독한 마음은 이미 안드로메다로 보내고
자신과의 싸움이 시작됐더랫죠
그렇게 차곡차곡 열심히 연습해서
이제 조금 한눈 팔아도 넘어지지 않는 경지에 이르러서
전남친을 봤는데 이건 웬걸 입에서 육두문자가
뇌를 거치지 않고 나왔더랫죠
그 겨울 눈밭에서 엎어지고 구르고 다쳐가며
너를 이기겠다는 목표로 연습했는데
전남친은 날아가고 있었더랫죠
그때 당시엔 그렇게 보였어요
(아,물론 전남친도 피나는 연습을 햇겟죠)
그렇게 전남친과 다른 레베루를 체험하고
'난 재밋게 탈꺼야'라고 목표를 바꾸곤
매 겨울마다 몸개그에 충실 하고 있습니다
아무렴 어때요 남한테 피해 안 끼치고
나만 재밋으면 됐지 뭘~ 하고 보드 탑니다!
가끔 보드보단 술 탈때가 더 많은 날도 있지만 ㅎㅎㅎ


덧, 웨이크보드는 전남친 보단
제가 더 잘 탑니다?!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 할때라고 들었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 하셔서
즐거운 시즌 맞이 합시당♡

멀라여

2020.09.11 12:39:02
*.7.28.66

전 전여친한테 배웠습니다 ㅎㅎ
그친구는 잘살고있겠죠~~
지금?와이프는 제가 스승입니다

김블리

2020.09.11 23:27:46
*.38.17.141

전 전남친이 현짝꿍입니다 ㅎㅎ
현짝꿍은 잘 살고 있네요~

i솔연청풍i

2020.09.11 12:45:48
*.169.254.130

멋진 여성이시군요 ^^

김블리

2020.09.11 23:32:51
*.38.17.141

감사 합니당!

최첨단삽자루™

2020.09.11 13:08:08
*.112.8.34

그래서 지금 전남친은 잘 지내고 있다고 하나요?

김블리

2020.09.11 23:33:41
*.38.17.141

네 ㅎㅎㅎ 전남친은 현짝꿍이 되어
잘 지내고 있네용 ㅎㅎ

사촌간볼빨기

2020.09.11 13:55:41
*.199.172.2

김블리

2020.09.12 00:35:22
*.38.17.141

심했나요? ㅎㅎ
이젠 넘어짐과 동시에 일어난다구욬ㅋㅋ

왕찌질이

2020.09.11 15:33:43
*.18.106.80

죄송한말씀이지만
헬멧에 똥달린줄요..

김블리

2020.09.12 00:38:12
*.38.17.141

네??? 똥이라구요???!!!
짝꿍이 뚜껑에 달아 준
아싸템 !!!!!
불 들어 오는 오리인데에ㅠㅠㅠㅠ
아...똥같다ㅠㅠ

돈까스와김치찌개

2020.09.12 02:11:20
*.240.69.191

누구한테 배우셨는지 엣지각이 살아있네요!

김블리

2020.09.12 11:07:09
*.62.219.51

ㄱ ㅏ..ㅁ ..ㅅ..ㅏ
감사 합니다...전남친님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ile [6] 에메넴 2020-10-05 13 954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41] Rider 2017-03-14 38 137319
202688 와떠요~ file [21] 취향 2020-10-23 9 1081
202687 유니온 아틀라스 에보 예판 받고 궁금한거 물어봄 (나름 좋은정보?) file [12] 이미겟 2020-10-23 2 702
202686 아직은 안 부러운 일본 눈 상황.. [6] guycool 2020-10-23   2134
202685 제가 최초입니다! file [8] GOGO라이더 2020-10-23 2 2217
202684 제가 최초인가요?! file [19] 에메넴 2020-10-23   2166
202683 이글밸리스키 리조트 라는데가 잇네요 file [8] Victoria♡ 2020-10-23 1 1726
202682 지름 그리고 인증. 자랑합니다!!ㅋㅋ file [32] KyeonginMun 2020-10-23 5 1161
202681 휘팍 몽블랑에 뭔가가 날리는데..먼지겟죠? [6] 나링 2020-10-23 1 1815
202680 10/23(금) 출석부 [61] 붕붕봉봉 2020-10-23 4 196
202679 지름 인증기간 file [18] HEURO 2020-10-22 9 1146
202678 저도 왔네요 지름인증~~ file [12] 초짜보더민자 2020-10-22 8 1266
202677 개인시즌방이 정답인가요? [18] 양도박사송견근 2020-10-22 1 2397
202676 내일 첫눈이 올수도 있다네요ㅎㅎ file [7] 핑퐁이 2020-10-22 7 1839
202675 저도 예판 도착! file [6] 붕어오빠 2020-10-22 3 1269
202674 예판 도착! file [4] 코찔찌리 2020-10-22 5 1306
202673 해외축구 좋아하시나요? [19] 張君™ 2020-10-22   781
202672 복지몰에 용평 시즌권 파네요. 복지포인트 털기! [8] 스키어추가 2020-10-22 1 1449
202671 시즌 준비들 잘 되시나요? [3] 좌우로댄스 2020-10-22   445
202670 다들 알고는 있지만 간과하고 있는 정말 꿀팁!!! [28] 조선인KJ 2020-10-22 12 2081
202669 목표달성기념 나눔 결과 발표 [8] 취향 2020-10-22 6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