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난주말 막보를 끝내고 그동안 일이 바빠 이제야 바인딩 풀렀네요ㅋ
알파인하나 해머하나 라운드하나...총 세장 보관왁싱 하려는데 다리미가 없네요ㅋㅋㅋㅋㅋ그동안 시즌방에 갔다놨다가 방뺄때 시즌방형이 가져간줄 알고 택배로 보내달라고 카톡보내니까 안가져갔다네요ㅡㅡ시즌방에 그냥 놓고나왔나?헐...멘붕ㅠㅠ
새로 사긴 아깝고...그거 찾으러 하이원을 갔다오기도 그렇고...
낼 샵에 들고가볼까?생각도 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잠안와...질병 하나 피고 다시 누우렵니다...굿밤들^^
엮인글 :

댓글 '24'

강촌왕초보

2017.04.01 00:07:59
*.176.126.42

찾으러 가시는김에 슬로프 열어달라고 부탁좀^^ㅎㅎ

TEAMEDGE-NO.29

2017.04.01 00:40:11
*.122.29.235

하욘은 단호박일꺼 같습니다!!까일꺼 같으면 그냥 내가 까자는 주의라...강원랜드행?ㅋㅋㅋ

MysticDream

2017.04.01 00:17:16
*.223.27.230

다리미가 잘못했네요

TEAMEDGE-NO.29

2017.04.01 00:41:13
*.122.29.235

...나빠요ㅠㅠ

지산꽃팬더

2017.04.01 00:26:49
*.44.73.213

다리미가 잘못했네요(2)

TEAMEDGE-NO.29

2017.04.01 00:41:35
*.122.29.235

...님도 나빠요ㅋㅋ

꽃길만걷자

2017.04.01 00:37:24
*.1.79.93

국민학교때 골마루 초칠 하듯이

그냥 바르세요


초칠 안해 보셨을라나?

TEAMEDGE-NO.29

2017.04.01 00:43:08
*.122.29.235

저도 국민학교 세댑니다ㅋㅋㅋ데크들을 아껴라해서 에프엠으로 소중히 발라주고 싶네요ㅡㅡ

꽃길만걷자

2017.04.01 00:47:19
*.1.79.93

전 귀찮아서 페이퍼 왁싱만 해서 마무리 했어요

어차피 8개월만 있으면 또 탈꺼

TEAMEDGE-NO.29

2017.04.01 00:56:19
*.122.29.235

저도 귀찮긴 하지만...아이고~불쌍한 내데크들...시즌중에 여기서 치이고 저기서 까이고...몸에 좋다는 고급왁스 한번을 못먹이고...해달라는 스톤그라인딩 한번도 못해줘서 8개월동안 편히 쉴수있게 그동안 못해준거 다해주고 싶네요...미련이 남은건가봐요ㅋ

hello072

2017.04.01 01:59:24
*.175.101.35

보관왁싱 해드립니다.
데크 한장당 5마넌..
스크래핑 별도..

TEAMEDGE-NO.29

2017.04.01 10:50:45
*.33.170.212

낫땡큐입니다...저때문에 15만원 손해보셨네요 캬캬캬~~~

히야시스

2017.04.01 04:59:05
*.221.146.69

자다가 문득 생각이 나서 애들이 잘때 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

TEAMEDGE-NO.29

2017.04.01 10:51:58
*.33.170.212

하고있는데 애들이 깨면 곤란하죠...물론 왁싱얘깁니다...ㅋ

에로푸우

2017.04.01 06:14:19
*.38.11.206

주말에 시간한번 내야죠 저두 보관 왁싱해야되니깐요

TEAMEDGE-NO.29

2017.04.01 10:52:40
*.33.170.212

닉넴이 맘에 드네요ㅋㅋㅋ어디사세요?불쌍한 중생 구제좀...ㅠㅠ

에로푸우

2017.04.01 11:55:13
*.62.222.97

남자하면 에로  에로하면 푸우 죠 ㅋㅋㅋ  평생 바지안입고 돌아댕기는 에로푸우입니다 ㅋㅋㅋ

전 인천에 갈고 있습니다.항상 팀엣지 동영상 감탄하며 보고있습니다 

팀엣지  화팅 !!!

구제는 제인생먼져  구제한후에 ^^;;;

(구제는 옛날 옷이 구제죠 ^@^) 

야구하는토이

2017.04.01 06:45:58
*.214.81.187

다리미 저희집에 있는데 빌려드릴께요 ㅋ
제꺼도 왁싱 쫌......굽신굽신.......ㅋㅋㅋ

TEAMEDGE-NO.29

2017.04.01 10:53:35
*.33.170.212

어떤스타일 원하세요?브라질리언?빽?(같은말인가요?)샤기컷?울프컷?ㅡㅡㅋ

야구하는토이

2017.04.01 12:44:49
*.33.228.2

ㅋㅋㅋㅋ
이쁘게 깨끗하게
부탁드릴께요ㅋ

SG_Mao

2017.04.01 07:03:22
*.62.203.186

다리미 가지러 가신 김에 보드장 소식 좀 올려주세요

TEAMEDGE-NO.29

2017.04.01 10:54:21
*.33.170.212

제가 아니더라도 누군가 갈꺼같은데요ㅋㅋㅋ저는 일단 기다려 봅니다ㅎㅎ

연구형

2017.04.01 07:55:47
*.36.118.136

왔다갔다 차비가 더 드시는거 아닌가요 ㅋㅋ;

TEAMEDGE-NO.29

2017.04.01 10:55:06
*.33.170.212

그렇겠죠...아침에 현자타임(?)이 와서 출발은 안했습니다요ㅋㅋㅋ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4 58481
158784 엘지 서비스센타입니다. [15] hello072 2017-05-17   1085
158783 코스피 지수와 알리의 상관관계 [6] 백수는하루한... 2017-05-17   675
158782 오늘의 썰.. [34] Sensbang 2017-05-17 13 936
158781 (일상)사랑하는 딸래미 시원하게 30만원 해드심... file [24] 꽃길만걷자 2017-05-17 2 1361
158780 나이 27인데 학교졸업도 못하고 힘드네요.. [26] 11 2017-05-17 2 1032
158779 5.17 출석부 [31] MysticDre... 2017-05-17 2 331
158778 지름 자기 합리화..ㅋ [4] -DC- 2017-05-17 2 587
158777 하이바 도색!! 완료!! file [13] 또지입니당 2017-05-16 7 1000
158776 오늘의 저녁 file [14] 솜이아빠 2017-05-16 2 890
158775 자동차 대쉬보드위에 물건 올리지 말라는 이유 file [23] 무늬오징어 2017-05-16 1 2042
158774 지름엔 인증 (다른각도추가) file [32] Sensbang 2017-05-16 8 1166
158773 이번연도 최저임금 법정시한이 두달도 안남앗네요 [5] 꽃보다스노보... 2017-05-16   665
158772 격무에 지쳐가고 있을때 반가운 소식!! file [36] 에메넴 2017-05-16 4 1156
158771 술 이야기가 나와서 쓰는 이야기 (실화/완결) [42] 향긋한정수리 2017-05-16 4 1096
158770 여자 분들 늦은 밤 술먹고 조심하세요 2 [18] 또또토토 2017-05-16 12 3608
158769 오늘은 월도들이 안보이는거보니.. [6] 동구밖오리 2017-05-16   410
158768 좀 늦었지만 다들 맛점하셨나요~? file [25] Aisha_ 2017-05-16 2 575
158767 옥상에 스키장이..?? [8] 마앙 2017-05-16 1 1083
158766 자동차 DIY 칭찬이 고파서요 ㅋㅋㅋ file [46] 야구하는토이 2017-05-16 5 1107
158765 비시즌 인터넷 서핑.. 지름..... file [4] Quicks 2017-05-16 2 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