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네 제목 그대롭니다..

하이원 12.23 2시 30분경 제우스 사고 목격자 찾습니다.

스키어와 보드 2명이 났던 사고 입니다. 


좋게 끝내려고 했던 제가 바보였나 봅니다..세상을 너무 밝게만 봤나 봐요 ㅋㅋㅋㅋㅋㅋㅋ

허탈하네요... 일단 하이원 cctv도 문의 중이에요 ㅠㅠ




엮인글 :

치댕짱

2018.12.27 16:57:30
*.220.87.42

으아.. 결국 안좋게 가나보네요 ㅠㅠ 잘 해결되시길.....

은월향혼

2018.12.27 17:07:32
*.0.169.242

그러게요 스키어가 뒤에서 앞을 부딪힌 상황인데 자신 진로를 막았다면서 쌍방을 열심히 외치고 계셔서 ㅋㅋㅋㅋㅋ

DragonSpring

2018.12.27 16:58:12
*.219.209.224

아까도 제우스 사고 얘기 나오던데 제우스에서 스키어 보더 사고가 많이 나네요;;


은월향혼

2018.12.27 17:08:08
*.0.169.242

제우스는 항상 혼돈의 도가니인거 같아요 ㅠㅠ

OB베어스

2018.12.27 17:01:21
*.145.125.112

저도 사고즉시에 인정하더니 내려와서 전화하니까 말달라지더라구요ㅋ

하이원측 CCTV도 없다그러고 그냥 상대방한테 욕하고 끊엇네요ㅋㅋㅋ

은월향혼

2018.12.27 17:08:33
*.0.169.242

저도 방금 하이원 확인했더니 웹캠 말고는 슬로프쪽 cctv 없다고 하네요 ㅠㅠ

하이원광식이형

2018.12.27 17:11:04
*.96.251.54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위추드립니다.

은월향혼

2018.12.27 17:27:12
*.0.169.242

감사합니다 ㅠㅠ

참깨라면맛있어

2018.12.27 17:12:52
*.38.24.38

스키어와의 사고는 항상 극혐이네요

토끼네거북이

2018.12.27 17:18:11
*.123.121.92

잘해결되시길바랄께요 ㅜㅜ

어드반84

2018.12.27 17:47:24
*.220.217.246

에구 ㅠㅠ

양민철_992800

2018.12.27 19:00:02
*.66.135.121

추천
1
비추천
0
목격자 찾으시길 바래요ㅠ

터프가이

2018.12.27 19:08:10
*.39.10.139

응징 해주세요~~~

라푸리

2018.12.27 19:13:07
*.7.50.210

정의실현! 멋지십니다

송도앨이

2018.12.27 19:16:21
*.212.3.247

민철님 멋지세요!!

헝그리버드으어

2018.12.27 19:09:28
*.102.128.228

멋지십니다 민철님

양민철_992800

2018.12.27 19:19:35
*.39.139.17

죄송합니다
다른분 사고에 댓글을 달았네요;;;

DDung_s_Film

2018.12.27 19:27:51
*.223.37.135

챙피해ㅎㅎ

헝그리버드으어

2018.12.27 19:50:21
*.102.128.76

ㅋㅋㅋㅋㅋㄱ

Hellow

2018.12.27 21:20:41
*.83.9.19

응징이 필요한 시점 같군요. 저도 어제 스키어에게 뒷빵 당하는 바람에 몇 바퀴 굴렀는데, 조상이 도우셨는지 다행히 타박상 말고는 괜찮네요. 스키어는 그대로 줄행랑~~~. 스키장 CCTV 설치가 절실해 보이네요.

참치에마요네즈

2018.12.27 22:42:26
*.74.67.131

이런글 볼때마다 driver x 블랙박스 사야하나 싶어요.
ㅜㅜ

날자날어

2018.12.28 15:02:42
*.63.144.212

언젠가는 스키장 이용시,

블랙박스와 후방 카메라가 필수품이 될 듯..^^


후방 Display는 고글에 해야겠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38] Rider 2017-03-14 36 136470
183272 용평하는거 보면.. [13] 휴~ 2019-01-16 3 1019
183271 소원빛님 글을 보면서 느낀점..라운드를 타는이유 file [17] EISE-김재현 2019-01-16 5 1703
183270 지방분들 오늘부터 자동차세연납신청 가능하세요~ [6] Anania 2019-01-16 4 759
183269 헝글 공구하네요!!!!! [12] EX_Rider_후니 2019-01-16 2 2013
183268 보드 타시는 분들 중에 알파인으로 많이 넘어 가셨는데 [15] 레몽레인 2019-01-16 1 2063
183267 설전 아닌 설전.. [66] 소원빛 2019-01-16 1 1832
183266 플럭스 a/s센타 전화를안받네요 [22] 올때바밤바 2019-01-16 2 811
183265 유행과 동떨어진?? [22] 관광보더™ 2019-01-16 9 1378
183264 미세먼지가 많이 줄었네요 [5] 청기내리세용 2019-01-16 2 264
183263 무한루프 [15] 김홍석™ 2019-01-16 11 535
183262 겨울백수되기 성공! [24] 이웃집또털어 2019-01-16 4 930
183261 LAAX OPEN 멋지네요 리조트도 좋고 [4] 심리 2019-01-16 2 1157
183260 스놉 알고 까셨을까요? [20] DJSANTA 2019-01-16 1 2116
183259 헝글에선 이 이야기 하면 돌맞죠? ㅠㅠ [10] DJSANTA 2019-01-16 4 2380
183258 15일 (화) 라이딩을 마치며... [6] 거봉이 2019-01-16 3 767
183257 화장실이..눈치보여서... file [27] 돈까스와김... 2019-01-16 13 2326
183256 레이싱 스타일은 정보가 별로 없네요... [4] -Double.J- 2019-01-16 1 1002
183255 제대로된 전향 입문...및 잡설.. [6] 렌드 2019-01-16 9 1461
183254 아주 단순한 동작이 가장 어려워오ㅡ [19] 레몽레인 2019-01-16 3 1270
183253 1월 16일 수요일 출석부 [52] 토끼네거북이 2019-01-16 4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