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댓글 '11'

독학전문보더

2017.02.10 15:14:23
*.173.50.161

소니 액션캠 살라다가 말았는데 교훈대로 했군요 ㅋㅋ

어우두

2017.02.10 15:18:10
*.70.92.87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줄이 ... 찔리는군요 .. 

편보딩

2017.02.10 15:23:40
*.45.10.22

갑자기 이상형이 나타나면? 말거는게 아니군요..OTL

자이언트뉴비

2017.02.10 15:25:29
*.247.149.239

살까 말까 할때는 사는게 좋던데....

Aisha_

2017.02.10 15:41:21
*.242.156.74

살까 말까 하다가 안사면, 막 눈앞에 아른거리고 그래요 ㅋㅋ

사는게 진리~

o뒤꼽이o

2017.02.10 15:50:08
*.7.231.35

살까말까 할때 안사면, 살려고 했던 돈도 어느새 없고 물건도 없다...

살까말까 할때 사버리면, 사는데 써서 돈은 없고 물건은 남는다...

.................................!!!!!!!!!!!!!!!!!!

라윈

2017.02.10 15:58:33
*.83.80.44

2번째줄 빼고 다 공감이네요 ㅋㅋ 전 살까말까 할땐 산다는!

초짜보더83

2017.02.10 16:17:58
*.36.152.88

살까말까 할때는 저축을 해라 라면 공감이지만..
위에서 말씀 하셨듯이 돈도 물건도 없어지는 경우가 발생하더라구요ㅎㅎ

셔틀홍

2017.02.10 17:22:49
*.103.83.29

매장에 갈까 말까 할때는 직접 가서 지르라는 명언이군요!

밋러버

2017.02.10 18:21:03
*.211.135.206

고민하지말고 함 주라 쫌~

리틀 피플

2017.02.11 00:59:37
*.45.95.228

고백. 말할까 말까 할때는 말하지마라~~~~ 음....이제는 고백도 하지 말이야 하는건가요...ㅠㅠ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sort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2] Rider 2017-03-14 25 65906
178757 와이파이님이 날 버리고 갔습니다. file [24] 히야시스 2017-02-10 7 474047
178756 조선소 알바 후기 입니다. [20] 알바쟁이 2014-11-01   107584
» 고민 많으신 분들께 참고자료 (결정장애라면클릭) file [11] 카마로스 2017-02-10 4 68348
178754 발목 다치면 이것만은 알아두자 / 나중에 개후회하지 말고 [26] 런드빅 2012-06-18 2 63022
178753 인천공항 7년 근무 기간 동안의 음식점 맛집 안내^^(공항 ... [8] 물러서지마 2012-08-18 1 62110
178752 급성편도염이 이렇게나 무서운줄 몰랐습니다. file [26] 밥주걱 2015-06-03 1 60089
178751 SF 미드 좋아하시는분 추천 부탁드립니다 [32] 듀얼맨MJ 2015-06-01   57996
178750 멕시코 갱단 2명 참수 동영상 [26] Gatsby 2011-11-14   55254
178749 목천장에 붙어서 죽어도 안떨어지는 가래 쉽게 빼는법 [6] 유대 2011-04-15   47982
178748 처음으로 [83] sky 2001-09-19 11 44437
178747 미리 본 부산행 후기 (노스포) [14] 이클립스♠ 2016-07-18 1 43042
178746 영화 아수라 후기 [45] 줸줸젠틀맨 2016-09-28   41906
178745 악마의 운동 버피테스트 후기 file [14] 얄야리 2013-07-25 1 38810
178744 욕쟁이 고딩... [7] 세르난데 2011-07-04   36917
178743 영동고속도로 헬입니다 [21] 더치베어 2016-07-10 3 35923
178742 연대 세미나실 영상 [6] 여자친구남친 2016-04-29   35856
178741 정치성향 테스트. file [31] rumk 2015-05-27   33315
178740 대구아가씨 [75] smell 2015-05-26 1 32694
178739 sk하이닉스 성과급...하아. [27] 하악하악 2015-01-30 1 31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