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7 SsanDo Technical Riding in Yongpyong

 

안녕하세요 !  싼도싼도입니다 ^^

 

길다면 길지만 너무나도 짧았던 겨울은 이미 끝나고 저희들의 소중한 보드시즌도 거의 막바지네요 ㅠ

즐겁고 행복했던 시즌의 결과물이라 생각하고

 

[ 2017년 3월 9일 in 용평 - Red & Gold ]

막보딩 및 영상도 남길겸 훌쩍 다녀왔습니다 ~

홀가분하게 놓아주고 이미 장비들도 구석 깊숙히 ㅋㅋ

 

아직 연습하고 싶은게 너무나도 많은데 겨울은 너무나도 짧네요 ㅠㅠㅠㅠㅠㅠ

시즌막보라는 생각에 머리속도 뒤숭숭..

실력도 아직 많이 부족해서 걍 심심풀이 영상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내년시즌 대비해서 베가스도 만지작만지작 ...

영상 만들기 재밌네요!! 만들다보니 시간이 훌쩍 ~ (시즌을 떠나보낸 착잡함을 잊기에 그만이네요... ㅋㅋ;)

그러고보니 베가스 첫 결과물이란 의미도 있네요 !! 

 

같이 탔던 형님 동생들과 새로 알게된 소중한 인연들...

올시즌은 너무 즐겁고 반갑고 또 고마웠던 소중한 시즌이었네요 !!!

 

다들 내년시즌에 건강한 모습으로 또 뵈요 ^^

 

[ Bye 16/17... See you Next Season !!! ]

 

Rider : 싼도

Camera : 동전줍는남자

엮인글 :

porpoly

2017.03.18 23:10:46
*.202.145.148

어엇 자기직전에 이런 멋진영상이! 눈호강하고 갑니다 ㅎㅎㅎ 내년시즌에 자주 뵈어요 싼도님!!! ㅊㅊ!

싼도싼도

2017.03.19 08:35:55
*.142.217.240

아이구 시폴리로 눈호강 한거에 비하면 심심풀이죠 ㅎㅎ 내년시즌에 하이원 넘어가면 또 뵈요 !!

순무김치

2017.03.18 23:23:07
*.123.220.104

이런 영상은 추천입니다 ㅎㅎ

싼도싼도

2017.03.19 08:36:10
*.142.217.240

추천 감사합니다 ^^ !! 내년에 뵈요 ~~~

Dobby 

2017.03.18 23:41:50
*.36.150.166

제가 찍어준 영상이 이렇게 멋지게 변하다니 스고이~ 필르머까지 잘하면 이제 제가 설곳은 더욱 없어지는군요ㅋㄷ

싼도싼도

2017.03.19 08:45:47
*.142.217.240

ㅋㅋ 내년에도 파이팅을 !! ㅋㅋ

쿠키:

2017.03.19 00:20:15
*.70.58.253

1617 미련없이 보내줘도 될 만큼 멋진 영상입니다 추천꽝!

싼도싼도

2017.03.19 08:46:31
*.142.217.240

홀가분하기도하고 시원섭섭하기도하고 만감이 교차하네요 !!! 추천 감사합니다 ~~

내년에 꼭 같이 타고싶어요 !!

clous

2017.03.19 04:24:26
*.120.90.142

오빠 멋져요~~ 여기 나쵸 한접시 추가요~~ ㅎ

싼도싼도

2017.03.19 08:47:01
*.142.217.240

나쵸 ㅋㅋㅋㅋ 올레 !!!

연구형

2017.03.19 08:47:26
*.102.129.200

역시 진리의 골드밸리 ㅎㅎ

싼도싼도

2017.03.20 09:07:41
*.142.217.240

골드밸리 그림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

Folder.

2017.03.19 09:20:51
*.120.247.185

크 팀골절스 한분한분 역시 베어스의 자랑이네요 ㅎㅎ

싼도싼도

2017.03.20 09:09:04
*.142.217.240

곰마을은 참 애증이네요 ㅠ 시즌권 가격에 관리에 참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ㅠ 아이고

Folder.

2017.03.20 09:14:11
*.116.15.180

전 그래서 다음시즌은 하이원으로 떠납니다 ㅎㅎ

싼도싼도

2017.03.20 09:25:37
*.142.217.240

하앍.. 멀리까지 가시네요 ㅠㅠ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그곳이네요 흑 ㅠ

Folder.

2017.03.20 09:47:31
*.62.212.178

원래 휘팍 가고 싶었는데 내년 올림픽 이슈 때문에...
한시즌만 고생하는 셈 치고 가보려구요 ㅎㅎ

조선인KJ

2017.03.19 09:28:44
*.161.90.75

저도 어제 막보 다녀왔는데...시즌말에 뒤늦게 불타올랐더니..넘 아쉽네요..ㅠㅠ 

1617 시즌 수고하셨습니다.~~

싼도싼도

2017.03.20 09:09:49
*.142.217.240

페북 봤는데 ㅎㄷㄷ 내년에는 큰일 내시겠어요 !!!! 굿굿

hello072

2017.03.19 09:45:29
*.36.155.47

와.. 잘타시네요

싼도싼도

2017.03.20 09:10:58
*.142.217.240

감사합니다 ㅠㅎ 예전에 나눔받았던 헬멧 조카가 요번시즌까지 잘썻습니다 !!!!

땡칠이님 기분좋아지는 영상도 잘봤습니다 ~~

강금만

2017.03.19 10:25:32
*.39.131.124

눈호강 하고 갑니다~~
데크를 완전 자유자재로 갖고 노시네요 우와~
추천

싼도싼도

2017.03.20 09:12:36
*.142.217.240

아직 걸음마수준인걸요 ㅠㅠ

무주 놀러가면~ 아님 원정길이실때라도 꼭 한번 같이 라이딩 해요 무주라마님 !!!! -_-b

Ryoon

2017.03.19 17:01:46
*.234.101.167

영상 잘봤습니다!!

싼도싼도

2017.03.20 09:15:21
*.142.217.240

감사합니다 ^^ !

Ellumi

2017.03.19 21:16:39
*.86.32.24

추천합니다!
역시 잘타시네요!

싼도싼도

2017.03.20 09:16:16
*.142.217.240

아이고 ㅠ 감사합니다 !!

아직 너무 부족하고 앞으로도 연습할게 너무나도 많네요 ㅠㅠ 내년에도 파이팅!!

Donny도니

2017.03.20 00:09:20
*.44.102.220

+.+ 추천이요~~~~ 베어스팀은 대단하시네요 증말

싼도싼도

2017.03.20 09:21:56
*.142.217.240

추천 감사합니다 !!!! 베어스에 굇수분들이 여럿 숨어계십니다 !! 저는 그분들 보고 배우는터라 ㅠ

마초드래곤

2017.03.20 08:11:58
*.205.36.178

엄청 부드러우면서 힘있어 보이네요~!!! ㅊㅊ

싼도싼도

2017.03.20 09:22:40
*.142.217.240

좋은 말씀과 추천 감사합니다 !!! 내년엔 좀더 파워풀하고 스피디하게 가고싶네요 ㅎㅎ 마초님도 같이 파이팅 !!

아직낙엽

2017.03.20 09:11:48
*.204.250.200

싼도님같은 분이 많아져서 전향각은 라이딩에만 유리하다는 편견아닌 편견이 없어 졌음 좋겠습니다.

멋지십니다 추천!!

싼도싼도

2017.03.20 09:24:33
*.142.217.240

아직낙엽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아낙님 스케일에 비하면 전 아직 뭐 ... -_-b 굿굿

내년에 꼭 같이 뵈요 !!!! ㅎㅎ 아자아자 !!!!

Sido

2017.03.20 15:33:09
*.247.140.234

와우~ 시즌말에 이런 기대감을 만드시다니...

내년에 멋진 영상 기대합니다~ ㅎㅎ


추천하고가요!

싼도싼도

2017.03.27 23:51:43
*.142.217.240

감사합니다 !!!!!!!

내년도 하이원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껌파리

2017.03.20 21:27:22
*.194.87.181

워~~~~~
담시즌에 뭘 보여줄지 기대가 만땅입니다...^^

싼도싼도

2017.03.27 23:52:38
*.142.217.240

담시즌에도 열라이딩을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말벌

2017.03.21 10:31:10
*.96.252.112

멋지십니다~

싼도싼도

2017.03.27 23:52:49
*.142.217.240

감사합니다 !!!!!

수용성

2017.03.24 21:41:02
*.223.38.207

프리하면서도 깊은턴 인상적이네요 ^^b

싼도싼도

2017.03.27 23:53:39
*.142.217.240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추구하는 바를 말씀해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기타 동영상자료실 이용안내 (11월19일 수정 ... [11] 헝그리사진첩 2013-09-30 12 215056
17500 스노보드 2016/17 GRINDAYS_박정환 : ANDAN... [107] ATTACKEY 2017-03-20 242 10063
17499 스노보드 2017 03.10 휘닉스파크(phoenixpark) 마... [4] 빅보이필름 2017-03-20 13 1149
17498 스노보드 1617 전사 서준석 2nd 영상입니다. [56] 하이디여니 2017-03-20 82 6291
17497 스노보드 곤지암 클럽 츄러스. 이승용라이더 [72] 베이KinG소... 2017-03-20 37 2564
17496 스노보드 [하이원] 1617 03. 18 마지막 보딩 ... [64] 조선인KJ 2017-03-19 48 3119
17495 스노보드 16/17시즌 곤지암 설귀 스노우보드 동호... [13] 비앙키 2017-03-19 15 1210
17494 스노보드 무주 허접라이더의 16/17 결산 영상입니... [14] 알래스카불곰 2017-03-19 12 1322
17493 스노보드 TEAMEDGE 쏜살님(이현영님) 영상 입니... [60] 할매필름 2017-03-19 32 2638
17492 스노보드 재탕. 시즌영상 컬렉션 [21] clous 2017-03-19 11 906
17491 스노보드 [웰팍] 3월18일 스프링 펀보딩데이 #3 [8] 펀스노우TV... 2017-03-19 6 415
» 스노보드 1617 싼도 in Yongpyong [시즌을 떠나... [41] 싼도싼도 2017-03-18 30 1626
17489 스노보드 이구치의 미친듯한 카빙/트릭 [3] H9 2017-03-18 1 2645
17488 스노보드 [웰팍] 3월17일 스프링 펀보딩데이 #2 [4] 펀스노우TV... 2017-03-18 5 492
17487 스노보드 무주 굇수도,샤방샤뱡 꽃보더도 아니지만... [26] newtype65... 2017-03-17 20 2622
17486 스노보드 1617 펀앤티엔티(FUN&TnT) 파이팅 영상... [16] seybos 2017-03-17 7 1048
17485 스노보드 1617 SiPoly 시폴리 (Sido+Porpoly) [169] Sido 2017-03-17 130 6445
17484 스노보드 SBM Rider KJH 16/17시즌 마무리 영상 [8] 라이더현 2017-03-17 6 1066
17483 스노보드 [지산] 여자 그라운드트릭 [37] JS정소영 2017-03-17 19 2190
17482 스노보드 [웰팍] 3월16일 스프링 펀보딩데이 #1 [2] 펀스노우TV... 2017-03-16 5 463
17481 스노보드 good bye 웰리힐리 C3 (rider R.K) [22] R.K 2017-03-16 11 15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