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베이스 아재보더입니다.
스노우보딩을 사랑하는 아재~
82년 개띠.

1819시즌 중반 날씨 좋은 날
잠시? 찍은 영상으로 폰 편집 했습니다.

rice28 rt7 152
166/74
덕스탠스 15 -12
몸무게가 불어서..
하이가 안 나오는 느낌이.. ㅋ_ㅋ


볼륨업하면 약간 더 재밌을수도..


1819 무주 TRICK은 ONB from Lim on Vimeo.

https://vimeo.com/341784357


졸 못타지만 초여름 영상가뭄을 틈타 올려봅니다.

좀 더 지나면 굇수님들 영상이 막 올라와서 쫄림ㅋ



#무주그라운드트릭 #ONB #오늘밤

#Ollie Nollie Banggabangga

#팔로윙 40중반의 트리커

#출장.안마사.YOUNGTACK OH

#감사합니다:)



다음편으로는

추억영상(1314~1718)편이 있고

지난시즌1819 전향각라이딩+트릭편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기대될 정도는 아닌 것 같기도 하네요ㅋㅋ

엮인글 :

제이준

2019.06.13 13:24:35
*.187.146.53

추천
1
비추천
0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군요
라이딩 트릭편 기대하게됩니다^^
추천~~!!

OriGiNaL-*

2019.06.15 12:21:03
*.7.15.94

감사합니다. 서른즈음에 부르며
애잔해지던게 엊그제같은데..
숫자는 나이에 불과하지요~

다음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작은마음우니

2019.06.15 19:52:39
*.27.1.215

추천
1
비추천
0

멋지시네요 같은 무주 베이스네요~ 앞으로도 영상 마니 올려주세요~

추천 꾸욱~

OriGiNaL-*

2019.06.16 10:13:23
*.139.69.52

감사합니다~ 베이스가 무주시면
오며가며 스쳤을 수도 있겠습니다^^

1920 시즌 아직 머나먼 미래지만
준비 잘하시고 시즌오면 빡보딩ㄱㄱ하시지요.
슬롭에서 뵐 수 있길~

작은마음우니

2019.06.17 02:07:58
*.27.1.215

추천
1
비추천
0

그럴수있겟네요~ 무주 5년차이니..ㅋㅋ 준비잘하시고 다음시즌에 뵈요~

OriGiNaL-*

2019.06.17 13:23:46
*.223.35.251

네~ 저도 1112부터 계속 무주시즌권자였어요ㅋ

즐거운 비시즌 행복한 시즌 준비하세요~

무주 화이팅 아재(?) 화이팅입니다.

사나이외길

2019.06.17 13:25:49
*.77.14.30

추천
1
비추천
0

시즌에 1~2번 가는 무주~

갈때마다 좋으면서도 먼가 아쉬운 무주~ㅎㅎ


잘타시네요~

다음영상 기대됩니다~

ㅊㅊ~!

OriGiNaL-*

2019.06.17 20:34:07
*.223.35.251

감사합니다^^

무주 눈많이 오던 시즌에는 엄청좋았는데ㅋ

에데너신가요.
시즌 전후로 무주 종종 오시더라구요.
에덴동산 은둔 고수들이 많은 곳이죠.
무주도 마찬가진 것 같지만.. 남쪽나라가 그렇죠.
올시즌 기회가 되면 가볼 수도 있을 듯 해요ㅋ

다음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soulpapa

2019.06.19 16:30:37
*.185.151.27

이런 겸손한 멘트를ㅋㅋㅋ 잘하십니다, 트릭 이정도로 하시는 분도 사실 많치 않은것 같아요 ^^ 무주 홧팅~~~ 갠적으로 주말보더라 어려운 점이 많지만, 올해는 오리님을 비롯하여 무주에 계시는 헝보분들 많이 만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OriGiNaL-*

2019.06.20 09:12:18
*.223.22.146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삶에치여 출격횟수는 점점줄고 하고싶은건 많고ㅋ
한방트릭위주로하다 프레스 콤보계열도 좀 깔짝거리던
1819시즌이었네요. 주종목이 아니라서
아직 부족함이 많네요. 트렌드에 뒤쳐지는 옛날트리커
뱁새 다리로 쫓아가보려는 중입니다^^;

무주 주말보더시면 사람에치여
소중한 시간 즐기기도 쉽지 않으시겠습니다.

1920시즌준비도 잘하시고 시즌 중에 뵐수있기를^^

조메리카노

2019.06.21 20:01:27
*.223.35.228

성웅님 쵝오^^
덕 전향 트릭 구피 못하는게 없네요!!!ㅎㅎ

OriGiNaL-*

2019.06.22 15:26:38
*.223.30.120

감사합니다 근데 저 원래 구피입니다....ㅋㅋㅋㅋ
레귤러 잘 타고 싶어요.
다음시즌엔 스위치 트릭부터
연습해야할 듯해요. 어설픈 스위치3, 5가
여유있게 되면 콤보나..
리버스에서 연결할게 많아질 듯..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스노보드 [동영상 자료실 이용안내] ruka 2018-02-28 11 14093
19361 프리스키 휘슬러 원정 [1] 노니장독 2019-06-19 1 434
19360 스노보드 【PPF필름】누구나 쉽게 따라할수 있는 방법... [6] 머신오빠 2019-06-17 16 677
19359 스노보드 2019 IRIS Infinity Miho Kawai [3] 보드매니아♥ 2019-06-15 4 604
» 스노보드 무주 스노우보더 웅 [덕스탠스 트릭 영상] [12] OriGiNaL-* 2019-06-12 10 1008
19357 스노보드 늦었지만 시원한 일본 영상 원정입니다. [2] 나마h 2019-06-10 4 672
19356 스노보드 유투브 라마 영상2 [2] 보드매니아♥ 2019-05-28 4 1778
19355 스노보드 [알쓸팁#1] 비시즌 실내보드장 BBR 지빙트릭팁 펀스노우TV_... 2019-05-28 3 551
19354 스노보드 18/19 카자흐스탄 헬리보딩 [29] 마초드래곤 2019-05-27 19 1517
19353 스노보드 유투브 라마 영상 [2] 보드매니아♥ 2019-05-26 2 1077
19352 스노보드 2019 IRIS Infinity Yoshimura Minori [8] 보드매니아♥ 2019-05-23 5 740
19351 스노보드 2019 갓산 썸머 모글 캠프 5월 영상 [30] 스크래치 2019-05-22 9 986
19350 스노보드 데크보호 【PPF필름】효과보기 [8] 머신오빠 2019-05-22 7 652
19349 스노보드 3월에 다녀왔던 아사히 다케 원정 보딩 [4] 레저뚱보 2019-05-20 6 619
19348 스노보드 흔하디 흔한 훗카이도 원정 영상입니다. [8] 상남동폭탄 2019-05-17 5 829
19347 스노보드 SONIC CARVER 슬로우모션 1819 SONIC-CARVER 2019-05-16 13 1295
19346 스노보드 미국 매머드 스키장에서 [12] 양도박사송견근 2019-05-14 6 1729
19345 스노보드 루스츠원정중 스고이 참교육 (나무 is 뭔들) [18] 베어그릴스 2019-05-14 6 1041
19344 스노보드 2019 IRIS Infinity Harada Natsu [6] 보드매니아♥ 2019-05-12 3 738
19343 스노보드 2019. 4. 8. Lake Louise in Banff file [7] 하얀그림자님 2019-05-11 7 881
19342 스노보드 18/19 Lindsey 우리스케치 2019-05-11 2 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