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소울 164XT - 데크 허리 280.....ㄷㄷㄷ


스탠스 21 -6 덕스탠스......


부츠사이즈 275 왕발러님들....의 희망이 될지도....


허리가 넓으면 엣지체인지가 둔하다는 말과...... 덕스탠스로는


공격적인 힐턴 라이딩이 어렵다라는걸.......장비는 거둘뿐....


몸뚱이가 문제라는걸 보여주는 라이더네요.....


사람마다 유연성 무릎관절의 가용범위는 다르겠지만...


어마어마 합니다.....

엮인글 :

연구형

2020.05.08 10:25:01
*.101.65.179

ㅎ ㅏ.... 이게 되내요 ㅎㅎㅎ

조선인KJ

2020.05.14 10:23:00
*.245.23.197

저도 덕으로 저런 라이딩이 가능할거라곤...생각도......못했....ㄷㄷㄷ 합니다.~

_RUSH_

2020.05.09 02:50:45
*.56.49.139

하. . 시즌끝나고 완쾌되었던 아킬래스건염이
동영상보고 재발했습니다ㅡ.,ㅡ

조선인KJ

2020.05.14 10:23:27
*.245.23.197

그쵸.....저도 보는 내내..와 저사람은 관절은 안녕하신가란 생각이 

들었지만...한편으론 대단하네요~~~ㅎㅎ

dew다은

2020.05.09 09:56:35
*.52.127.69

;;;; 대단하네요;;  근데 나중에 나이 들어서 오른무릎 때문에 고생 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건.. 저 뿐일려나..무릎도 무릎이지만 고관절에서 가동범위가 더 큰 것 같은뎅.. 

조선인KJ

2020.05.14 10:25:00
*.245.23.197

저도..같은 생각을 했지만...개인마다 유연성 능력치가 다르니..무리가 없으니 저렇게 

신나게 즐기고 있겠죠......?..... 우선 전 불가능 합니다.....덕에서 전향으로 바꾼 이유중

하나가..덕으로 타면 전 무릎이 시큰 거리더라구요....^^;;

GATSBY

2020.05.11 14:49:41
*.149.242.189

- 일본 맞나요?

일본은 애초에 건설을 기반으로한 설질이라 엣지가 푹푹 들어가는데, 여기엔 허리폭이 넓은 데크가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의 라이언 횽님도 그래서 미친 허리폭 데크를 타고 있죠.


- 덕스탠스에 280mm의 허리폭........토사이드로 엣지 체인지 하는 것은 무리가 없겠지만, 힐사이드에서 상당히

버거워 하는게 눈에 보입니다. 라이언 횽님은 힐사이드 엣지 체인지 때문에 바인딩 하리백에 특수한 장치를

합니다.


- 제 생각에는 조선인님 스타일이 훨씬 멋짐.

 더 다양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들에 변신을 가미하시니까요~~~~~

문용선

2020.05.13 21:45:55
*.94.41.89

200프로 공감합니다

조선인KJ

2020.05.14 10:27:03
*.245.23.197

역시 게츠비님....와이드 데크가 붓아웃뿐만 아니라.푹푹 빠지는 압설이 덜된 눈상태에서도

분명 이점이 있을것 같네요~~ 국내 스키장도, 예를들면....지산이랑 하이원은 압설 상태가

너무 달라서... 데크사용에 있어..장단점이 있는데....올 시즌 얼로이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b

세봉봉

2020.05.12 16:58:18
*.241.193.11

멋지십니다.   굿~!!!


중간중간 트릭도 깔끔하시고 벽타기도 스무스 하시고


내공이 느껴지네요^^



조선인KJ

2020.05.14 10:27:47
*.245.23.197

저는 아닌 이웃나라 라이더지만..

신남이 묻어보이네요~~ 저런 깔끔, 프리함 좋네요~~ ^^

돈까스와김치찌개

2020.05.13 13:29:12
*.62.216.252

역시 상체로 커버하는게..움직임이 파워풀하네요

조선인KJ

2020.05.14 10:29:15
*.245.23.197

덕스탠스 라이딩, 와이드 데크에 대한 편견을 깨버린 영상인것 같습니다....

반성의 시간을 가지게 되는 영상인듯 싶어.....공유를...ㅎㅎ

이제....다시 본능에 충실한 움직임이 아닌 공부를 좀해서 즐겨봐야 겠어요~~

쪼아보드

2020.05.13 22:26:46
*.223.33.67

어마어마한 덕스탠스이긴 하지만...자세적으로 봤을때는 요즘 후경축 전향각스탈이랑 비슷하네요...물론 정확하게 오픈된자세만 아닐뿐~올시즌 중반때 몇년째 전향만 타다가 옛날생각나서 덕으로 놓고 저런자세로 약간타니깐 관절에 엄청나게 무리가 왔었네요ㅜㅜ스트레칭도 해보고 탔지만
뭐..나이도 약간있고..저같은 초보니깐 야매로 타서 그렇겠지만요ㅜㅜ

조선인KJ

2020.05.14 10:31:18
*.245.23.197

넵~ 저도...덕스탠스로..요즘 흔히 말하는 전향스러운 라이딩을 잘 구사하기에

신기해서 공유해봤습니다~~ 덕으로는 전향같은 포지션이 어렵고...와이드데크론

더더욱 그럴것 같은데...덕스탠스, 와이드 데크로도 충분히 가능한 영상을 보고.....충격을...

물론 개인의 신체능력에 벗어난 일반적으로...덕으로 저렇게 했다간....

제몸이 먼저 박살날것 같아..전 불가능한 동작입니다...ㄷㄷㄷ 보는내내 제 무릎이...시큰거리는듯한...

R.K

2020.05.14 13:58:01
*.54.146.135

영상 시원하고 좋네요 ㅎㅎ

홀샤

2020.05.15 13:17:47
*.7.51.114

잘 봤습니다
역시 믿고 보는 추천 영상

이누이누

2020.05.17 19:57:34
*.157.253.116

상체리드 좋네요 ^^ 멋지네요 ^_^

붕붕봉봉

2020.05.17 21:02:11
*.47.77.84

덕으로 저런 라이딩이 가능하다니...ㅎㄷㄷ 무릎도 ㅎ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헝글TV 故sky 추모 동영상 [24] RukA 2019-11-21 71 17945
공지 스노보드 [동영상 자료실 이용안내] ruka 2018-02-28 14 22427
19841 스노보드 코리아킹스 백원줍줍 [4] 쌀밥보다눈밥 2020-06-24 2 958
19840 스노보드 겨울 생각나서 웰팍 비기너 파크 원런 영상 [5] 스톰Ψ 2020-06-22 3 791
19839 스노보드 피스랩 적응 팁 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현... [10] 홀샤 2020-06-16 6 843
19838 스노보드 더위 식히고자 보드영상 하나 올려요 [1] 쌀밥보다눈밥 2020-06-15 3 860
19837 프리스키 더워서 시원 했던 과거 영상 올려 보아요. [2] Chance 2020-06-12 4 735
19836 스노보드 여름에 보면 시원한 스노우보드 파우더 라이... [6] 다니엘쪼 2020-06-12 6 709
19835 스노보드 1920 무주 설천상단 영상 모음(썸네일 X구형... [20] 보드타는아카 2020-06-09 16 1833
19834 스노보드 #끌올 1920 개장빵 영상 [12] 지쇼빠 2020-06-04 8 1329
19833 기타 카라칼 메이킹 영상 [12] 지쇼빠 2020-06-04 3 854
19832 스노보드 오늘도 화목한 코리아킹스~! [6] 써미 2020-05-26 3 1104
19831 스노보드 프레셔 타이밍의 변화 [CASI 레벨4 감독관 M... [6] VitalGoofy⚡ 2020-05-26 7 1735
19830 스노보드 피스랩 20시즌 개장빵 [6] 홀샤 2020-05-23 2 1249
19829 스노보드 1920 Lovely JJIN - 뒤늦은 이야기 - [29] 조선인KJ 2020-05-14 19 2491
19828 스노보드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안도라 스키장 클라스!!! [6] 신이될사나이 2020-05-13 4 1388
» 스노보드 어마어마한 덕스탠스 라이더 - 장비는 거들뿐 - [19] 조선인KJ 2020-05-08 8 3888
19826 기타 롱보드 라이딩 영상,,, 다들 비시즌에는 어... [2] 다니엘쪼 2020-05-06 1 811
19825 스노보드 라이더 소개 #13] 11살 최연소 라이더, 보드... [52] 날씬한참치곰 2020-05-06 30 2117
19824 스노보드 19/20 시즌 이정환 라이더 영상과 에피소드 [14] 수원쌍둥이아빠 2020-05-06 5 1167
19823 스노보드 1920 SEASON Rider JIHO [3] SAFilm 2020-05-05 5 770
19822 스노보드 INFINITY Hiroto Ikegami [1] 보드매니아♥ 2020-05-03 1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