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몸개그 작렬~  루키힐옆 보트 반딩채우는곳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데페가 안들려~~~히이잉 ㅠㅅㅠ

엮인글 :

MysticDream

2018.01.11 11:13:18
*.205.108.13

ㅋㅋㅋㅋㅋ초보자코스에서 많이보던 자세로 돌아오셨습니다!!

훼미리

2018.01.11 11:24:48
*.52.179.194

ㅋㅋㅋㅋㅋ

 부럽......

닥춋

2018.01.11 11:34:10
*.249.35.193

진심 ㅡㅡ 레알 ㅡㅡ아 ..... 무세코!!!!!!!!!!!!!!!!!!!!!!!!!!!!!!!!1


부럽습니다........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사람~~~

엄지척乃

2018.01.11 12:48:29
*.228.76.130

이번 주말 헬파티 예상됩니다 ㅋㅋㅋ 금요일부터 들어가서 이틀 숙박해야되는데 시즌방도 다찼구 잘때가 막막하네요 ㅠㅠ

닥춋

2018.01.11 13:17:25
*.249.35.193

자차로 오시면 게스트 하우스 같은곳 봐보셔요 ㅋㅋㅋ


크흠.. 시즌방에 저 혼자긴 한데 크흠... 여자친구가 아마 싫어할거랔 ㅋㅋㅋ;;


힘을 드리지 못해 죄송스러울 뿐이네요

엄지척乃

2018.01.11 13:28:29
*.228.76.130

한시간거리라 자차로 맨날 다니는데 시즌방 풀 게하 풀 ㅋㅋ 남은건 찜질방이네요 ㅋㅋㅋㅋ

닥춋

2018.01.11 13:30:21
*.249.35.193

혹시 토요일에 시간 되면 연락드릴게욬 ㅋ


몰래 자고 가세요 ㅋㅋㅋ 여자친구 없으면요!!ㅋㅋㅋ


게스트비는 커피 한잔입니다.ㅋ

엄지척乃

2018.01.11 14:03:34
*.228.76.130

두시간 숙박알아봤는데 비싸고 후기가 쓰레기라 걍 찜질방으로 가재요 ㅋㅋㅋㅋ 슬롭에서 라이언가방 찾으시면 간식드릴게요 ㅋ

닥춋

2018.01.11 14:11:10
*.249.35.193

눈을 뜨고 찾아보겠습니다 ㅋㅋ

으르엏

2018.01.11 13:49:27
*.146.3.103

ㅋㅋ

엄지척乃

2018.01.11 14:04:23
*.228.76.130

음악을 넣었더니 비명소리랑 한탄하는 소리가 다 먹혔네요 ㅋㅋㅋㅋㅋ

왕밤빵

2018.01.11 15:58:50
*.39.145.79

ㅋㅋㅋ귀엽네여~오늘밤 무세코 느끼러 갑니다~~

엄지척乃

2018.01.11 16:01:45
*.228.76.130

저희는 내일 일마치구 바로 달릴려구요 ㅋㅋㅋ

달리고돌리고

2018.01.11 19:21:03
*.121.233.77

ㅋㅋ 고생 하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스노보드 [동영상 자료실 이용안내] 루카[ruka] 2018-02-28 8 5945
17964 스노보드 [가자~! #7] 트릭과 라이딩을 함께하니... [28] QUO 2018-01-11 27 2946
» 스노보드 무세코 파우더 영상 [14] 엄지척乃 2018-01-11 9 1616
17962 스노보드 최한솔 - Short clip 10. THRUST [12] 요넥스코리아 2018-01-11 36 3996
17961 스노보드 전향각 독학입문입니다. 조언부탁드려요 [12] 루딘 2018-01-11 2 1895
17960 스노보드 1718 High1 다마 [97] 다마★ 2018-01-11 55 5236
17959 스노보드 아내의 라이딩 in 휘닉스 [5] 작살러버 2018-01-11 6 1827
17958 스노보드 베어스타운 펀파크 top to bottom [2] 투팍 2018-01-10 5 1019
17957 스노보드 웰리힐리파크 비기너파크 원런 [3] 투팍 2018-01-10 6 969
17956 스노보드 휘팍에 갑자기 파우파우!! [5] 정다운필름 2018-01-10 3 1127
17955 스노보드 볼컴 티져 영상입니다. [2] 연프로 2018-01-10 6 933
17954 스노보드 안녕하세요 행님덜 Vento Film 인사 ... [26] Vento 2018-01-10 14 2195
17953 스노보드 라이딩 조언좀 부탁드려봅니다~ [15] 봄이파파 2018-01-10 5 1377
17952 스노보드 하이원 라이딩 영상입니다[라이더 : 이... [6] 양택조극성팬 2018-01-10 9 2490
17951 스노보드 즐거운라이딩3 [6] 오징어^^: 2018-01-10 6 1097
17950 스노보드 1617)일본 키로로 리조트 [8] 레브가스  2018-01-10 3 1956
17949 스노보드 흐느적거리는 팔들을 어케해야할까요ㅠㅠ file [22] 과체중 2018-01-10 1 2698
17948 스노보드 1718 휘팍 모글 [14] 필리핀유덕화 2018-01-10 13 1222
17947 스노보드 1718 [일층필름] 1Fe 개인영상 [19] 1Fe 2018-01-10 24 2001
17946 기타 강제 시즌아웃 당하고 복귀한 초보아빠 ... [7] 아기물티슈 2018-01-09   1291
17945 스노보드 라마 라이딩 조각 교육 [2] 보더동동 2018-01-09   3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