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 스노우보드 브랜드 50% 할인권 (오가사카,AZX1 제외) [3명]

TimeLimit

연ㄷ

허접그자체

 

* 아디다스 운동화 [2명]

기믄성

John_Park

 

* 아디다스 후드티 [2명]

꼴통9단

시즌권사고싶다1

 

* 로그 올인원 멀티백 [2명]

코드8

Conc

 

* 로그 신상 바라클라바 (입고예정) [10명]

후레이크

한구찡ㅋ

취향

4층보더

권정오

토즈로

빽바우도

앵뿌

11*5_타다닥

황재

 

* 로그 2021 신상 고글 [2명]

Billy

신나뇽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받으실 분의 헝그리보더 닉네임/이름(본명)/연락처/주소/사이즈(없는 제품은 기재X)를

boardlife23@naver.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이벤트 상품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이벤트의 스노우보드 브랜드 50% 할인권은 오가사카,AZX1 브랜드는 제외됩니다. (사용가능 기간: 12월 1일 부터 1년간)

■ 현재 로그바라클라바는 11월 말 이후 입고예정입니다. 바라클라바 당첨자분들은 입고되는 즉시 발송됩니다.

■ 아디다스 후드티와 운동화의 경우 품절로 인해 원하는 모델의 사이즈가 없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미리 연락드리겠습니다. 

■ 코로나로 인한 택배물량 증가로 상품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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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3_new.jpg

 


댓글 '305'

앙피

2020.11.25 07:45:55
*.36.147.202

첫번째로 ㅊㅊ 드립니다 ㅎㅎ
매년 이월 또는, 이이월 제품을 매우 높은 만족도로 구매하고 있어요(사이즈가 남달라서 ㅎㅎ)

최근 지인분들이 AS가 엄청 좋았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었습니다
배송도 매우 빨랐구요 ㅎㅎ
전 좋은경험만 있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유후~

0bscura.

2020.11.25 08:06:18
*.246.69.246

좋은 이벤트, 너무 보기 좋습니다 ~

앵뿌

2020.11.25 08:08:52
*.224.163.57

90% 마케팅은 이제 대부분의 보더분들에게 안 통합니다. 처음 보드를 접해보시는 분들의 시선은 끌지언정 10년된 보드가 90%할인하는걸 보고 웃겠지요. 실질적으로 사람들이 탐내는 제품에서 구미가 땡길만한 할인율로 마케팅을 하거나, 그게 수지타산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이 되시면 서비스, 친절도를 높이는 방법도 있겠지요. (P.s. 지금 느끼는 서비스나 친절도는 사실 다른 매장에 비하면 바닥수준입니다. 그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랑 친절도는 평균은 해야지요 ㅜㅜ..높으면 높을 수록 좋은거고. 한 번 가고 기분 나빠서 쳐다도 안 봅니다.) 아무튼 이번을 교두보로 삼아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고치고자 하시는 모습이 보기 아름답습니다.

리보코

2020.11.30 11:53:12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게시물 본문에 본인의 당첨물품 확인하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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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Degree

2020.11.25 08:09:22
*.247.145.155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번창하시길~

카빙청하옵니다

2020.11.25 08:19:44
*.36.158.247

번창하세요.

hoyas

2020.11.25 08:27:58
*.62.175.96

보드코리아 입문자나 초심자들은 중저가 브랜드와 제품에만 집중하고 있어보입니다 숙련자들은 좀 더 비용이 들더라고 고급 제품에 눈길이가는데 그에 대한 프로모션이 거의 없는듯합니다 자주들어가지만 건질것이 없는...앞으로도 나아진 행보 기대합니다!!

보더하나

2020.11.25 08:28:26
*.235.24.149

코로나인해 다같은 힘든시기에 이렇게
고객의 마음과소리를 듣고자
전용담당자를 지정해주시고 참으로 고맙습니다
이또한 지나가고 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보드코리아의 진취적인 마인드에 저또한
동참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이벤트까지 하시니 감개무량할 따름입니다
사업번창하시고 보드인으로서 보드코리아의
항상 행운과복이 깃들길 바라겠습니다

상계동의혼

2020.11.25 08:31:18
*.124.156.3

학동갈때마다 꼭 방문하지만 뭐 저는 방문할때마다 만족했습니다

가격도 만족스럽게 제시해주시던데..;

암튼 힘내세요 직원분들~

디범

2020.11.25 08:32:38
*.101.192.16

저는 보드코리아에 구경하러 갔을땐 친절하게 응대해드려서 몰랐던 이야기네요! 번창하세요~

영양성분

2020.11.25 08:37:39
*.99.29.137

감정이 상대적으로 낮은곳으로 흐르기 마련인데..

세상이라는게 돌고 돌다보면 내가 낮은곳으로 갈 때도 있음을 알았으면 좋겠어요..

사람 때문에 힘들지만 사람이 있어야 살수있음을 알고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녹챠

2020.11.25 08:38:52
*.223.38.111

그래도 소비자의 소리를 들으려고 하시는 거 자체가 보기 좋네요 10년 후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샵으로 성장해가시길 바래요 번창하세요

구피보더다

2020.11.25 08:40:21
*.10.5.146

언제나 응원합니다. 

단순 마케팅전략으로 사용되는 이벤트성이 아닌, 진짜 보드코리아의 초심으로 

되돌아가서 처음처럼 열정적인 보코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예전 송대표님의 글이 생각납니다. 늦게까지 알하고 늦은 새벽에 보드를 타셨던 그열정의 글.

 샵에 들어갈때의 설램이 나올때도 변함이 없는 보코가 되길 바랍니다.

보코 화이팅!

Chess

2020.11.25 08:44:30
*.163.10.254

전과 다르게 초보 유입자도 거의 없는 이 판에서 단골만드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신 거 같네요...

긍정적으로 바뀌어가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저도 한번 들려서 바클이나 장갑이라도 하나 사야겟네요

코드8

2020.11.25 08:51:56
*.111.13.6

잘한건 칭찬해줍시다. 고객의 소리에 반응한다는게, 얼마나 좋은 일 입니까.
이런 노력이 모여서 나중에는 정말 '보드코리아가 변햇다. 이 매장 추천합니다' 이런 긍정적인 글들도 많이 보이길 기대해봅니다~!

한가지 조심스럽게 의견 드려볼까합니다.

1.메뉴얼 수립
2.시스템화

흔히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같은 패스트푸드점들이 매번 일정수준의 맛과 서비스가 제공되는것은 메뉴얼대로 조리돼고, 직원들이 움직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인력이 자주 바뀌는 특성에서도 이러한 결과는 곧, 어느 직원이 채용되더라도 메뉴얼이있고, 그 시스템에서 움직이기 때문이 아니겠습니까?

결론)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있는 보드코리아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봅니다. 새로운 직원이 오더라도 일정수준의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구조적으로 시스템을 구축하셨음 좋겠습니다.

그럼 변화 된 모습 기대해봅니다^^

리보코

2020.11.30 11:52:33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게시물 본문에 본인의 당첨물품 확인하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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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무새

2020.11.25 08:58:15
*.102.142.226

발빠르게 대응하고 소통하려는점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모든 고객들을 만족시킬순없겠지만 노력이보인다는것 자체가 대단한거같아요. 응원하겠습니다

Ellumi

2020.11.25 08:59:22
*.91.7.130

헝그리보더에 올라오는 글을 모니터링하고 반영하는 모습에 따봉 하나 드립니다.

일회성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변화되는 모습이 나타난다면 더 좋은 보드코리아로 거듭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속된 멋진 라이더들도 많고, 긍정적 이미지 변화 기대합니다.

세를

2020.11.25 09:00:41
*.94.41.89

시즌전 할인율 의견드립니다. 보드코리아에서 할인율을 시즌 시작도 전에 계속 낮추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e.g. 20% > 25% > 30%) 재고 관리측면에서 이해는 가지만 시즌시작도 전에 내가 산 장비 가격이 떨어지면 너무 억울 할것 같네요. 시즌 시작 전후로 할인율 정책을 확실히 정해서 판매해 주시는게 구매자 입장에서 구매시 신뢰가 더 생길것 같습니다.
CS 담당자를 따로 할당해서 고객의견 받으시려는 모습은 참 좋은것 같습니다. 어려운 시국이지만 보드코리아 번창하시길 바래요.

하늘이1

2020.11.25 09:03:02
*.255.77.102

첫 장비를 구입한 후 애용했던 곳인데...

요즘 이곳저곳 구설수가 보이니 아쉽네요..

고객과 함께하는 보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ghyou

2020.11.25 09:08:09
*.203.160.250

이벤트는 추천 입니다. ㅎ 얼마 전 게시판 여러 글들을 봤었는데 이렇게 발빠르게 대응해주시는게 멋지네요.

no name

2020.11.25 09:08:38
*.116.23.174

저는 보코를 많이 이용하는 입장이지만 얼마전 올라왔던 광고관련 글은 어느정도 공감이 되었던거는 사실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고객의 소리에 대응해주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홧팅입니다~!!!

상남동폭탄

2020.11.25 09:17:13
*.39.130.117

보코에서 10년도 더 전에 첫보드 살로몬 산체스를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다른곳엔 없던 이지투 스페어렌즈를 좋은 가격에 득템했던 기억도 있고요. 네버썸머 데크 애용자로서 자주 사이트 접속해 보고 있습니다만, 조금 더 친절한 응대로 더욱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해봅니다. 화이팅!

MysticDream

2020.11.25 09:20:33
*.7.28.55

전 주로 필요로하는 제품이 특정한 가게에서만 파는게 아니면 조금 비싸더라도 친절하거나 말 이쁘게 하는곳에서만 물건을 삽니다 귀사측도 직원분들이 판매직이 아니라 서비스직인걸 인지하면 좀 더 귀사측 이미지에 이득이 있을것 같습니다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해주세요!

조낭

2020.11.25 09:20:59
*.39.202.155

이렇게 모니터링 하고있다는게 신기하긴 하네..
믿고 거른다는 이미지가 사라질 수 있길 기원합니다

머리위에오리하나

2020.11.25 09:33:35
*.92.252.243

얼로이 모델에 관심이 생겨서 매장에 몇번 방문했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직원분이 설명을 잘 안해주시더라고요

물어보면 멀리서 대답해주시고 다시 할일하시고.... 고객 입장에서 조금 뻘쭘하고 당황스럽더라고요... 의류같은 경우는 디자인만 보고 살수 있지만 보드 장비들은 옆에서 설명해주시고 상담을 해주셔야 자기한테 맞는 보드를 고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드코리아는 마케팅은 너무 잘하시는데 서비스면에서 타 매장에 비해 너무 떨어집니다. 서비스 친절도 개선되길 바래봅니다.

보드코리아 화이팅!

GATSBY

2020.11.25 13:41:10
*.62.172.172

얼로이 설계자 개츠비 입니다. 그건 저에게 쪽지로 보내주시면 더 상세히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youngie

2020.11.25 09:33:39
*.38.95.240

보코에서 모니터링을 하고 이렇게 직접적인 대응을 한다는 건 정맟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마케팅의 많은 부분이 인터넷에서 이뤄지고 고객들의 실제 리뷰가 큰 영향을 끼친다고 판단하는데
이 번 대응은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드네요^^

User

2020.11.25 09:33:47
*.38.14.121

제 첫보드를 아버지께서 보코에서 사주셨는데요..

 

앞으로도 고객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 보코가되길 기원합니다.

 

llikan

2020.11.25 09:42:03
*.10.196.17

소문은 익히 들었지만 저는 방문시 좋은 응대해주신 기억만 있네요.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연ㄷ

2020.11.25 09:44:35
*.90.218.132

저도 주위에서 들은 안좋은 말들때문에 꺼려졌던건 사실입니다. 일단 직원분들께서 손님응대시 저사람은 살사람,안살사람 먼저 선을 그어놓는 부분이 많이 있는듯합니다ㅎㅎ 그런 직원분들의 친절도 부분이 조금개선된다면 손님입장에선 구경만하려다가도 응대가 친절하다보면 뭐하나라도  사게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보통 헝보에있으신 분들은 사전에 미리 공부도 많이하시고, 여기저기 제품들도 알아보고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역시도 학동투어가기전에 각종 매장 사이트를 보고 어느정도 가격대부분도 고려하고 방문을 하게되는데 90%할인률이라고 되어있어 들어가면 막상.. 손에 쥘게 너무없습니다.. 조금은 과대광고라는 느낌을 많이받았어요.. 
그래도 이렇게 개선하려는 노력이 보이기에 다시금 생각을 하게되네요ㅎㅎ 조만간 학동갈땐 꼭한번 다시 들려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리보코

2020.11.30 11:51:23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게시물 본문에 본인의 당첨물품 확인하시고

헝그리보더닉네임 / 이름(본명) / 연락처 / 받으실 주소 / 사이즈(없는제품은 기재X)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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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헤르시언

2020.11.25 10:05:19
*.132.71.100

케바케이긴 하지만 직원들 친절도가 좀 올라가야 할것 같아요 실력별로 좋은물건을 잘 소개할수있도록 직원들 교육을 좀 부탁드립니다~ 10명이 잘해도 1-2 명리 물을 흐리면 말짱 꽝이에요~~ 코로나 시국에 힘내시고 번창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류카

2020.11.25 10:08:37
*.132.238.15

특정 브랜드를 독점 수입하는 샵에서 어쩔수 없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몇몇 브랜드 위주로 추천을 하는것들이 조금 줄어든다면 가격적인 메리트는 충분한 샵이라 지인들에게 추천 할수있는 샵이 될수 있을거 같아요

가시나

2020.11.25 10:09:07
*.62.173.62

어려운시기에 힘이되는 나눔이 될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감자랑

2020.11.25 10:09:19
*.160.49.160

전담인원 배치하고 고객의 소리를 듣는건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온.오프라인들어가면서 느꼈던점은

온라인은 기존 보더들은 1도 믿지안는 90%70%으런 세일들 초보들은 믿고 살수있으나 그런걸 주변에

물어보면 아니였다는걸 알고 실망하고 다음엔 다른곳에 가야겠다 하더라구요....

저 또한 SNS로 오는 보코 세일정보는 거의 보질 안습니다....

다른 사이트보다 많은 물량을 확보하고 계시니 현혹용이 아닌 정확한 내용으로 올려주셔도 많이들 구매하실거같네요.

오프라인은 지역에살아서 몇번 안들러봤지만 또 다른 매장도 마찬가지인듯하지만

잘 모르는 사람들이 가면 재고처리용으로 손님을 본다는거죠 이런사람들도 1~2년 속아보고

다른 지인들이 물건산다그러면 "그동네는 필요없어도 막사라그러고 간혹 맞지도 안는거 맞도고판다"이렇게 소문을 내죠.

보더는 초심자보다 경력이 쌓일수록 더많은 장비와 더 잦은 교체를해서 초심자 한둘에서 눈탱이로 팔려다

경력자들을 노치는 경우가 생기는거 같습니다. 보다 정확히 알려주시고 조금만 더 친절하게 해주시면

보다 많은 분들을 찾으실거같습니다...이런노력이 기반에 되어서 내년엔 아~보드코리는 절대 눈탱이는 안친다~이런평 받기를 바래요~~^^ 보드 코리아 화이팅하세요`~^&^

오호초크

2020.11.25 10:10:12
*.194.3.29

직원들이 친절도가 올라가면 고객으로서 만족감이 훨씬 높아질 것 같아요. 번창하시길

여자보다보드

2020.11.25 10:13:14
*.118.207.100

부츠살때 아무래도 상담부분에서 아쉽더군요, 사람 없는 시간에 갔음에도  셀프로 실측...

라이딩 3대장 정도 되는 라인으로 신어볼 수 있냐고 하니, 생전처음보는..(좋은지 안좋은지는 까지는 모르겠으나, 헝보에서 검증안된 제품.) 부츠를 꺼내다 주시고....바닥 좁아서 소문 금방나잖아요.

 

반대로 옷 살때는 편한 부분도 있더군요.ㅋㅋㅋ  이번에 거기서 바인딩,부츠,고글 질러서 카드값에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ㅋㅋ

모니터링 하면서 이런 이벤트는 굉장히 좋네요.!  순간적인 이미지 개선이 아닌,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번창하세요~!

소원별

2020.11.25 10:13:50
*.70.16.70

이번 사태를 전화위복삼아 더욱더 발전하는 보드코리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헛소리좀그만해라

2020.11.25 10:15:09
*.217.176.3

저도 매장 방문 떄 약간 걱정하고 방문했었습니다만,

직원분들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고가의 하드웨어 굿즈 추천시에 좀 더 전문성 있는 응대와 함께

보편적 주류 여론에 참고하여 상품 안내하면 아마 고객들 평이 더 좋아질 것 같습니다.

 

보드코리아 화이팅입니다.

Doyen

2020.11.25 10:20:30
*.38.22.68

전담 cs 담당자를 배치하면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너무 좋아보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을 말씀드리면 가끔 비시즌에 보드코리아 매장을 방문하면 매장 규모가 커서 그런지 조금은 어수선한 분위기도 나고, 스켑과 스노우보드가 좀 분리가 덜 된 기분이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장을 확장이전한지 아직 얼마 안됐으니 점차 나아질거라 생각하면서 응원합니다

바오븹

2020.11.25 10:21:15
*.7.231.44

초보자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어려운 용어 설명과 더불어 가격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초보자이다보니 보드스타일도 모를뿐더러 스타일에 따른 장비 이해도가 부족합니다. 이에대한 충분한 설명과 쉬운 용어로 장비를 추천받길 원하고 무조건 비싸면 좋은장비가 아닌 초보자 입장에서도 타기 편하고 가격적으로도 부담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보더들을 위해 소통을 하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장비 보여주시길 희망합니다

잡종라이딩

2020.11.25 10:23:23
*.7.47.231

항상 최대세일을 내세우며 마케팅하지만 정작 손님없는잔치집입니다. 국내최대 샵이라면 보더들이 원하는게 어떤것인지 충분히알고있을건디 굳이 그런 마케팅을 하는 이유가 뭔지모르겠네요. 그리고 어느샵이나 비슷하지만 초보들 첫장비사러갈때 호갱만들지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변화하는 보코가 되길 기원합니다.

눈스틸러

2020.11.25 10:24:47
*.43.203.2

대한민국 NO.1 이 되기위해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

 

앞으로 더욱 친절한 응대로 인해 발전하는 모습 기대 됩니다 !

또자야~

2020.11.25 10:36:39
*.7.230.56

좀더 친절한 응대 기대하겠습니다~~

11*5_타다닥

2020.11.25 10:36:43
*.62.22.15

직원분들 응대 개인차 심합니다 cs교육이든 고객이 우수사원 추천과 그 내용으로 포상제도같은거도 해놓으시면 직원분들도 힘나고 친절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가 생기니 여러모로 좋을것같아요

주말 또는 구매가 많은 시즌(스케이트보드도 포함)에는 제가 보기에 인력많이 부족합니다 오프라인 판매실적에 마춰 미리 응대가 가능한 인력을 확보 대응할수 있게하면 좋겠네요

응대 메뉴얼도 없거나 직원분들이 인지하지못합니다.
예를들어 저는 거기서 데크구매하면 왁싱 무료로 해주는거 몰랐네요
홈피서 보고 2,3차 방문때 물어봐서 알았습니다.
포인트도 안내받는경우 제가 얘기해야하는 경우 반복이고요

직원간에 업무 지정도 필요합니다. 누가 뭘하면 누구는 뭘해야하고 배치가 적절해야하는데 다 정리하고있고 고객은 정리끝날때까지 기다리거나 다른 샵 갑니다.

나름 직원분들 안에서 열심히하시는 모습 보입니다
물론 캐바케겠지만 더욱 큰건
관리문제/체계 문제 아닐까싶네요

실제 여러차례 방문하면서 느낀점중에 일부분쓰고갑니다
전에 쓴 글도 있지만 익숙한곳이 좋아 불편하지만 항상 가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다른곳다니는데
복귀할수 있게해주시면 좋겠네요

리보코

2020.11.30 11:53:48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게시물 본문에 본인의 당첨물품 확인하시고

헝그리보더닉네임 / 이름(본명) / 연락처 / 받으실 주소 / 사이즈(없는제품은 기재X)를 

boardlife23@naver.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이벤트 상품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아이라그

2020.11.25 10:40:55
*.169.32.227

처음 장비 입문했을 때 로그 제품들을 구매하러 보드코리아에 접속했었던게 기억나네요~~

개인적으로 구매하는데에 있어서 불만을 느낀적은 없지만 전담 C/S까지 배치하는 모습이 다른 업체들과는 확실히 다르네요!

더욱더 신뢰가 쌓이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

 

이번주도 들릴 생각인데 많이 구매할게요~~ ㅎㅎ 앞으로 더 신경써주시고 번창하시길 바래요~

춘심아빠

2020.11.25 10:42:41
*.117.85.241

고객을 위해 귀를열고 노력하는자세가 너무 보기좋습니다.

고수분들이야 알아서 거르며 제품고르시겠지만 저 와같은 초보자의 경우 샾가기가 항상 겁부터 먹습니다. 주위에 들리는말이 많다보니까요.

생각하는 예산먼저 물어보고 그금액에 맞춰 설명도 없이 덜컥 구매해서 나오는 경우가 허다하더라구요 

 

마치시장에온것처럼 얼마까지알아보고 오셨어요 가 아닌 전문성이있는 

 내가 장비를 구매하러 왔구나 보다는 내가 장비를 맞추러 왔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으면 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엔진 no.7

2020.11.25 10:45:43
*.38.27.116

데크는 다른곳에서 산것도 무료 왁싱해주시면서
구매하러온 손님응대는 부족하신것같아요
그래도 보코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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