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 스노우보드 브랜드 50% 할인권 (오가사카,AZX1 제외) [3명]

TimeLimit

연ㄷ

허접그자체

 

* 아디다스 운동화 [2명]

기믄성

John_Park

 

* 아디다스 후드티 [2명]

꼴통9단

시즌권사고싶다1

 

* 로그 올인원 멀티백 [2명]

코드8

Conc

 

* 로그 신상 바라클라바 (입고예정) [10명]

후레이크

한구찡ㅋ

취향

4층보더

권정오

토즈로

빽바우도

앵뿌

11*5_타다닥

황재

 

* 로그 2021 신상 고글 [2명]

Billy

신나뇽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받으실 분의 헝그리보더 닉네임/이름(본명)/연락처/주소/사이즈(없는 제품은 기재X)를

boardlife23@naver.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이벤트 상품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이벤트의 스노우보드 브랜드 50% 할인권은 오가사카,AZX1 브랜드는 제외됩니다. (사용가능 기간: 12월 1일 부터 1년간)

■ 현재 로그바라클라바는 11월 말 이후 입고예정입니다. 바라클라바 당첨자분들은 입고되는 즉시 발송됩니다.

■ 아디다스 후드티와 운동화의 경우 품절로 인해 원하는 모델의 사이즈가 없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미리 연락드리겠습니다. 

■ 코로나로 인한 택배물량 증가로 상품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

 

 

 

 

 

 

1123_new.jpg

 


댓글 '305'

정성수_981509

2020.11.26 12:48:51
*.101.192.141

오랜시간 학동에 갈때마다 보드코리아를 들렀는데요
항상 손님도 많아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100%모든손님이 만족할수는 없지만
이렇게 자성하고 노력하신다면 앞으로도 쭉쭉 번창하실것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달하나별둘

2020.11.26 12:51:38
*.38.10.88

인지도는 학동 보드샵중 제일일듯해요!
조금만더 구매자입장을 고려하려 노력 해주신다면 좋겠네요

리븝

2020.11.26 13:53:01
*.152.79.41

언제나 응원합니다!!

쪼꼬똥

2020.11.26 14:21:09
*.166.232.181

보드코리아의 발빠른 대처에 응원의 메세지 드립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국이지만 예전처럼 보드도 마음껏타고 일상으로 빠른 시일내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유나킴

2020.11.26 14:28:59
*.7.188.87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파이팅!!!

playernopi

2020.11.26 15:07:19
*.62.190.166

전에 이벤트당첨되어서 장갑을 받았는데 사이즈가 작아 문의를 드리니 바로 바꾸어주시더라구요.
저한테는 좋은기억이 있는 보드코리아입니다.

계속 좋은모습보여주시는 보코 화이팅입니다!
번창하세요.

콩지아빠

2020.11.26 15:15:00
*.149.138.5

유튜브 광고도 많이 하고 정보도 많이 올라와서

좋은 곳인줄 알고 있었다가 헝그리보더 후기 보고 조금 실망했었는데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힘내시기 바랍니다.

앙마그림자

2020.11.26 17:51:07
*.140.87.236

보드코리아 응원합니다 .

 

소통하는 모습 보기 좋아용.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는 모습들 보여주세용

키보더붕붕~

2020.11.26 19:39:44
*.164.62.238

우선 구매자들의 목소리를 주의 깊게 들으시고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모습 매우 보기 좋네요.

항상 그렇지만 오래된 터줏대감일수록 작은 실수라도 더 크게 느껴지는 법입니다.

이번 사건을 기회 삼아 보더들의 여론과 보코에 대한 시선을 잘 파악하시고 앞으로 운영에 많은 개선이 있길 바랍니다.

상이나 상품은 항상 주는 사람 입장이 아닌, 받는 사람이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배웠습니다^^

수고하십시오~

 

● 개선 요청 제안

1.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교환권 폐지  :  지방 보더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음

2. 자유게시판에 당첨 결과 추가 공지  :  추첨 결과를 늦게 하는 경우도 많고 당첨 댓글 알림이 제대로 전달 안되는 경우가 있음, 제가 그랬다는 ㅠㅠ

 

Sinnago

2020.11.26 20:01:10
*.235.32.76

힘내라 보드코리아!!

코로나19로 힘든데 이런 이벤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심심한아이

2020.11.26 20:17:47
*.105.66.85

고객의 소리를 들어주는 보드코리아!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은 언제나 승승장구하죠~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이런 이벤트까지 응원합니다.

NB라이

2020.11.26 22:17:43
*.206.87.229

멋있네요 이런 좋은 마인드가 단기가 아닌 장기로 좋은 판매점이 되었으면 합니다

꼴통9단

2020.11.26 22:25:29
*.228.206.98

누구나 실수는 있을수있습니다.
다음이 중요하죠!
모두에게 인정받는 보드코리아로 발전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리보코

2020.11.30 12:00:39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게시물 본문에 본인의 당첨물품 확인하시고

헝그리보더닉네임 / 이름(본명) / 연락처 / 받으실 주소 / 사이즈(없는제품은 기재X)를 

boardlife23@naver.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이벤트 상품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꼴통9단

2020.11.26 22:25:40
*.228.206.98

누구나 실수는 있을수있습니다.
다음이 중요하죠!
모두에게 인정받는 보드코리아로 발전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보타싶

2020.11.27 01:42:38
*.39.202.152

고객의소리 반영에 박수를 보냅니다.
바쁜 시기에는 당연히 이해가 되지만, 첫 방문하는 고객들은 실망감을 가지고 지낼꺼에요.
노력하는 모습 좋습니다~ 번창하세요

빅토리아폭포에서온시크릿

2020.11.27 04:30:05
*.111.17.162

"비밀글입니다."

:

금별★

2020.11.27 09:28:24
*.77.126.211

생애 첫 보드를 구매할때 보드코리아에서 구매했는데...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그때에도 나중에 왜 거기서 구매했느냐는 말을 들었더랬죠...ㅠㅠ

그 후에도 몇번 가고 했지만, 장비 설명해주실 때 그냥 이거 좋은거예요. 본인 실력에는 이게 딱이예요. 이런 말씀만 하셨더랬죠...

그당시 좋은것이라고 해서 산 이이이이월 부츠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다음해, 그 다음해에도 계속 악성 재고로 남아 있는 듯하더라구요... 볼때마다.. 생각나네요.. 하핫 ㅎㅎ

장비에대한 팩트를 설명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장비에도 스펙이 있으니 그냥 좋다가 아니라..

어떻고 어떻고.. 차라리 더 좋은건 가격이 좀 더 있다라고 해주세요.

그냥 무조건 좋다.. 이게 딱이다.. 잘보시네.. 하면서 장사하는 느낌을 주시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D

참바다

2020.11.27 10:03:18
*.165.206.29

보드 코리아 화이팅하세요!!

보코보다911

2020.11.27 10:42:34
*.62.10.131

불친절 ; 발이 295인사람한테 어떤 보드든 붓아웃이 안난다며 싸가지없게 말하던게 생각이 나네요 전향각을 한 70도 돌려서 죽으라는건지.. 덕분에 911에서 좋은 보드 샀습니다 고마워용

HOISA

2020.11.27 10:46:12
*.188.80.164

예전에  보드 초보 친구가  혼자 부츠사러 간다고 하길래  브랜드 모델명 등을 구체적으로 몇가지 알려주고  가서 신어보고 맞는걸로 사라고  보냈는데  나중에 보니 뜬금없이  디럭스 ID 275 사왔더군요. 외피가  얼마나 큰지  초보임에도  붓아웃이 났습니다.  보드코리아에서 삿는데 발사이즈 실측도 하지 않았다고.....결국 몇번 대충 신다가  누구 줘버렷습니다... 제가 직원이라면 최소한  데크를 무엇을 타는지, 바인딩은 무엇인지, 데크 허리 사이즈는 어떻게 되는지, 어떤 라이딩을 즐겨 하시는지  정도는 물어보고  발 실측해서  제품을 권했을 겁니다.  최소한 이정도의  지식은 갖추고 매장에서 고객을 응대해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보린이에오

2020.11.27 12:50:55
*.39.202.160

가격도 가격이지만 고객응대가 절반이라고 생각해요
모든 고객에게 맞출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모든 고객에게 가볍게 대해서도 안되겠죠 친근하게 다가가는것도 좋겠지만 그것을 원하지 않는 고객도 있는법이죠.
요즘 옷가게 신발가게에 점원이 말걸지 않기를 희망하는 메세지가 적혀있는 바구니 많이들 비치 하더라구요 한번 고려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보드코리아 화이팅 입니다.

:: PL ::

2020.11.27 13:05:23
*.101.20.169

직원 교육도 교육이지만, 사장님 경영 마인드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간단한 전화문의 상황에서 불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부디 일회성 이벤트로 끝나지 않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보코가 되길 기대합니다! 

모하니

2020.11.27 13:30:09
*.235.3.130

직원들 서비스가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 엄청 친절할 필요까진 없는데, 소비자가 과소비 하지 않도록 딱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만 추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RiderCCS

2020.11.27 13:41:43
*.33.68.63

화이팅입니다!

뉴우빗

2020.11.27 20:56:51
*.70.26.35

첫보드사는데 주신다면 잘쓰겠습니다! 다들힘내세요 백신이 정말 효과가 있길바랍니다!

삼귀욥살

2020.11.27 22:13:17
*.54.60.60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학동 보드샵 추천글에 남을 수 있는 매장이 되길 응원합니다.

snddl

2020.11.27 22:24:11
*.248.85.123

엄청 친절한것을 바라는건 아니고
과소비 안하게 정말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추천해줬으면 합니다.

hsm5951

2020.11.27 22:31:45
*.248.85.123

한번 좋은이미지가 생기면 보코만 갈것같아요. (매장도 제일 크고!!) 전에 부츠보러 간적이 있는데 고객응대를 안해줘서 난감했다는 ㅠㅠ

빽설이

2020.11.28 11:21:46
*.65.236.109

부츠사러갔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응대해주는 직원이 없어서 한참 기다리다 물어보고 구매했어요 손님도 많고 직원분 다들 바빠보였어요 학동갈때마다 있는일이라 저는 그러려니하지만 처음 보코에 갔다면 좋은 이미지는 아닐듯해요 직원이 먼저 인사해주고 필요한거 있는지 물어봐주면 좋겠어요^^

대미닉토레토

2020.11.28 13:33:50
*.13.103.108

보코 파이팅!!!

Qwertyuiop1

2020.11.28 19:09:35
*.7.171.68

보코에서 제 첫 보드를 13년도말에 샀는데요.
너무 테크나인 제품을 추천하시는 거 같아서 보기 그렇네요 그래도 잘돼길 기원합니다

모찌형

2020.11.28 19:49:43
*.42.61.95

모두 힘든 시기죠 ㅠㅠ
보드코리아 화이팅이요!!

도전스노우보드

2020.11.28 22:26:51
*.39.151.80

보드코리아 응원합니다
소통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는 모습들 보여주세요

우긩

2020.11.28 22:51:33
*.124.71.155

온라인으로만 주문했엇는데 배송도 빠르고 다 좋앗는데 다음에는 직접 매장에 한번 가보려고합니다 ㅎㅎ 그때 많이 도와주세요 매일 홈페이지 들어가서 아이쇼핑만 하고있습니다ㅋㅋㅋㅋ 화이팅하세요 !

제이피.

2020.11.29 01:16:36
*.119.202.98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화이팅 하세요!!

신나뇽

2020.11.29 03:05:10
*.183.234.23

11월초 학동에 방문했을때 보드코리아가 가장 유명하고 큰매장을 가졌다는 얘길 듣고 방문하려고 했으나 불친절하다는 평가가 많은것을 보고 올해 처음 입문하는 지인과 방문했다가 기분만 상하고 나올까봐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변화된 보드코리아를 기대하며 다음 학동 방문시 매장에 꼭 들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고객응대에 있어 정직과 친절함으로 더욱 발전하는 보드코리아가 되길 바랍니다.

리보코

2020.11.30 11:59:49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게시물 본문에 본인의 당첨물품 확인하시고

헝그리보더닉네임 / 이름(본명) / 연락처 / 받으실 주소 / 사이즈(없는제품은 기재X)를 

boardlife23@naver.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이벤트 상품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룽다룽

2020.11.29 10:19:20
*.117.163.49

이런시기에도 고객들의소리를들어주며
힘써주시는모습에 너무나 인상깊습니다~!
보드코리아 화이팅입니다!!

한구찡ㅋ

2020.11.29 10:40:33
*.117.163.49

보드코리아 첫 방문한지 어언 10년이 지났네요.. 23살에 입문 당시 학생때.. 여름에 아르바이트해서 열심히 모은돈으로 돌고돌아 보드코리아에서 구매 했습니다.
다양한 재고, 적극적인 상담 으로 구매했었었죠~~!

하지만 4~5년전에 지인들 보드입문으로 좋았던 기억의 보드코리아 를 방문했지만 제가 알아보고온 장비들은 지인들 앞에서 무시,깍아내린뒤 직원이 추천하는 약2배비싼 장비들... 나름 알아보고 찾아보고 온 것들에다가 지인들 앞에서 쪽주는 듯한 말투와 서비스 이후로 쳐다도 안봤습니다.
헝글 민심,소문도 제가 겪었던 일들과 비슷비슷 하더군요.

그리고 사장님이 드디어 고객들과 소통과 변화를 가지고 오시겠다고 하시니! 이렇게 속편하게 댓글 남깁니다.

1 . 직원분들 cs마인드
2 . 동대문 직원같은 강압적인 태도

이렇게 두개만 바뀌어도 좋은 소문이 돌지않을까요?
변화 기대하겠습니다.

리보코

2020.11.30 12:00:17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게시물 본문에 본인의 당첨물품 확인하시고

헝그리보더닉네임 / 이름(본명) / 연락처 / 받으실 주소 / 사이즈(없는제품은 기재X)를 

boardlife23@naver.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이벤트 상품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angssi

2020.11.29 14:00:04
*.124.2.189

7년전까지만해도 학동간다고하면 보드코리아만갔습니다 저뿐만아니라 다른분들도 거의 비슷했을겁니다.

근데 지금은 학동가도 보드코리아는 안가네요 이유는 담당자님도 아시고 유저분들도 다 알꺼에요.
무너진 신뢰를 다시쌓는건 정말 힘들겁니다.

그래도 노력하신다고 하시니 보드코리아가 변화되기류바라겠습니다.

루트2그노

2020.11.29 14:39:42
*.223.26.7

보드코리아 언제나 잘 이용하고있어요 ㅠㅠㅠ
아쉽고 안타까운 일이지만 이렇게 다시 노력하는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예전처럼 좋은모습 기대할게요오

정순이

2020.11.29 15:09:37
*.101.65.175

진심어린 모습에 다시한번 신뢰를 ㅎㅎ그리고 믿어봅니다! 고객cs교육강화 프로그램도 진행예정이라면 그 상황을 고객들에게 공유해주세요! 그럼 더 큰 믿음이 생길거같아요~

Che'f

2020.11.29 15:38:18
*.155.45.219

오랜만에 전투보딩 하려는데 당첨된다면 좋겠네요 화이팅!

권정오

2020.11.29 18:57:11
*.225.52.189

2003년 스노보드 입문을 보드코리아에서 장비 사면서 시작했었습니다. 그후 친구들 한넘씩 소개하고 꼬셔서 2005년에는 친구들 6명이 스노보두를 타게 되서 매년 시즌권을 구매해서 다녔습니다. 보드코리아도 자주 갔었구요...
2007년 결혼과 아이육아로 인해 스키장을 떠난지 어언 10년 2016년에 큰딸아이를 스키에 입문시키고 딸 핑계로 저도 스노보드를 다시 타게됬습니다.
첫 입문의 기억으로 보드코리아에 다시 장비를 구매하러 갔습니다.

오랫만에 방문한 보드코리아는 그동안 매장을 확장했는지 두군대에서 영업중이더군요.
매장에 방문해 거기 계시는 직원분께 보드셋트를 추천해달라고 했습니다.
2006년 이후로 안타다 다시 복귀하는 거기에 장비에 요즘 장비에 대해 잘모르니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했죠.
딸아이와 타는거고 즐겁게 타고 싶으니 작당한 장비를 추천해 달라고 했습니다.
다만 부츠만큼은 한창 타던시절 끈 부츠 묶을때매다 힘들었던 생각이 있어서 말라뮤트로 하겠다고 말씀드렸구요.
직원분께 많은 얘기를 드렸습니다.
제 성향이나 스타일 그리고 가격대까지..
그래서 추천받은 셋트가 슬래쉬 해피플레이스 데크와 니데커 바인딩이었습니다.

오랫만에 복귀고 학동에 일있어서 간김에 구입하러 간거라 당시에는 헝그리보더를 미쳐 생각못하고 그저 샵을 믿고 추천을 부탁해서 구입한거 얐습니다. 셋트제품 전부 이월로 해서 94만원. 나중에 추가로 딸아이 고글과 제 헬멧까지.
머 가격이야 제가 잘 모르니..그렇다 치고..
바인딩이..와..니데커 팬시 바인딩, 여성용바인딩 그것도 재고 안나가는거를 추천해서 팔았더군요.
해피플레이스 데크에 여성용 팬시바인딩 그리고 라이딩용 말라뮤트 부츠..이런 변태적인 조합.
제가 미리 검색안하고 간 것도 잘못이겠지만 적어도 전문샵이라면 고객이 10여년만에 복귀를 한다하고 예전의 좋은기억을 살려 구매를 하러 갔으면 뒤통수를 치거나 악성재고를 팔아먹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나중에 검색을 해보고 나서 데크와 바인딩 부츠의 변태적인 조합을 알게되니..화가 나기도 했지만..짜증이 더 나더군요..
물론 장사꾼 입장에서 잘모르는 손님에게 호구처람 재고 떨이하고 좋습니다. 그러나 그런식으로 오랜시간만에 예전의 좋은기억을 가지고 복귀하는 사람들의 뒤통수를 치지 말아주시기를 부탁 겸 당부 드립니다.

예전의 좋았던 기억을 다시금 가질수 있도록 이번일을 계기로 변화하는 보드코리아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보코

2020.11.30 12:00:02
*.221.229.20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게시물 본문에 본인의 당첨물품 확인하시고

헝그리보더닉네임 / 이름(본명) / 연락처 / 받으실 주소 / 사이즈(없는제품은 기재X)를 

boardlife23@naver.com 메일로 보내주시면 이벤트 상품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치마

2020.11.29 19:04:20
*.161.133.13

보드코리아 매장에서 갈때 마다 느끼는 건데요.. 불친절 하지는 않으신데..

얼굴에 미소를 좀 띠고 고객 응대를 해주셨으면 더 좋겠어요..

 

보드코리아 화이팅! 입니다.

요리재료

2020.11.30 10:39:38
*.217.117.90

매장이 크다보니 아무래도 학동 갈때마다 방문하긴 합니다. 

제가 보드코리아에서 장비를 구매 했을 적엔 설명도 그렇고 만족을 했었어서

초보+입문하는 지인들을 데리고 이번에도 다녀왔습니다.

 

다만 이번에 바쁠 때 방문해서 그런건지.. 직원마다 케바케인지.. 들어가도 보는 둥 마는 둥..

직원분들끼리 이야기만 하고있고 전혀 신경을 안써주시더라구요 ㅠ

살 제품을 딱 정하고가면 큰 문제없겠지만, 잘 모르는상태에서 설명을 받고 추천을 받고 나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마치 알아서 봐. 우리는 굳이 널 신경쓰지않아. 물어보는건 대답해줄게. 하는 느낌이요 ㅠㅠ

 

그게 사람에 따라 쇼핑하는데 편할 수도 있으니 그 부분은 이해합니다.

그래서 먼저 직원분 불러서 처음 입문하는거라고도 말하고.. 부츠를 구매하는데 실측도 재보자는 이야기를 안하셔서 실측도 먼저 제겠다고 말해서 재고.. 몇가지 추천 받아 신어봤는데 추천해주시는 것마다 지인이 발 너무 아파하더라구요. 

그러고 나와서 다른 샵을 가봤는데 일단 실측부터 재보자며 실측을 재고 족형에 맞춰서 제품을 추천해주고 많은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물론 지인도 발이 편하다고 무척 만족해하며 다른 샵에서 구매했습니다. 

추천해주는 라인에서 부터 족형에 맞춰서 추천을 받고, 또 그부분이 만족감으로 이어지다보니 차이점이 좀 도드라졌었 던 것 같습니다.

 

게시글 볼때마다 보드코리아 불친절하다는 이야기 정말 많이 나옵니다.

씁쓸하면서도 불친절하다는 부분에서 만큼은 공감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그 부분들을 무시하지않고 이렇게 피드백을 받아 고치려고 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보드코리아 응원합니다.

 

개풍산

2020.11.30 11:12:43
*.39.157.228

그래도 보드코리아가 국내에서 제일 괜찮았어요
힘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헝글 소식통 이용안내 2007-02-19 115867
2502 소식 케슬러 스노보드, 스키 크로스 CLINIC&RACING EVENT 2021-01-07 6186
2501 소식 2021 케슬러 PRIVATE 올-인원 스노우 패키지 [3] 2021-01-04 6161
2500 소식 20/21 케슬러x웰리힐리 스노보드 크로스파크 OEPN !! [21] 2020-12-30 6725
2499 소식 2021 휘닉스평창 최초 에어매트 오픈 및 코로나19 극복 응원댓글 이벤트 file [58] 2020-12-28 8184
2498 소식 비발디파크 리프트 단일권/타임패스 특가! file 2020-12-20 5652
2497 소식 헝그리보더 20주년 기념 캠페인 리플이벤트(당첨자 발표) file [607] 2020-12-09 9902
» 소식 보드코리아 헝그리보더 나눔이벤트(댓글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305] 2020-11-25 8928
2495 소식 <20/21 KESSLER ACADEMY OPEN> file [7] 2020-11-10 7918
2494 소식 IXNINE 헝그리보더 체험단모집( 체험 선정자발표) file [46] 2020-11-09 8836
2493 소식 20/21 시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 장비렌탈 / 스노위랜드 file [5] 2020-10-31 10459
2492 소식 헝그리보더닷컴 20주년 기념이벤트(시즌놀이) 2탄(선정자 발표) file [8] 2020-10-30 7578
2491 소식 20/21 케슬러 시즌오픈 캠프 개최 file [62] 2020-10-26 13089
2490 소식 헝그리보더닷컴 20주년 기념이벤트 1탄(당첨자발표) file [49] 2020-10-20 9139
2489 소식 20/21 시즌 용평리조트 시즌권 file [15] 2020-10-06 12256
2488 소식 2021 비발디파크 특가시즌권 file [3] 2020-09-09 12605
2487 소식 20/21 시즌 헝그리보더닷컴 20주년 시즌 (ride with sky forever) file [168] 2020-08-04 75896
2486 소식 KESSLER X 서프61 앵콜 서핑 캠프 2.0 file 2020-07-14 8064
2485 소식 (행사취소공지)19/20 헝그리보더 휘닉스평창 LAST 펀클리닉 참가자 발표 [2] 2020-02-20 10961
2484 소식 KOREA SNOWBOARD CROSS CAMP file 2020-02-20 6358
2483 소식 옥∙노∙케 BOARDCROSS CHAMPIONSHIP file [2] 2020-02-18 6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