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차 보더입니다.

어느덧 17/18시즌의 끝이 다가오고 있네요.


안보하겠다던 저에게도 사고가 찾아와 부득이하게 시즌아웃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고발생을은 2018.02.11 12:00경 대명 째즈슬로프 하단에서 충돌이 발생하였습니다.

충돌 하면서 슬로프에 가습을 강한 충격이 가해지면서 순간적으로 숨쉬기 매우 어려운 상황이였습니다.

사고자 분도 많이 당황스러워 하는 목소리만 들릴뿐 눈을 뜨지 못하는 상황이였습니다.

다행히도 카메라를 장착해놓은 탓에 사고에 대한 분쟁은 크지 않을것 같습니다.


부상정도는 9,10번 오른쪽 갈비뼈 골절. 전치 4주로 사실상 시즌아웃이네요...ㅠ_ㅠ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사고당시 충격으로 쓰러져 있는 저에게 다가와 2차사고를 막아주셨던 남성1분과

다금히 패트롤을 요청하러 가셨던 여성1분께 정말 감사드리는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함입니다.

아픈 순간에도 주변에 저를 보호해 주시는 분들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정신이 없어서 그분들의 얼굴을 볼 수 없었지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치료를 잘 받을 수 있었고, 현재는 잘 요양하고 있습니다.

혹시 그분들이 이 글을 읽으신다면, 꼭 식사한번 대접하고 싶습니다.

쪽지나 댓글을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경험을 통해서 제가 받은 은혜를 베풀면서 살아가겠습니다.


요즘들어 각박한 세상이라고 말하지만 아직 세상은 살만한것 같습니다.ㅎㅎ

엮인글 :

2018.02.12 11:06:04
*.115.123.203

아이구 ㅠㅠㅠ 갈비뼈 골절이라니...얼른 쾌차하세요!

2018.02.12 11:25:38
*.152.172.193

이참에 푹쉬겠습니다.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2018.02.12 13:59:23
*.62.172.90

어제 리프트 막런 올라가면서 보기만 했는데..쾌차하십시오...

2018.02.12 15:09:53
*.223.49.175

ㅎㅎ 보셨군요.

위로의 말씀 감사합니다.

님도 안보하셔서 인연이 있다면 내년에 슬로프에서 뵙겠습니다.ㅎㅎ

2018.02.12 14:07:57
*.33.180.214

헐...밥먹고 있는 사이에 그런 큰일이 ...
위추드리구요 요양잘하시고 내년에 대명에서 봅시다

2018.02.12 15:15:23
*.223.49.175

어이쿠...위추 감사합니다.

요양잘해서 내년에 슬로프에서 아는채좀 하겠습니다.ㅎㅎ

2018.02.12 15:23:47
*.149.213.10

그러고보니 어떻게 아는척 하실건가요ㅋㅋ 아시는게 없으실텐데

2018.02.12 15:28:25
*.223.49.175

그럼 알아볼 수 있게 인상착의를 알려주심이ㅎㅎ

제가 잘 찾아보겠습니다+_+

2018.02.12 15:42:32
*.23.113.141

위추드립니다. 쾌차하세요~

2018.02.12 18:20:35
*.152.167.104

말씀 감사합니다.

몸조리 잘하겠습니다.

2018.02.12 16:14:38
*.222.107.229

에구구 당분간 고생스러우시겠어요. 요양 잘하세요!

2018.02.12 18:21:31
*.152.167.104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몸조리 잘하겠습니다.

2018.02.12 16:27:58
*.152.37.141

아이고 저런...ㅠㅠ

대명 재즈는 무서운곳...ㅠㅠㅠㅠ 언능 쾌차하세요~

2018.02.12 18:22:08
*.152.167.104

재즈는 매우 무서운 곳이였습니다.

글쓴이님도 안보하세요.

2018.02.12 16:36:52
*.229.255.165

저도 대명 재즈에서 무릎 내측 인대 파열로 시즌아웃돼서 요양 중입니다ㅜㅜ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2018.02.12 18:23:12
*.152.167.104

절헌;;

글쓴이님이야말로 어서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내년시즌 안보를 위해~

2018.02.12 22:47:06
*.7.169.171

위추드립니다
전 사고나는거 목격하면 바로가서 확인합니다
쾌차하세요

2018.02.15 20:13:29
*.129.67.100

위추 드립니다

2018.02.17 13:33:41
*.102.165.7

다른 얘긴데 저는 님보다 2주 정도 먼저 갈비뼈 골절됐어여 ㅠㅠ 통증에 차도가 없는데 빨리 낫는 방법 없을까여ㅠ

2018.02.21 23:54:53
*.120.186.147

혹시 데페 보더 님??

2018.10.30 17:27:20
*.237.222.50

작년 시즌아웃하고 시즌오픈이 다가와서 들어와 봤는데...

댓글이 있네요.
혹시...제 생명의 은인님이신가요?
데페보더 맞습니다.

2018.10.30 19:09:09
*.7.58.228

"비밀글입니다."

:

2018.10.30 20:36:14
*.237.222.50

아 네...그러시군요...

아쉽지만 말씀 감사합니다.

올시즌 안보하세요^^

2018.02.22 16:52:24
*.203.62.28

헐~~ 위추드립니다...

그래도 저렇게 챙겨주시는분들 보면 아직 세상은 살만한가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부상보고서 공지 사항 - [39] 관리자 2011-10-31 34401
» 2018.02.11 대명비발디파크 충돌사고 시즌아웃...그리고 감사... [24] 나졸려 2018-02-12 2255
3969 1월 19일 쇄골 골절....후 수술 시즌 아웃ㅜㅜ [2] OH모 2018-02-10 1257
3968 스키장에서 사고 난 것에 대한 스키장 보상에 대해 자문 ... [2] 임똥 2018-02-10 1463
3967 전방십자인대 파열 재건 수술 시기 [3] 꼬꼬모 2018-02-09 975
3966 빙판에 무릎 내려 찍은 후 무릎 통증 [6] 두부조아 2018-02-08 1192
3965 허리가 아파요 ㅠㅠ [9] 헐마력 2018-02-03 1057
3964 대명 초급자에서 스키 직활강 사고가 있었습니다 [8] 안도 2018-01-30 3235
3963 갈비뼈 통증.. [11] 세인즈버리 2018-01-28 2408
3962 사고경위를 적어봅니다 회원님들 도와주세요 [13] 긍정배간지 2018-01-25 2345
3961 무릎 부상으로 시즌아웃! [3] Rogan 2018-01-25 1127
3960 22일 오후3시반~4시 무주 만선 (루키힐하단부, 요트) [4] 기뻠 2018-01-23 1022
3959 쇄골골절후 다음시즌 [7] 잘타구싶다 2018-01-23 1145
3958 20일(토) 23시50분경 무주 설천 실크하단 목격자를 찾습니다... [1] 입문보더임 2018-01-22 1079
3957 보드(피해자) 스키(가해자) 후방충돌 - 비발디 발라드 file [12] 퇴근했어 2018-01-22 3112
3956 스노우 보드 발목 부상 [6] 로즈아이 2018-01-19 1600
3955 상완골 골절 file [14] 하레오토코 2018-01-18 1933
3954 팔목 곤절 시즌아웃! file [17] 평택성광 2018-01-14 2323
3953 엉덩이 피멍 부상이요 ㅜㅜ file [11] 82년개띠36세보드입문 2018-01-14 2096
3952 엉덩이근육파열 겪어보신분있나요?? [6] 왕십리불곱창 2018-01-12 1442
3951 좌측 상완골 골절 file [16] 카데바 2018-01-10 1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