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가면 4주째 출정인데요.
금 퇴근후 심야 백야. 토오전까지 타는걸 3주째하다보니
몸이 피곤했나봐요.
재밋어서 피곤한줄 몰랐지만요..
제 몸은 피곤했던거겟죠. 면역력이 떨어지니 감기도 오래가고 중국과 서울발 초미세먼지 덕택으로 기관지염까지...
말그대로 죽을맛입니다.ㅠㅠ

아마도 보드장에서 보드탈때 강원권이지만 초미세먼지는 연일 나쁨이었더랫죠...
pm2.5 마스크를 고 다녔어야 하는데... 그 영향도 있을거같습니다.

보드 타실때 맑아보여도 미세먼지는 심한날이있사오니 조심하세요. 전 레포츠용 마스크를 구매했습니다.

그나저나 이지경인데도 저녁 퇴근후 또 강원도로 1시간 30분 달립니다. ㅎㅎ
엮인글 :

2016.12.23 16:45:45
*.222.236.171

강철체력 이시군요...퇴근얘기하시는 걸로봐선 직딩이시니...학생때 생각하시고 움직이시면 곤란합니다...


조심조심 하셔요...피곤할때 사고 혹은 부상의 위험이 크니깐요..


그나저나 저도 출격하고 싶은데..가지 못하는 유부는 그저 웁니다..ㅠㅠ

2016.12.23 17:04:21
*.57.153.114

저두 유부입니다만, 3주동안 집사람과 5살, 2살 아이들의 허락을 득한후 즐기다 왔었져.

오늘은 가족 숙소잡고 다같이 갑니다. ㅎㅎ

상황봐서 보드는 안타고, 아이들과 놀다가, 내일은 워터파크나 가야겠어요.

 

2016.12.23 16:46:09
*.209.31.143

적당히 즐기고 적당히 쉬어야죠

2016.12.23 19:19:38
*.195.228.25

저도 잠안자고 작년시즌 평일주말다녔는데. 


피부트러블에 몰골이 말이아니더라구요.  하루정돈 쉬시는게좋겠네요. 퐁당퐁당 다니세요ㅎ

2016.12.23 19:45:43
*.223.22.28

예. 다행히 오늘 강원도에 눈이 많이오오고있어서 운전이 힘들것같아 숙소도 취소하고 모두 취소했습니다ㅡ 눈때문이라수 숙소 도 위약금없이 환불해주시네요. ㅎㅎ 푹 쉬어야겠어요. 다음주엔 기필코 고고고
아무튼 오늘 내일 스키보드타시는분들은 행운아들인듯... 눈이 이리마니오니... 꿀설질따로없을듯

2016.12.24 00:36:03
*.131.198.29

열정에 박수드려요. 짝짝짝 오늘 시즌 개시하고 자빠링 몇번했드니 여기저기 결리네요

2016.12.27 23:21:26
*.27.231.162

또달리러가시는거에추천?

2016.12.28 10:56:30
*.57.153.114

멋지시네요~ 저도 올해 4주째 주 2회씩 달리니 몸이 죽어나네요 ㅋ 비오면 오히려 쉴수있어서 기쁘네요 ㅋ

2017.01.09 00:49:39
*.39.142.81

자가운전에 심야스키 ㅋㅋ 한 두주는 좀 따뜻하게 쉬시길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 부상보고서 공지 사항 - [39] 관리자 2011-10-31 34471
3850 발목골절... 시즌마무리 ㅠㅜ file [18] 아좀그만넘어지고싶다 2017-01-12 2386
3849 파크 첫출격 8년차 어린보더 보드 접게되는거 같네요 [7] 깨진알 2017-01-11 2556
3848 10여일전 보드타다 넘어졌는데...갈비 2대 나갔다네요.. [9] xperia 2017-01-10 1978
3847 어깨 조심하세요. [4] 노마링♬ 2017-01-04 2105
3846 가슴 통증 질문 드립니다. [16] 에덴arbor 2017-01-04 2437
3845 잘 나온 사진 몇개 올려요... file [9] 과체중보더 2017-01-04 3795
3844 왼쪽 가슴 아래 통증이 있네요. [5] xperia 2017-01-02 4192
3843 저는 너무 억울해서 글 올립니다. 비발디 스키장 12월31일... [23] 별빛스키 2017-01-01 3531
3842 어깨골절?쇄골골절? [6] 임시 2016-12-28 1911
3841 발목이 아픈데 병원가기 무섭네요.. [12] 횡성흑우 2016-12-28 1496
3840 갈비뼈가 부러진건 아닌데 갈비뼈쪽 만지기만해도 아파요ㅠ [26] 멍멍이가좋아요 2016-12-27 3407
3839 어깨 통증 [5] 봉귀리 2016-12-26 1003
3838 해년마다 부상보고서를 올리네요... [11] bjking 2016-12-25 2084
» 직접적 부상은 아닌데. 피로누적으로 인해서 몸이 말이아니... [9] 보더미카엘 2016-12-23 1268
3836 보드장 부상은 아닌데 3,4디스크& 척추관 협착증이네요ㅜㅜ [10] 알래스카불곰 2016-12-22 1438
3835 온몸에 힘이없습니다 ㅠ.ㅠ [6] 합성동주민 2016-12-19 1988
3834 장경인대염 ㅠㅠ [4] 풍경c 2016-12-19 1366
3833 골반이 아파요ㅠㅠ [1] 빙봉 2016-12-19 1206
3832 안녕~~ 하이원 시즌아웃 ㅜㅜ file [29] 슬림형 2016-12-18 4713
3831 목 통증 문의 [5] krooked 2016-12-18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