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현재 xlt 말라뮤트250 플럭스tt 사용중 입니다
후보군
드레이크 슈퍼스포츠(레이다가 엄청 탐났는데 사이즈 때문에 포기 ㅠ)
나이트로 머신 or 팬텀 카버
플럭스 xv or xf

올해는 트릭 해봐야지 매년 다짐하는데 항상 라이딩만 하고 있고요
미친척 하고 제네시스x나 엑스베이스 생각해 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비싼거 같아서요 40만원 미만 바인딩들로 골라 봤고
xv는 저중에 급이 좀 다른거 같지만 가격차이는 크지 않아서 넣어 봤어요
사실 최상급기는 너무 하드해서 다루기 힘들거 같기도 한데 장점이 확실하다면
바로 xv로 갈 생각도 있어서요
그리고 부츠 역시 바꿀 예정이고 쓰락 트던 인사노 탈론 중에 신어보고 결정할 생각 입니다 사이즈는 아마도 255를 넘지 않을거 같고요 발이 작은 편이라
데크는 올해는 계속 쓸듯한데 나중에 데크를 바꾸더라도 계속 쓸수 있는 바인딩일거 같아서 후보군들 정해 봤어요
엮인글 :

Ellumi

2018.08.15 21:27:20
*.33.181.86

머신도 그렇고 xv도 그렇고 하드하죠.
하드하신게 어려울거 같다면
제네시스x 대신 제네시스는 어떨까요?
tt 만족하셨고 덜 하드한거 좋으시다면 같은 플럭스인 xf요.

rahe

2018.08.15 21:36:44
*.239.34.151

제네시스랑 x랑 플렉스 차이 많이 나나요? 제네시스도 라이딩 성향인지? 이때까지 바인딩을 하나밖에 안타봐서 하드한 바인딩이 어떤 느낌인지 몰라서 최상급보단 한단계 아래 플렉스가 낫지 않을까 생각만 하고 있거든요

Ellumi

2018.08.15 21:45:45
*.86.29.175

차이가 좀 납니다.
제엑은 카본섬유 섞여서 더 가볍고 하드하죠.
머신도 카본 하이백이구요.
제네시스도 라이딩성향의 올라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rahe

2018.08.15 21:53:11
*.239.34.151

일단은 올라운드 보단 확실히 라이딩용이다 라는 바인딩으로 찾고 있어서요 제엑은 좀 비싸고..

rahe

2018.08.16 02:30:47
*.239.34.151

xf 제네시스 제네시스x 비교하면 어떤게 더 하드한가요? 제네시스는 검색 해보니 토캡 이슈가 있네요

허재가농구허재

2018.08.15 22:21:01
*.174.72.115

머신이랑 카버 둘다써봐서 두개중에라면 카버를 추천드리고싶으나.. 부츠사이즈를 보니 나이트로 바인딩은 제외하셔야할듯...

rahe

2018.08.15 23:02:47
*.239.34.151

음.. 나이트로도 작은발 힘든가요? ㅠㅠ 드레이크나 나이트로나 왜 작은 사이즈는 안 만들어주는건지..

허재가농구허재

2018.08.15 23:12:37
*.174.72.115

250부터 285까지?인가 그렇긴한데...제 부츠랑 10mm밖에 차이안나니 맞을수도....
그리고 굳이 카버 아니어도 팬텀까지만 써도 훌륭합니다~ 쓰리피스랑 미니디스크가 싫다 하시면 탈락

rahe

2018.08.15 23:16:23
*.239.34.151

하나밖에 안써봐서 아직 호불호가 없네요
미니디스크는 과연 차이나 느낄수 있을지 ㅋㅋ
나이트로 바인딩이 가격거품?도 없고 평도 좋더라구요
근데 사이즈가 걸리네요

사나이외길

2018.08.16 00:26:11
*.36.139.193

머신은 품질 문제가 좀 있었고
팬텀은 무겁지만 3피스라서 세팅의
장점은 있습니다.
그리고 팬텀은 하이백이 제가 써본
바인딩중에 제일 높았습니다.
같은 회사의 셀렉트 부츠랑 별로
궁합이 않좋아서 놀랬죠.

트릭도 하면서 이것저것 해보고 싶다면
제네시스,말라비타,콘택프로등등
중~중상 플렉스를 추천 드립니다.

rahe

2018.08.16 00:52:14
*.239.34.151

사진으로 봐도 하이백이 높아 보이긴 하더라구요
머신은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8] Rider 2017-03-14 83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