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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오늘 바인딩을 받고 영상 촬영중에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 알려드리고 또한 정보도 공유해야 할 듯하여
이렇게 미리 정보가 추가되게 되었네요.
위에 보이는 바인딩은 나이트로 머신 바인딩 입니다.
첫 번째 바인딩이 이번에 교환이 되었다며 바꿔서 온 하이백이고.
두번째가 바뀌기 전에 하이백입니다.
저는 한번도 하이백 크랙이 가서 교환 한적이 없지만 시즌 중에 포워드 린 시스템이 위로 휘어서 사용 못해 AS 보냈지만.
돌아온 바인딩 하이백은 하이백 중간에 크랙이 가고 사용감이 있는 하이백이었습니다.(그 전에도 계속 오가서 타지 못했죠.ㅠ)
그래서 연락 부탁드린다고 문자를 남겼지만. 그 이후로 이부분에 대해 연락이나 답변이 없었고.
짜증나서 슬로프에 들고 나가서 타봤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두번째 사진의 저 크랙이 간 부분이 뜨는 것을 보고 저는 또 다시 바인딩을 바꿀려고 했고 그렇게 슬로프를 내려오던 도중
앵클 스트랩이 라이딩 도중 퍽하는 소리와 함께 터져나갔습니다;;; 하... 뭐 나중에 사진과 함께 내용을 올릴꺼구요.
(모두 담당자와 이야기 한 내용입니다.)
이 글에서의 요점은 저 바뀐 하이백은 크랙이 간 하이백을 재가공 샌딩하여 보낸 것이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 저와 같이 깨짐으로 AS 받으신 분들이 확인하시고 정보를 공유 했으면 하는 생각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1. 우선 색감
두번째 바인딩은 약간의 광택과 선명한 사선 무늬 샌딩 자국이 없습니다.
하지만 첫번쨰 바인딩은 샌딩으로 문질러 오래되어 빛바랜 바인딩 처럼 보이고 사선무늬;;; 뭐... 그렇습니다;;;ㅋ
2. 나이트로 마크
하이백 가운데 있어야 할 나이트로 마크가 없습니다. 대신 보시는 바와 같은 표면이 형성되어 있네요.
저런 표면에 정상적인 마크를 찍을 수가 없겠죠;;
3. 표면 질감
두번쨰 바인딩은 매끈한 반면 첫번째 바인딩은 표면이 거칠며 딱봐도 문지른 티가 납니다. (두번 가공)
3. 크랙이 간면을 따라 덥은 표면
크랙이 간 모양에 따라 덧댄 표시가 있습니다. 표면이 우둘투둘 하며. 위부터 허리 얇은 쪽까지 쭉 이어져있습니다.
저의 경우 양쪽 바인딩 모두 그렇습니다.
4. 하이백이 두꺼워진 듯한 느낌입니다.
예전에는 하이백을 접고 펼때 힐겁과 하이백 사이에 공간이 많았고. 또한 아무리 조아도 이렇게 뻑뻑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이상 이정도가 제가 지금까지 확인한 상황 입니다. 하이백을 풀어보지는 않았구요.
재가공 하이백이라면.
저는 양쪽 모두 하이백을 부수지도 않았는데 크랙간 하이백을 재생하여 받아버린 어이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카본은 크랙이 가면 아무리 잘 본드로 붙여도 또 다시 크랙이 가는데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어제부터 전화드리고 다른 문제에 대한 답변(하이백 린 시스템의 문제, 하이백 크랙)
을 요구 하였지만 아직도 아무런 연락을 받지 못했고 문자 한통 받지 못했습니다.
기다려 달라 내일까지 아니면 몇시까지 파악후 연락 드리겠다 아니면 문자드리겠다고만 해도 괜찮은데
"알아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이후에 제가 연락하지 않으면 연락이 먼저 온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ㅋ
뭐 핵심은 이게 아니구요.ㅜ.ㅡ
하이백 크랙으로 AS 받으신 분들은 하이백 확인해 보시고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카톡 아이디 : jilki1010 입니다.
그리고 이 부분에 대한 의견을 주시면 겸혀히 듣고
제가 틀리거나 잘모르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 문제가 생겼을 때 사용하시다가 새걸로 다음 시즌에 바꿔드릴께요.해서 필요없어요.
지금 이바인딩에 이런 이런 문제가 있으니까. 문제 파악하시고 해결방안에 대해 알려주세요. 라고 했지요.
근데 돌아 오는 대답은 당신이 타는 스타일이 어쩌고 방식이 어쩌고 어이 없는 소리를 하더라구요.
저는 애정을 가지고 바인딩이 이러한 문제가 있으니 파악해보라 한건데
지금 생각해보면 스트레스 안받고 그냥 네~ 하고 새거 받아서 팔아버릴껄 잘못 생각했다 생각 하지만.
이미 담당하는 분에게 쌓인 감정과 제품 문제를 직시하지 않는 것에 뚜껑이 열려 버렸습니다.
저도 시즌 중반 정도 지나서 하이백에 크랙이 나서 AS 보낸것이 어제 도착했네요. (저는 택배 보내기전 주소 확인 차 전화는 왔어요.) 저의 하이백 상태를 보니 하이백은 교체가 되였고, 포워드린은 예전 것 그대로 되여 있었습니다.
1. 색감 : 기존 것과 같네요.
2. 나이트로 마크 : ?? 이부분은 BOXTEE 님것과 종류가 틀린거 같네요? 저는 최초 제품부터(카다로그도요.) 로고가 처음 부터 없었거든요.
3. 크랙이 간면을 따라 덥은 표면 : 이부분은 발견 못했습니다.
4. 하이백이 두꺼워진 듯한 느낌입니다. : 이것은 손의 체감으론 느끼기가 어렵고, 추후에 기존 것과 저울에 달아보면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외 1314부터 1516까지 나이트로의 AS는 정말 응대 좋고, 빠르고, 연락도 잘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부터 연락 자체가 많이 힘들었고, 결과내용도 받기가 어려웠네요. 이런 부분에 대해 저도 컨플레인을 많이 이야기 하였는데 (그런 부분들을 인지하고 계시더라고요) 아직도... 개선이 안된 모양이네요. 그리고, 교환 받으신 것이 님께서 보시기에 아니다 싶으시면 다시 교환 해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성하신 글 내용 대로라면 다시 교환을 받으셔야 할 거 같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