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초보 보더입니다
유니온 바인딩 트릴로지가 여성용 아닌가요...??
남성용이 따로있나요??ㅠㅠ
배송받은 상자는 남성용인데 제품은 트릴로지가 맞아서
혼란스럽습니다 ㅠㅠ
엮인글 :

댓글 '10'

건강한돼지

2018.10.12 10:08:41
*.116.128.253

트릴로지는 여성용이에요. 박스만 다른거 사용한게 아닐까요?

융융7

2018.10.12 11:02:08
*.70.53.6

그런거 같은데 혹시나해서요ㅠㅠㅋㅋㅋ

Ellumi

2018.10.12 10:13:17
*.39.139.57

트릴로지는 여성용이요

융융7

2018.10.12 11:02:27
*.70.53.6

상자가 혼란을 주네요ㅠㅠㅋㅋ

취향

2018.10.12 10:14:41
*.219.93.151

다른박스에 넣어서 보냈나봐요~

융융7

2018.10.12 11:39:26
*.248.100.119

ㅠ_ㅠ박스에는 트릴로지라 써있어욤 ㅠㅠㅠㅠㅠㅠㅠ

첨부

낙타뒷발

2018.10.12 10:25:06
*.65.206.203

유니온 포스가 생긴건 똑같이생겼죠

융융7

2018.10.12 11:39:48
*.248.100.119

허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goplanet

2018.10.12 13:11:08
*.108.108.254

트릴로지는 남성용없어여 그냥 쓰시면 됩니다


상자가 남성용이라고 말하신게 맨스 사이즈챠트 표 보고그러신듯한데여 ㅋㅋㅋ

융융7

2018.10.12 13:16:43
*.70.53.6

넵 감사합니당 ㅎㅎ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2] Rider 2017-03-14 51294
196367 블루투스 헬멧 질문입니다 [6] jksdang 2018-10-12 714
196366 오클리 플라이트덱 프레임 [3] ╋거리╋ 2018-10-12 724
196365 추천좀해줘요행님들!!! [24] 쭌CEO 2018-10-12 636
» 유니온 바인딩 정말 단순한 질문 ㅠㅠ [10] 융융7 2018-10-12 722
196363 오클리 프리즘 렌즈 확인 어떻게 하나요? [5] 젠나로가투소 2018-10-12 632
196362 유니온 바인딩사이즈 질문 [4] 껴울 2018-10-12 605
196361 고수님들.ㅠㅠ 부츠 발목 뜸 현상?? [10] 부산사위 2018-10-12 809
196360 데페 사이즈 문의 [8] 무세코무세코 2018-10-12 526
196359 여성용 라이딩 데크가 어떤게 있을까요?? [11] 영감J 2018-10-12 878
196358 입문데크로 xlt 추천했는데 잘못일까요 [27] 둘리43 2018-10-12 1303
196357 부츠랑 바인딩 체결상태. [4] 레알헝그리보더 2018-10-12 462
196356 BC스트림 RX 바로 구입할수있는곳 있나요?? [7] 갱토르 2018-10-12 843
196355 장비 사이즈 문의ㅠ [8] 얍셉 2018-10-12 348
196354 조거팬츠 입어보신분 어떤가요? [15] 진남이 2018-10-12 1147
196353 초보 데크+바인딩+부츠 추천해주세요(사진) file [8] 진남이 2018-10-12 1000
196352 10마넌짜리 풀셋이네요 중고딩나라 [3] 초봅니다요 2018-10-11 850
196351 바인딩 사이즈 괜찮은가요?(사진있음) file [24] 보드는혼자... 2018-10-11 779
196350 보드 양말 필요할까요.? [22] 어거스티노 2018-10-11 1248
196349 어스투 양양 쇼룸 1819 [3] rashou 2018-10-11 661
196348 슈가포인트는 이제 안나오나요?? [9] 사진찍는보더 2018-10-11 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