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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식으로 사이드컷이 여러개 적혀 있는건
노즈/허리/테일 부분마다 사이드컷을 다르게 만든건가요?
이렇게 할 경우 이점이 뭘까요?
사이드컷이 원호인 일정한 데크를 평지에서 엣지를 세우고 눌러 보면 원호의 입체구조상 허리부분이 완전히 접촉되지 않는데 허리부분 사이드컷만 더 크게 만들거나 타원형으로 만들면 허리부분이 접촉되지 않을 까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일반적으로 멀티플사이드컷 데크들 스펙을 보면 허리부분 사이드 컷이 더 작게나오는데 이유가 뭘까요?
턴 진입시 안정적으로.. 턴 중에는 중심 작은 원호를 가지면서 작은 원호쪽으로 땡겨지는 힘을 받아 그립감이 상승할 것 같구요. 다시 넓어지는 원호는 압력해제? 등으로 빠른 턴마무리 및 탈출.. 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자세한건 모르겠네요. 물리학을 제일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