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2020.11.28 01:38:44 *.206.90.143
2020.11.28 02:01:39 *.248.85.123
2020.11.28 01:44:09 *.5.207.78
채팅 상담으로 불량 교환하면 같은 제품 다시 보내줍니다 ,
기존 불량 상품은 다시 보내라고 하는데 상품보다 배송비가 많이나오거나
파손 사진등 보내주면 자체 폐기하라고 합니다
2020.11.28 02:01:52 *.248.85.123
2020.11.28 01:56:21 *.236.202.85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ㅎㅎㅎ
셀러랑 연락하면 잘해줍니다. 보통 아마존 사이트에 채팅 상담하시면 되세요
2020.11.28 02:02:06 *.248.85.123
2020.11.28 03:58:39 *.39.156.66
2020.11.28 07:56:55 *.232.220.59
판매샵으로 문의 넣으면 되긴하는데...
한국까지 직배송 되고 관부가세 결제 사항까지 있으면 이 과정이 굉장히 많이 번거로워집니다.
파손이 걱정되시면 보험처럼 그냥 배대지 경유하셔서 배대지에서 물품 검사 요청하셔도 좋습니다.
2020.11.28 10:31:29 *.193.145.8
각 샵마다 대응이 달라서 손쉽게 해결이 될 수도, 안될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