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형님들~~ 저보다 잘타면 무조건 형님!!ㅎㅎ
다름이아니라 티탄데크 장,단점좀 알고싶어서요..
원래는 땅콩데크 버튼 커스텀X 로 주 데크로 타다가 헤머에 맛들여서 도넥 플럭스+피텍스만 올려서 타고있는데요..
욕심이생겨서 케슬러 커스텀크로스까지 구매해버렸습니다.
커스텀크로스는 티탄까지 들어갔다고해서 궁금한게생겼는데요..
티탄들어간 데크 장점은뭐고 단점이 뭔지... 알수있을까요?!
주로 라이딩스타일은 킥커랑 전향 카빙만하면서 타고있습니다!
동일 스펙의 옥세스 카본 / 티탄 2장 소유 중입니다.
그래서 좀 더 명확하게 비교가 가능할수도있을거같아서 답변드립니다.
일단 티탄이 카본에 비해 안정감이 우수합니다. (확실히 잔진동을 잘잡아줌)
허나 이게 반대로 단점이 되버릴떄도있어요
재미가 없어요.. 정말..
비유하자면.. 난 람보르기니 같이 날카롭고 빠른 스포츠카를 타고싶은데..
티탄은 벤츠 S클래스 같이 부드럽고 빠른 세단을 타는 느낌입니다.
플렉스가 더 단단하고 그립력이 더 좋고 급사에서 고속 안정감이 더 좋다네욥
단점으로는 무거워서 조작성이 우드에 비해 떨어진다,
프레스를 잘 못 주는 사람이 타면 끌려다닐 수 있다?
우드가 경쾌한 코너링의 아반떼 스포츠라면
티탄은 묵직한 중형 세단 같은 느낌?